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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시설 제24-16호

건국대학교병원 시설관리용역 도급

파일 첨부파일.hwp       
등록일 2024-11-11 조회수 438
  • 주관부서                :     건축시설팀
  • 건명                             :    건국대학교병원 시설관리용역 도급
  • 입찰등록일시    :     2024-12-04     14:00
  • 입찰일시                :     2024-12-04     14:30
  • 개찰일시                :    2024-12-04     14:40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번호 및 건명 : “시설 제24-16호”, “건국대학교병원 시설관리용역 도급”
나. 소재지 :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120-1(화양동)
다. 시설관리 개요
① 시설관리 면적 : 병원 86,990.26㎡ 영존건물 임대면적 6,673.52㎡ 합계 93,663.78㎡
② 용역의 대상 : 시설관리 전반에 관한 사항(기계,전기,방재,건축및영선 통합관리)
③ 근무인원 : 소장 1명, 서무 1명, 기계 18명, 전기 10명, 방재 7명, 건축및영선 6명 총 43명
④ 근무형태
- 기계, 전기 : 4교대 근무(24시간), 방재 : 3교대 근무(24시간)
- 건축및영선 : 일근, 필요시 주말 근무 후 시간외 수당 지급 또는 평일 대휴
⑤ 기타 상세내역은 ‘현장(사업)설명회’ 시 배포 예정
라. 계약기간 : 2025.01.01. ~ 2027.12.31.(3년)
계약기간 중 매1년 단위로 물가상승률 및 최저임금 인상률 등을 고려하여 도급금액을 조정할 수 있다.

2. 입찰(계약)방법 및 기준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제한경쟁입찰로서 입찰공고 후 현장설명회 참가 신청
나. 현장(사업)설명회 시행
다. 입찰종합평가서(제안서, 기술능력(경영상태, 이행실적, 기술평가 등), 가격평가) 최고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라. 제안서 내용 및 입찰가격 등을 협상하여 낙찰자로 선정 후 계약 체결

3. 입찰참가자의 자격에 관한 사항
가. 종합건설업(토목공사업 또는 건축공사업) 또는 전문건설업(지반조성·포장공사업,실내건축공사업,금속·창호·지붕·건축물조립공사업,도장·습식·방수·석공사업,철근·콘크리트공사업,상·하수도설비공사업 중 3개) 면허 등록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500병상 이상 종합병원 시설관리용역(기계,전기,방재,건축및영선 통합관리)을 단일 계약 건으로 1건 이상 운영한 실적이 있는 업체
(이행실적의 용역수행기간은 만 1년 이상, 모든 직원들은 직접고용 형태여야 하며 공동도급 및 하도급은 불인정)
※ 통합관리 : 운전, 시설물 유지관리, 보수(경작업), 민원처리, 비상 시 대응 등 시설물 전반에 대한 관리
다. 입찰공고일 현재 본점 영업소재지가 서울특별시, 경기도 또는 인천광역시인 업체


4.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가. 입찰자 또는 낙찰자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
나. 지방자치단체 또는 정부투자기관, 동종업계에서 부정당업자로 제재받은 사실이 있는 자

5. 입찰일정 및 집행
가. 입찰공고 – 현장(사업)설명회 – 제안서 제출 - 입찰(제안서 발표 및 가격 개찰) -
종합평가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협상 – 낙찰자 선정 - 계약
나. 현장(사업)설명회 : 2024.11.18.(월) 14:00 본원 지하3층 강의실1
① 현장(사업)설명회 참가 신청 : 입찰공고 별첨의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참조
② 현장(사업)설명회 참석인원은 1개사 당 2명 이내로 제한
③ 참가 서류는 별첨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참조
다. 제안서 제출 : 2024.12.02.(월) 14:00 ~ 15:00 영존 B동 3층 건축시설팀 사무실
1) 제출 서류 및 방법 :
① 대리인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② 인감도장 및 제출자 신분증
③ 제안서(칼라출력) 8부 (8부 중 1부는 간인 날인한 원본)
④ 전산파일(USB) 1개
2) 주의사항 : 제출한 제안서와 제안서 파일은 반드시 모든 것이 동일하여야 하며 만일 다른 형식, 내용 등이 발견될 시 부정당 입찰 참가자로 간주하여 입찰 자격을 박탈한다.
3) 작성요령 및 평가 기준은 현장(사업)설명회시 배포 예정임.
라. 입찰 참가등록 및 가격입찰서 등 서류제출 :
2024.12.04.(수) 14:00 ~ 14:40 영존 B동 12층 대회의실
① 입찰참가등록 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 대리인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참가자 대표 1인) 각 1부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소정양식, 대표이사 및 참가자 대표 1인) 각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이행(입찰)보증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1부
- 신용등급평가확인서(공공기관 제출용) 1부
- 기술자현황(건설기술인협회 등 공인기관 발행본) 1부
- 청렴계약이행각서(소정양식) 1부

