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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시설 제 24-01호

병동 내 병실 및 공용샤워실 외 환경개선공사

파일 현장설명참가신청서.hwp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hwp        우수업체 추천서.hwp       
등록일 2024-02-16 조회수 391
  • 주관부서                :     건축시설팀
  • 건명                             :    병동 내 병실 및 공용샤워실 외 환경개선공사
  • 입찰등록일시    :     2024-03-08     10:30
  • 입찰일시                :     2024-03-08     11:00
  • 개찰일시                :    2024-03-08     11:30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병동 내 병실 및 공용샤워실 외 환경개선공사

. 소 재 지 :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120-1(화양동) 건국대학교병원 4~11층 병동 내

. 공사개요 : 41병동~112병동(15개 병동) 내 각 병실 및 공용샤워실, 남녀화장실,

                      장애인화장실 등 환경개선공사(건축)

. 공사기간 : 2024. 3. 16. ~ 2024. 6. 30. 

        

2. 현장설명 참가신청

: 2024. 2. 22.() 12:00까지 현장설명참가신청서‘7. 입찰참가자격 가.~.

  대한 증빙서류를 FAX.로 접수(FAX.02-2030-7278)하고 담당자의 확인을 받아야 함.

 

3.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 2024. 2. 23.() 13:30 건국대학교병원 지하3층 강의실4


4. 공사입찰 참가신청 : 2024. 3. 8.() 10:30~11:00 건국대학교병원 지하3층 강의실1

 

5. 공사입찰 일시 및 장소 : 2024. 3. 8.() 11:00 건국대학교병원 지하3층 강의실1


6.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의 70%이상인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제(V.A.T포함)


7. 입찰참가자격

.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면허를 보유한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의료시설(500병상 이상 종합병원)의 신·증축 또는 건축개보수

     공사 합산 시공실적 20억원 이상 보유 업체(, 공사 진행중인 실적은 제외됨.)         

     [‘현장설명참가신청서에는 대표 실적을 기입할 것.]

. 2023년도 실내건축공사업 공인기관 시공능력평가액이 30억원 이상인 업체

. 202212월말 결산기준 기업신용평가등급이 BB- 이상인 업체(공공기관 제출용으로 유효기간

     확인 필)

. 공고일 현재 본점 영업소재지가 서울특별시, 경기도 또는 인천광역시인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의 요건을

     갖추고 부정당 제재중이지 않으며, 공고일 기준 1년 이내 본원과의 분쟁, 낙찰 포기 및 계약

     미이행 사실이 없는 업체

.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 참가등록기간을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와 기타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은 자는 참가할 수 없음.)

    

8. 현장설명회 참가 시 구비서류

. 현장설명참가신청서 원본 1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표자가 아닐 경우) 1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위임받는 자) 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건설업등록증 사본 1

. 건설업등록수첩 사본 1

. 공사실적증명서 1

. ‘.공사실적과 관련된 우수업체 추천서 1

. 법인등기부등본 1

. 시공능력평가액 확인서 1

.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인감도장 및 참가자 신분증

현장설명자료는 설명회 시 배포함

 

9. 입찰 참가 시 구비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표자가 아닐 경우) 1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위임받는 자) 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 입찰보증금 또는 증권(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 청렴계약이행각(소정양식) 1

. 안전보건관리 역량질의서(소정양식) 1

. 인감도장 및 참가자 신분증


10. 계약체결기한 :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불응시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함.)


11. 현장설명회 및 입찰참가 시 유의사항

. 본 입찰은 예정가격 및 설계내역을 일체 공개하지 않음.

. 본 입찰은 신청기간 내에 접수한 업체만이 참가할 수 있음.

. 본 현장설명회는 발주자와 입찰 참가자간 현장설명에 대한 이견을 없애고자 현장설명회

     시작부터 현장 답사까지의 전 과정을 녹취하고 있으며 참가업체도 녹취를 허용함.

. 녹취 파일은 현장설명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으므로 현장설명서의 오기 수정 또는 구두로

     추가한 사항에 대하여 충분히 인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함.

. 현장설명회 또는 현장 답사 시 수정한 내용이나 구두 추가사항의 유무에 관계없이 현장 답사

     후 참가자들은 현장설명회장으로 재집결하여 현장설명회 전체를 재확인하고 발주자 및

     참가자 상호 확인 서명을 하는 절차가 있사오니 유념하시기 바라며 (특히, 오기 수정 또는 구두

     추가사항이 있을 시 이를 수기로 기록하여 상호 확인) 확인 서명을 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

     참가자격이 자동 박탈됨.

. 참가한 업체 중 입찰공고일 기준 타 발주처 및 하도급업체와 어떠한 형태로든 소송 진행중인

     업체는 입찰참가자격을 부여하지 않으며 낙찰 후 도급계약이 완료된 이후에라도 발주처에서

     이를 확인한 경우 도급계약은 자동 해지됨.

. 공동행위 심사기준(공정거래위원회예규 제235)에 의거 사실상의 하나의 사업자로 인정될

     소지가 있는 경우에는 본원에서 판단하여 해당업체의 입찰참가를 제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이의 제기는 받아들이지 않음을 유념하시기 바람.

. 중대재해처벌법 및 산업안전보건법 등 안전관련 제 법규를 준수하고 안전관련 법령에서 요구

     되는 중대재해예방 조치능력 및 안전관리 능력을 갖춘 업체여야 함.(낙찰자는 소정양식의 안

     전보건 역량질의서의 내용을 포함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함.)

. 접수확인 및 기타문의(담당:김영환, 전화:02-2030-7274, FAX:02-2030-7278)

 

 

별 첨 : . 현장설명참가신청서 1.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

            다. 우수업체 추천서 1.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2. 16.

 

 

건 국 대 학 교 병 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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