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프린트

안과

안과

최신 장비를 통한
빠른 진단과
국내 최고의 교수진

최신형 비침습적인 진단장비인 Spetralis Domain OCT Angiography 의 도입으로 빠른 검사 및 진단이 가능합니다.
환자분의 편의를 위하여 대부분의 검사는 당일 시행 되며, 국내 최고의 교수진이 환자분의 시력 호전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안과 진료는 망막 유리체, 포도막염, 녹내장, 각막 시력교정수술, 사시 소아안과 등으로 세분화하여 전문적인 진료를 하고 있으며, 특수 클리닉으로 레이저 클리닉, 시력교정 클리닉, 사시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종 첨단 진단검사장비가 도입되어 있으며, 특히, 2008 12 국내 최초로 형광안저혈관조영술 장비와 4세대 빛간섭단층촬영 장비가 결합된 최신 망막 진단장비인 스펙트랄리스(Spectralis) 도입되었습니다. 당뇨망막병증을 비롯한 여러 망막 질환의 진단 치료 방침 결정과 치료 치료 결과 판정에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안과학 관련 연구에서는 국내외 학회, 학술지에 지속적으로 최신 지견과 연구 결과를 발표하고 있습니다또한, 세계 최고 망막전문의 학회인 '미국황반학회' 정회원 2명이 의료진으로 있습니다.

'미국황반학회' 전세계 회원이 400 미만으로 국내 정회원은 손에 꼽을 정도입니다건국대학교병원 안과는 국내 최고 수준의 진료와 치료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