- 안전보건관리 역량질의서(소정양식) 1부
- 인감도장 및 신분증(참자자 대표 1인)
* 입찰참가등록 서류와 제안서 관련 제출서류가 중복되더라도 각각 제출하여야 함.
② 가격입찰서 및 산출내역서(소정양식) 각 1부
- 가격입찰서 1부
* 가격입찰(투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연간 총액”을 기재
* 입찰서의 기재사항 중 말소 또는 정정한 곳이 있을 경우에는 입찰에 사용하는 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한다.
* 가격입찰서 제출 시 월,연간 세부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여야 한다.
※ 제출서류 미제출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마. 입찰(제안서 발표 및 가격개찰)일시 : 2024.12.04.(수) 15:00 영존 B동 12층 대회의실
* 제안서 발표 및 가격입찰서 개찰 실시
* 제안서 발표(15분 이내), 질의·응답(10분 이내)으로 진행하며 본원 사정으로 조정될 수 있음.
* 제안평가(발표) 순서는 순번 뽑기 후 진행함.
* 제안설명회 종료 후 가격개찰 실시
바. 평가 및 우선협상대상자 통보, 협상 : 입찰 후 약 2주 (본원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사. 계약체결 :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


6. 입찰의 연기
가. 건국대학교병원은 다음 각 호의 경우 입찰공고에 기재된 입찰일정을 연기할 수 있다.
- 설명요구사항의 내용이 중대하여 연기가 불가피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 기타 불가피한 사유로 인하여 지정된 일시에 입찰 또는 개찰을 실시하지 못하는 경우
나.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을 연기한 경우에는 그 연기사유와 기간을 공고방법과 동일한 방법으로 공고 또는 개별 통지한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참가 등록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한다.
나. 국가계약법에 의거 입찰보증금 귀속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낙찰자로 결정된 후 소정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때 등) 입찰보증금은 건국대학교병원에 귀속된다.

8. 입찰의 무효

가.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한 입찰
나. 입찰보증금을 소정 기일까지 납부(제출)하지 않은 입찰
다. 제안서를 지정된 기간 내에 입찰 장소에 제출하지 않은 입찰
라. 동일인이 2개 이상의 제안서를 제출한 입찰

9. 협상 적격자 및 순위의 결정
가. 제안서 기술능력평가는 70점, 가격평가는 30점으로 한다.
* 평가점수는 소수점 둘째자리까지 산정한다.(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
나. 협상대상자의 종합평점(기술+가격)이 동점인 경우에는 1차 기술능력평가 우위자, 2차 이행실적(500병상 이상 종합병원 시설관리용역실적) 우위자, 3차 ‘발주자’에게 유리한 제안을 제시한 자를 평가위원들이 협의하여 선정한다.
다.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국가계약법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한다.

10. 협상내용 및 기준
가. 협상내용은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과업내용, 이행일정, 제시가격 등의 제안서 내용을 대상으로 협상을 실시한다.
나. 가격협상 시 기준가격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으로 한다.
다.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한다.
라. 협상순위에 따라 결정된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한다.
마. 모든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재공고입찰에 부칠 수 있다.

11. 낙찰자 결정
※ 협상대상자 중 협상순위에 따라 결정된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된 자를 낙찰자로 한다.


12. 계약체결
가. 낙찰자는 협상 성립일로부터 7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동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그 입찰(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을 건국대학교병원에 전액 귀속한다.
나. 계약 체결 시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계약보증금 또는 계약이행보증증권을 본원에 납부(제출)한다.

13. 비밀유지 의무
입찰자는 건국대학교병원으로부터 배부 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또는 각종 자료 및 입찰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 외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다.

14. 기타 유의사항
가. 상기 입찰에 관련된 서류 접수는 공고된 일시에만 접수함.
나. 제안서의 내용 중 입증자료는 원본(사본이 가능한 서류의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으로 제출하여야 한다.
다. 본 입찰의 모든 제출서류는 직접 제출하여야 한다.
라. 본 입찰에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평가하며 본 입찰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입찰참가자가 부담한다.
마. 제안자는 제안요청서 및 적용기준 등 제안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제안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제안(입찰)자에게 있다.
바.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을시 해당 업체의 입찰참가 및 낙찰을 무효로 한다.

사. 「중대재해처벌법산업안전보건법등 안전관련 제 법규를 준수하고, 안전관련 법령에서 요구되는 중대재해예방 조치능력 및 안전관리 능력을 갖춘 업체여야 함.(낙찰자는 소정양식의 안전보건 역량질의서의 내용을 포함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 하여야 함).

아. 문의
① 현장(사업)설명회 이후 모든 질의는 2024.11.26.(화) 12:00까지 서면(Fax 전송)으로 질의하며 현장(사업)설명회 참가 모든 업체에 2024.11.27.(수) 17:00까지 Fax로 답변한다.
② 용역운영 및 입찰(계약) 관련 : 건축시설팀 (전화 02-2030-7274, Fax 02-2030-7278)

붙 임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1부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3. 이행실적증명서 양식 1부. 끝.

                                     2024. 11. 11.

                                 건 국 대 학 교 병 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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