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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건병총 제24-03호

[위탁용역] 환자식 및 직원식 위탁운영업체 선정

파일 입찰 관련 서류.zip       
등록일 2024-11-08 조회수 534
  • 주관부서                :     총무팀
  • 건명                             :    [위탁용역] 환자식 및 직원식 위탁운영업체 선정
  • 입찰등록일시    :     2024-12-19     15:00까지
  • 입찰일시                :     2024-12-19     16:30
  • 개찰일시                :    2024-12-19     16:30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번호

입찰건명

입찰설명회

(장소)

입찰등록일시

(장소)

입찰서 제출·제안발표일시

(장소)

개찰일시

건병총

24-03

[위탁용역]

환자식 및 직원식

위탁운영업체 선정

2024.11.19()

15:00

(총무팀 회의실)

2024.12.19()

15:00

(총무팀)

2024.12.19()

16:30

(총무팀 회의실)

낙찰업체

추후통보

장소 및 일정은 본원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입찰등록 및 입찰서 제출은 인편에 의한 접수만 가능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3. 계약기간 : 2025.01.01 ~ 2029.12.31 (60개월)

 

4. 용역인원 : 위탁급식업무지시서 참조

 

5. 낙찰업체 선정 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로서 제출서류에 하자가 없는 업체의 이행실적, 재무상태, 제안서 내용, 제안가격 등을 평가하여 최고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제안내용, 가격 등을 협상하여 낙찰자로 선정

 

6.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자격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

  (2)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업체

  (3)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상급종합병원에서 1년 이상 급식(환자식 또는 직원식) 위탁운영 실적이 있는 업체(, 공동수급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4) 입찰공고일 기준 현재 식품위생법 및 동법 시행령, 시행규칙에 의거 식품접객업 중 위탁급식영업 업체로 신고한 업체

   

7. 이행(입찰)보증증권()

   입찰 총금액의 5% 이상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등록 시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본원에 귀속됨

  ※ 보증보험증권의 보험 기간은 최초 응찰일 기준으로 거치 기간 32일 이상이며 보증금 미달 시 자격 상실되므로 충분한 보증금을 납부, 피보험자는 건국대학교병원(사업자등록번: 207-82-02115) 으로 하고 입찰건명에는 공고된 건명을 기재함

 

8. 입찰 참가 등록 서류(공통)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 2)  1

  (2) 입찰이행확약서(붙임 1)  1

  (3) 등기부등본(법인의 경우)  1

  (4)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

  (5)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

  (6) 재무제표(2023년도분)  1

  (7) 대표자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1

  (8) 위임장(입찰참가자가 대표자가 아닌 경우 사용인감 및 재직 확인 서류)  1

  (9) 이행실적증명서(붙임 4, 계약서 사본 첨부) 전

  (10)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

  (11) 기업신용평가등급 증빙 서류  1

  (12) 청렴계약 이행각서(붙임 5)  1

  (13) 위탁급식영업 허가증 사본  1

  (14) 안전보건관리 역량 질의서(붙임 8)  1부


9. 입찰 시 제출 서류

  (1) 입찰서(붙임 3, 1차 금액란에 부가세 포함 총액 기재)  1

  (2) 산출내역서(붙임 6)  각 1

  (3) 제안서(작성요령 참조)  1

  ※ 위 서류를 대봉투에 넣어 봉합 후 인감 날인(인감 지참)하고 겉봉에 입찰 공고번호 건명업체명 기입하여 제출


10. 입찰무효 : 용역입찰유의서의 무효에 해당될 경우


11. 입찰 참가 시 유의사항

   (1) 본원 양식으로 통일하여 기재함

   (2) 찰참가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업무지침서 등 제반 공고 및 서류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3) 중대재해처벌법산업안전보건법등 안전 관련 법규를 준수하고, 해당 법규에서 요구되는 중대재해예방 조치능력 및 안전관리 능력을 갖춘 업체여야 함


12. 낙찰업체 유의사항

   (1) 계약 지연에 따른 지체상금(지체 1일당 2/1000)을 부과함

   (2) 찰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 산출내역서 2, 계약용 인감, 명판을 지참하고 내원하여 계약 체결

   (3) 약 체결 후 3일 이내에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15/100, 계약서에 명시된 기간에 60일 가산하여 발행) 제출

   (4) 계약 체결 후 계약사항 미이행시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은 본원에 귀속됨

   (5) 낙찰자는 안전보건관리 역량 질의서의 내용을 포함한 안전보건관리계획서와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6) 이외의 모든 사항은 본원에서 제시하는 바에 따름


13. 기타 문의사항

   (1) 본원 홈페이지( www.kuh.ac.kr) 입찰공고 참조

   (2) 과업에 관한 사항 : 영양팀 신연주(02-2030-5931)

       계약에 관한 사항 : 총무팀 이기배(02-2030-7125)


 

20241108


건국대학교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