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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시설 제 23-19호

B4 지하주차장 유수검지밸브 교체공사

파일 1_ 현설참가신청서.hwp        2_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hwp       
등록일 2023-11-03 조회수 342
  • 주관부서                :     건축시설팀
  • 건명                             :    B4 지하주차장 유수검지밸브 교체공사
  • 입찰등록일시    :     2023-11-20     13:30 ~14:00
  • 입찰일시                :     2023-11-20     14:00
  • 개찰일시                :    2023-11-20     14:10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B4 지하주차장 유수검지밸브 교체공사

 나. 소 재 지 :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120-1

 다. 공사개요 : 본원 지하주차장(B4)의 설치된 건식밸브 관리상 문제점(노후 및 2차측 소화배관

                 누수 예방 등)을 개선하고자 준비작동식밸브 교체 및 제반되는 전체공사

 ※ 공사범위 내 소방관계법령, 설치기준을 준용하여 시공

 ※ 본 공사는 법령에 의거 착공, 준공, 감리자지정 대상

 ※ 당초 준공 시 주차장구역 화재감지기 미 적용됨

 ※ 현재 24시간 운영중인 주차장내 공사예정이므로 주차관리업체와 사전 시공방법, 공정표

    등을 협의하여야 함

 1) B4 지하주차장 (A, B, C 구역) 건식밸브 3개소 철거 / 준비작동식밸브 신설

 2) 기동용 감지기(불꽃감지기)교차 및 주차장 내 창고내부(기존 자탐)교차 구성 신설

 3) 화재수신기 프로그램작업 / 통신 계통 선로 포설작업 (1층 방재실 -> B4주차장)

 4) 당초 SP배관 2차측 잔수 퇴수 및 원활한 퇴수를 위한 교차배관 하부 드레인 밸브 신설 및

    기존 청소구 방향 수정

 5) NFTC, NFPC 및 소방관계법령을 준용하여 적법하게 시공

 6) 그 외 공사목적에 필요한 시공전체 및 샵드로잉 등

 7) 그 외 관할소방서 요청 및 발주처 조건 준용 등

 라. 공사기간 : 2023. 12. 01. ~ 2024. 01. 31.

2. 현장설명 참가신청

 : 2023. 11. 09.()12:00까지 현장설명참가신청서‘7. 입찰참가자격 가.~.에 대한

  증빙서류를 FAX.로 접수(FAX.02-2030-7278)하고 담당자의 확인을 받아야 함. 

3.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 20231110() 14:00 / 본원 B3 강의실-4

4. 공사입찰 참가신청 : 20231120() 13:30~14:00 / 본원 B3 강의실-4 

5. 공사입찰 일시 및 장소 : 20231120() 14:00 / 본원 B3 강의실-4

6.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의 70%이상인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제(V.A.T포함)

7. 입찰참가자격

 가.소방시설공사업법4조의 자격을 갖추고 동법시행령 별표_1에 따른 전문소방시설 

     공사업 등록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5년 이내 500병상 이상 종합병원 개보수 등 소방시설공사 실적 1억원이상

    (소방전기/소방기계 동시진행시공실적이 있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5년 이내소방시설공사업13,14조에 따라 실시한 소방시설공사

    (소방전기/소방기계 동시 진행) 실적 5억원이상 보유한 업체

    ▶ , 단일공사 실적, 진행중인 실적은 제외

, 항 실적확인 (택일하여 제출)

 ① 발주처 확인 실적

 ② 계약서 사본, 세금계산서 제출

 ③ 공인 인증기관 확인 또는 발행 실적 중 택일하여 제출

 라. 기업신용평가등급이 B이상 또는 소방시설협회 경영상태확인서 (2022년 기준)

 마. 2022년도 소방시설협회 시공능력평가액이 20억원 이상인 업체

 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사. 서울특별시, 경기도 사업장 업체

 아.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 참가등록기간을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와 기타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은 자는 참가할 수 없음.)

8. 현장설명회 참가 시 구비서류

 가. 현장설명참가신청서 원본 1

 나.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표자가 아닐 경우) 1

 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위임받는 자) 1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마. 사업자등록증 사본 1

 바. 소방시설업등록증(전문소방시설공사업)사본 1

 사. 소방시설업등록수첩 사본 1

 아. 공사실적증명서 1

 자. 법인등기부등본 1

 차. 시공능력평가액 확인서 1

 카.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 및 소방시설협회 경영상태확인서 1

 타.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파. 인감도장 및 참가자 신분증

현장설명자료는 설명회 시 배포함 

9. 입찰 참가 시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

 나.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표자가 아닐 경우) 1

 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위임받는 자) 1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마. 입찰보증금 또는 증권(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바. 청렴계약이행각(소정양식) 1

 사. 인감도장 및 참가자 신분증

 . 안전보건관리 역량 질의서 1. (소정양식 배부)

10. 계약체결기한 :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불응시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함.)

11. 현장설명회 및 입찰참가 시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예정가격 및 설계내역을 일체 공개하지 않음.

 나. 본 입찰은 신청기간 내에 접수한 업체만이 참가할 수 있음.

 다. 본 현장설명회는 발주자와 입찰 참가자간 현장설명에 대한 이견을 없애고자 현장설명회 

     시작부터 현장 답사까지의 전 과정을 녹취하고 있으며 참가업체도 녹취를 허용 함.

 라. 녹취 파일은 현장설명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으므로 현장설명서의 오기 수정 또는 구두로

     추가한 사항에 대하여 충분히 인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함.

 마. 현장설명회 또는 현장 답사 시 수정한 내용이나 구두 추가사항의 유무에 관계없이 현장

     답사 후 참가자들은 현장설명회장으로 재집결하여 현장설명회 전체를 재 확인하고 발주자

     및 참가자 상호 확인 서명을 하는 절차가 있사오니 유념하시기 바라며 (특히, 오기 수정 또는 

     구두 추가사항이 있을 시 이를 수기로 기록하여 상호 확인) 확인 서명을 하지 않은 업체는 입

     찰 참가 자격이 자동 박탈됨.

 바. 참가한 업체 중 입찰공고일 기준 타 발주처 및 하도급업체와 어떠한 형태로든 소송진행중인

     업체는 입찰참가자격을 부여하지 않으며 낙찰 후 도급계약이 완료된 이후라도 발주처에서 

     이를 확인한 경우 도급계약은 자동 해지됨.

 사. 공동행위 심사기준(공정거래위원회예규 제235)에 의거 사실상의 하나의 사업자로 인정

    될 소지가 있는 경우에는 본원에서 판단하여 해당업체의 입찰참가를 제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이의 제기는 받아들이지 않음을 유념하시기 바람.

 아. 접수확인 및 기타문의(담당:한원석, 전화:02-2030-7945, FAX:02-2030-7278)

 

   

  별 첨 :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 -- 1.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 1.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 11. 03.

 

 

건 국 대 학 교 병 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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