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카카오 프린트

대장암센터

대장암센터

완치가 가능한
대장암
(결장암, 직장암)

건국대학교병원 대장암센터는 대장암 치료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고, 최고의 대장암 치료성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장암센터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을 통한 차별화된 맞춤형인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건국대학교병원 대장암센터는 대장암 만을 전문적으로 치료하기 위한 대장암 분야의 경험이 많은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외과 황대용 교수를 센터 소장으로 하여 대장암 분야의 여러 교수진과 전담 간호사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장암 수술수술 전후 치료그리고 약물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외과 의료진을 비롯하여 전이 대장암 수술( 전이 전이난소 전이 전이 전이 ) 전문으로 하는 외과의료진(간담췌 외과흉부외과신경외과정형외과) 포함되어 있습니다대장암 진단  조기 대장암의 내시경시술을 시행하는 소화기 내과 의료진치료 전과 후의 영상을 통해 병의 진행 정도를 알려주는 영상의학과 의료진, PET 통해 대장암 진행정도를 영상으로 분석하는 핵의학과 의료진방사선 치료를 하는 방사선종양학과 의료진임상실험  새로운 임상실험을 시도하는 종양내과 의료진 조직을 포함하여 수술로 제거한 조직을 통해 정확한 진단을 내리는 병리학 의료진과 혈액에서의 유전자 검사 등을 시행하는 진단검사의학과 의료진  대장암과 관련된 과들로 의료진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외래설명 간호사항암교육 간호사복약지도 전문 약사장루  상처전문 간호사  영양상담을 위한 영양사도 여러분들의 치료과정을 돕고 있습니다.

건국대학교병원 대장암센터에서는 정기적으로 공개 건강강좌(4/) 개최하여 대장암 환자들의 교육을 진행하고질의 응답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그리고 인터넷 상의  “대장암사이버클리닉 “건국대학교병원 대장암센터 네이버카페를 운영하여 환우들과  가족들그리고 대장암에 관해 궁금해하는 일반인들과 온라인으로 소통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장암 환자들의 편의를 위하여 대장암센터 직통전화(02-2030-5194) 일과시간 중에 운영하고 있습니다대장암 진료  치료에 관해 궁금한 점들은 대장암센터 전화나 네이버카페로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순간 최선을 다하는 세계 최고의 대장암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여러분들과 최선을 다해서 끝까지 함께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 결코 희망의 끈을 놓지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