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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건병구 제22-012호

[의료장비] (긴급) Ultrasound System & Patient Monitor(초음파영상진단장치 & 환자감시장치)

파일 11.22-012 입찰첨부.zip       
등록일 2022-05-16 조회수 190
  • 주관부서                :     구매팀
  • 건명                             :    초음파영상진단장치 & 환자감시장치
  • 입찰등록일시    :     2022-05-20     14:00
  • 입찰일시                :     2022-05-23     10:00
  • 개찰일시                :    2022-05-23     10:00

입 찰 공 고 (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번호

건 명

입찰등록일시

(장소)

입 찰 일 시

(장소)

개 찰 일 시

(장소)

건병구 제22-012

[의료장비]

Ultrasound System & Patient Monitor

(초음파영상진단장치 & 환자감시장치)

20220520() 14:00까지

(구매팀 입찰실)

20220523() 10:00

(구매팀 입찰실)

20220523() 10:00

(구매팀 입찰실)

 

2.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총액제 입찰)

 

3. 입찰서 제출 후 규격에 하자가 없는 예정가격 이하 총액(부가세 포함) 입찰 최저가 응찰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 즉시 재입찰을 실시하여도 유찰될 경우 재공고 입찰함.

 

4. 이행(입찰)보증증권()

입찰 총금액의 5%이상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등록시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당사에 귀속됨.

(보증보험증권의 보험기간은 최초 응찰일 기준으로 거치기간 32일 이상이며 보증금 미달시 자격상실 되므로 충분한 보증금을 납부, 피보험자는 건국대학교병원(사업자등록번호: 207-82-02115)으로 하고 입찰건명에는 공고된 의료장비건명을 기재함)

 

5.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 동법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자격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

(2) 국내 제조품목 및 수입요건확인이 필요한 품목인 경우에는 해당기관의 품목허가(신고) GMP/GIP 적합인증서 확인을 필한 업체. 단 대리점일 경우 제조원 및 수입원의 GMP/GIP 적합인증서를 제출하여야 함.

(3) 별첨 공고사양서와 동등 또는 그 이상의 물품 공급이 가능한 업체

(4) 사전 규격(사양) 확인 및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6. 입찰참가 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2) 1

(2) 입찰이행확약서(붙임1) 1.

(3)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

(4) 대표자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1.

(5) 위임장 1(입찰참가자가 대표자가 아닌 경우로 사용인감 및 본인 신분증 지참)

(6) 청렴이행각서 1(붙임4)

(7) 이행(입찰) 보증증권

7. 입찰시행시 제출서류

(1) 입찰서 (붙임3, 1차 금액란에 부가세 포함 총액기재) 1

(2) 의료장비 견적서 1

(입찰서의 입찰가와 동일금액으로 세부사양을 Break Down 후 금액기재)

(3) 사양서(규격서) 1(사전 본원 담당자에게 확인 받은 원본)

(4) 재료소모품 단가견적서 1(해당장비, 보험품목일 경우 보험코드기재)

(5) 재료소모품 납품실적서 1부 이상(해당장비, 대학병원 및 500병상 이상)

 

위 서류를 대봉투에 넣어 밀봉 후 인감날인(인감지참)하여 겉봉에 입찰(공고)번호, 건명, 업체명을

기입한 후 입찰시 제출.

8. 입찰무효 : 입찰유의서의 무효에 해당될 경우

9. 납품기간 : 계약 후 3개월 이내

 

10. 입찰참가시 유의사항

(1) 본원양식으로 통일하여 기재함.

(2) 본원 지급규정에 의하여 대금을 지급함.

(3) 6년간 A/S를 보장하며 무상 Warranty 기간은 3으로 함.

(4) 반드시 입찰 2일전까지 본원양식의 사양서(규격서)를 지참하고 내원하여 구매팀 및 의공학팀 담당자에게 확인 받은 후 입찰참가.

(5) 별첨 및 붙임의 모든 서류를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할 것.

(6) 대상장비 대리점이 상이한 경우, 대표업체가 입찰에 참여하고, 계약은 장비별 담당대리점과 체결함.

 

11. 낙찰업체 유의사항

(1) 계약지연에 따른 지체상금(지체 1일당 2/1000)을 부과함.

(2) 낙찰통보일로부터 7일이내 견적서(낙찰동일금액) 2, 계약용 인감, 명판을 지참하고 내원하여 계약체결.

(3) 계약체결 후 3일 이내에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10/100, 계약서에 명시된 기간에 추가 60일 발행) 제출.

(4) 계약체결 후 계약사항 미이행시 이행(계약)보증증권은 본원에 귀속됨.

(5) 이외의 모든 사항은 본원에서 제시하는 바에 따름.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원 홈페이지(www.kuh.ac.kr) 입찰공고와 구매팀 담당자(입찰관련 : 엄호근 선임 2030-7234) 및 의공학팀 담당자(사양관련 : 박성수 선임, 손보경 사원, 이성대 선임 02-2030-5955, 5953, 5952)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20516

 

건국대학교 병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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