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상담실 이용안내
건국대학교병원에서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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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병원을 이용하면서 겪은 불편한 점이나 개선할 점 또는 직원과 관련된 감사의견을
작성하고 등록할 수 있습니다. - 운영취지에 맞지 않거나 정확하게 기술되지 않은 모호한 질문, 욕설, 비방, 광고성 글, 허위사실유포, 동일내용의 반복 글, 환자와 보호자의 정보가 제공되지 않는 경우 답변을 드리지 않거나 상담 및 접수가 제한될수 있습니다.
- 진료와 관련된 내용은 담당 전문의 진료 및 상담을 권유합니다.
이용방법
1. 위치
본원 지하 2층
2. 상담시간
평일(오전상담) : 09:00 - 11:30
평일(오후상담) : 13:00 - 16:30
3. 전화
02-2030-7070
진료 예약, 변경은 1588-1533
4. 팩스
02-2030-7079
5. 인터넷
본원 홈페이지 :
고객참여 - “고객의 소리 글쓰기”
6. 고객의 소리함
“고객의 소리 카드”에 내용을 작성 후
각 층에 비치되어 있는 고객의 소리함에 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