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카카오 프린트

보도자료 배포

건국대병원, 5개구 의사회 상임이사진 간담회 성료

파일 파일이 없습니다.
등록일 2025-09-18 조회수 14


건국대병원, 5개구 의사회 상임이사진 간담회 성료

 

 

건국대병원 진료협력센터는 지난 12일 풀만 앰배서더 서울 이스트폴에서 5개구 의사회 상임이사진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건국대병원 주요 보직자들과 서울특별시 광진구동대문구성동구중랑구중구 의사회의 이사진들과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팬데믹과 의정갈등이라는 혼란스러운 시기를 견뎌온 그간의 과정을 돌아보며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한 주제로 토의가 이뤄졌다.

 

참석자들은 건국대병원과 지역 의사회가 노력해 지역 주민들이 더욱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힘을 합쳐 최고의 의료환경을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가기로 결의했다.

 

황대용 건국대의료원장은 건국대병원을 지탱해 주시는 광진구동대문구성동구중랑구구 의사회그리고 지역 구민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역구 의사회와 함께 지역민들의 건강을 지키는 든든한 파수꾼으로서 상급종합병원의 역할에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유광하 건국대병원장은 의료기관의 공통적인 사명과 목표는 건강을 지키는 것이고건강 지키는 일의 시작은 지역 의사회에서 출발한다라며 건국대병원의 끊임없는 노력과 광진구동대문구성동구중랑구중구 의사회의 노력이 한데 어우러져건강한 사회를 완성하는 마침표를 찍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전했다.

 

5개구 의사회 상임이사진은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뜻깊은 자리에 함께할 수 있어 의미가 크다라며 건국대병원과 함께 지역 주민들의 건강을 지키고 건강한 사회를 완성하는데 호흡을 맞추겠다라고 화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