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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건병총제19-004호

[위탁용역]환자식 및 직원식 위탁운영업체 선정

파일 입찰 공고.zip       
등록일 2019-08-09 조회수 184
  • 주관부서                :     총무팀,영양팀
  • 건명                             :    건병총제19-004호
  • 입찰등록일시    :     2019-08-09     17:00
  • 입찰일시                :     2019-08-21     11:00
  • 개찰일시                :    2019-08-21     11:00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번호

건 명

입 찰 설 명 회

(장소)

입찰등록일시

(장소)

입찰서제출일시

(장소)

개 찰 일 시

(장소)

건병총

19-004

[위탁용역]

환자식 및 직원식 위탁운영업체 선정

2019814() 15:00

(총무팀 사무실)

2019820() 17:00

(총무팀 사무실)

(제안서 제출)

2019821() 11:00

(회의실)

 

낙찰업체 추후통보

 

장소는 본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입찰 등록 및 제안서 제출은 인편에 의한 접수만 가능

 

2. 입찰방법

제한경쟁, 총액입찰, 현장입찰 대상 용역계약

 

3. 낙찰업체 결정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로서 제출서류에 하자가 없는 업체의 이행실적, 재무상태, 제안서 내용, 제안가격 등을 평 가하여 최고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제안내용, 제안가격 등을 협상하여 낙찰자로 선정


4. 이행(입찰)보증증권()

입찰 총금액의 5%이상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등록시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당사에 귀속됨.

(보증보험증권의 보험기간은 최초 응찰일 기준으로 거치기간 32일 이상이며 보증금 미달시 자격상실 되므로 충분한 보증금을 납부, 피보험자는 건국대학교병원(사업자등록번호: 207-82-02115)으로 하고 입찰건명에는 공고된 건명을 기재함.


5.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 동법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자격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

(2)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업체

(3) 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에 상급종합병원에서 1년 이상 급식(직원 및 환자식) 위탁 실적이 있는 업체

   (, 공동수급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4) 입찰공고일 기준 현재 식품위생법 및 동법 시행령, 시행규칙에 의거 식품접객업중 위탁급식영업 업체로 신고한 업체

(5) 입찰설명회 참가 신청서(붙임6)를 작성, 제출하고 입찰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6. 입찰참가 등록서류(공통)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2) 1

(2) 입찰이행확약서(붙임1) 1.

(3) 등기부 등본(법인의 경우) 1.

(4)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

(5)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

(6) 재무제표(2016년도분) 1.

(7) 대표자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1.

(8) 위임장(입찰참가자가 대표자가 아닌 경우로 사용인감 및 본인 신분증 지참) 1

(9) 실적 증명서(붙임4, 계약서 사본 첨부) 전부.

(10) 입찰보증금 납부증명 관련 서류

(11) 기업신용평가등급 증비서 1.

(12) 청렴이행각서(붙임5) 1.

(13) 위탁급식영업 허가증 사본 1.

 

7. 입찰시행시 제출서류

(1) 입찰서 (붙임3, 1차란 % 기재) 1.

(2) 산출내역서(붙임7) 1

(3) 가격 제안서(작성요령 참조) 1

위 서류를 대봉투에 넣어 봉합 후 인감날인(인감지참)하여 겉봉에 입찰(공고)번호, 건명, 업체명 기입한 후

입찰시 제출.

8. 입찰무효 : 입찰유의서의 무효에 해당될 경우

9. 계약기간 : 201910012022930일까지(36개월)

, 서비스만족도 평가 결과에 따라 최초계약기간을 포함 최대 5년까지 연장 가능

 

10. 용역인원 : 70명 이상(세부사항은 과업 내용서 참조)

 

11. 입찰참가시 유의사항

(1) 본원양식으로 통일하여 기재함.

(2)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용역계약 특수조건 과업내용서 등 제반 공고서류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함.

 

12. 낙찰업체 유의사항

(1) 계약지연에 따른 지체상금(지체 1일당 2/1000)을 부과함.

(2) 낙찰통보일로부터 7일이내 산출내역서 2, 계약용 인감, 명판을 지참하고 내원하여 계약체결.

(3) 계약체결 후 3일 이내에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15/100, 계약기간에 추가 60일 발행) 제출.

(4) 계약체결 후 계약사항 미이행시 이행(계약)보증증권은 본원에 귀속됨.

(5) 이외의 모든 사항은 본원에서 제시하는 바에 따름.

 

13. 기타 문의 사항

(1) 본원 홈페이지(www.kuh.ac.kr) 입찰공고 참조

(2) 과업에 관한 사항 : 영양팀 신연주파트장(02-2030-5933)

계약에 관한 사항 : 총무팀 김경환파트장(02-2030-7123)

 

 

 

 

201989

 

건국대학교 병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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