본문으로 바로가기
프린트

피부과

피부과

치료에
만전을 다하는
피부과 주치의

피부진균증, 건선, 백반증, 아토피 피부염, 알레르기 접촉피부염 등의 피부질환은 물론 원형탈모증, 남성형 탈모, 비듬 등의 모발과 두피에 발생하는 질환,
손톱 및 발톱 등의 피부부속기에 발생하는 질환에 대한 정확한 진단 및 치료를 시행합니다.


피부는 인체에서 가장 기관이며 주위 환경으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하고, 미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중요한 기능을 하고 있습니다. 피부과학은 내과학의 분야로 시작하였으나 현재는 외과학적 분야, 생화학적 분야, 미용학 등에서 눈부신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건국대학교병원 피부과에서는 피부진균증, 건선, 백반증, 아토피 피부염, 알레르기 접촉피부염 등의 피부질환은 물론 원형탈모증, 남성형 탈모, 비듬 등의 모발과 두피에 발생하는 질환, 손톱 발톱 등의 피부부속기에 발생하는 질환에 대한 정확한 진단 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색소레이저, 혈관레이저, IPL, 스킨 케어 장비 등의 최신식 시설을 도입하여 피부 미용 치료에도 최고를 지향하고 있으며 다양한 피부 외과적 시술이 가능한 외래 피부 수술실도 갖추고 있어 환자 여러분의 치료에 만전을 다하고 있습니다.

건국대학교병원 피부과에서는 피부 질환의 진단과 치료 외에도 대학 병원의 역할인 피부 질환의 원인규명에 대한 연구와 발전된 치료의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피부 진균증에 의한 피부질환의 원인 규명과 치료법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자외선에 의해 발생할 있는 피부암을 포함한 여러 피부 질환에 대한 광의학 연구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항상 본원 피부과의 전문인력들은 차별화된 노력과 최신 피부과적인 지견을 기초로 전문의료 서비스를 통해 환자 여러분의 피부과적 문제 해결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