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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건병구 2024-약재001

약국재료(약 봉투류) 공급업체 선정의 건

파일 24-약재001 입찰공고.hwp        24-약재001 입찰품목내역서.xls        물품구매(제조) 입찰유의서(참고용).hwp       
등록일 2024-07-31 조회수 284
  • 주관부서                :     구매팀
  • 건명                             :    약국재료(약 봉투류) 공급업체 선정의 건
  • 입찰등록일시    :     2024-08-08     14:00
  • 입찰일시                :     2024-08-12     11:00
  • 개찰일시                :    2024-08-12     11:00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번호

건 명

입찰등록일시

(장소)

입 찰 일 시

(장소)

개 찰 일 시

(장소)

비고

건병구

24-약재001

약국재료

(약 봉투류) 공급업체

선정의 건

20240808()

14:00까지

(영존빌딩6

구매팀회의실)

20240812()

11:00

(영존빌딩6

구매팀회의실)

20240812() 즉시발표

(영존빌딩6

구매팀회의실)

 

장소는 본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입찰신청서 제출은 인편에 의한 접수만 가능.

 

2.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총액제 입찰)

3. 계약기간 : 20240901~20260831(24개월)

 

4. 낙찰자 결정

본원에서 제시한 품목을 납품할 수 있는 업체로서 입찰서 제출 후 규격에 하자가 없는 예정가격 이하 총액(부가세 포함) 입찰 최저가 응찰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함.

즉시 재 입찰을 실시하여도 유찰될 경우 재공고 입찰함.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72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자격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

.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경기/경인에 등록된 업체(사업자등록증 기준)

. 제품 관련 법령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신고, 등록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

 

6. 이행(입찰)보증증권()

입찰 총금액의 5%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 시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본원에 귀속됨.

(보증보험증권의 보험기간은 최초 응찰일 기준으로 거치기간 30일이상이며 보증금 미달시 자격상실 되므로 충분한 보증금을 납부, 피보험자는 건국대학교병원(사업자등록번호:207-82-02115)

으로 하고 입찰건명에는 공고된 건명을 기재함).

 

7. 입찰참가 등록 서류

(1) 입찰이행확약서 (붙임1) 1

(2) 입찰참가신청서 (붙임2) 1

(3)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1

(4) 법인 인감증명서(개인 사업자의 경우 대표자 인감증명서) 1

(5)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 시) (붙임8) 1

(6)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입찰참가자가 대표자가 아닌 경우로 본인 신분증 지참) (붙임7) 1부

(7)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

(8) 입찰 유의서 (붙임4) 1

(9)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 (붙임5,6) 1

(10) 국세 및 지방세 납입 증명서 각 1

(11) 차광시험 성적서 1


8. 입찰시행 시 제출서류

(1) 가격 입찰서 (붙임3) 1.

(1차 금액란에 한글과 숫자로 원 단위까지 기재-부가세 포함한 총액기재)

(2) 입찰품목내역서(첨부자료 참조) 1.

(개별품목의 단가*예정수량을 합산한 총액이 입찰금액의 총액과 같아야 한다.)

위 서류를 대봉투에 넣어 밀봉 후 (사용)인감 날인하여 겉봉에 입찰(공고)번호,건명,업체명을

기입한 후 입찰 시 제출

입찰 참가 등록 및 입찰 시행 시 (사용)인감 지참 요망

 

9. 입찰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 시행규칙 제44[입찰무효]에 해당되는 경우

. 제출서류가 허위로 작성되었거나 서류 미비인 경우

 

10. 물품납품 방법 : 검수 후 각 사용부서까지 배송완료(향후 본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11. 입찰참가 시 유의사항

(1) 본 원 양식으로 통일하여 기재함.

(2) 본 원 지급규정에 의하여 대금을 지급함.

(3) 낙찰가와 동일 가격으로 납품하여야 함.

(4) 총액입찰제로 본원이 공고한 총수량에 제품단가를 곱한 총액(부가세 포함)을 입찰서에 1차 금액란에 한글과 아라비아 숫자를 기입 함.(불일치할 시 본원의 유리한 숫자를 기준으로 한다.)

(5) 제품의 규격은 변경할 수 없으며(필요 시 협의 가능), 현재 사용 중인 제품과 동등하거나 그 이상의 제품공급이 가능하여야 함

(6) 입찰공고 및 붙임의 모든 서류를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 바람.

(7) 입찰 참가 전 반드시 현품확인을 하시고 입찰에 참여 바람

(미확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책임은 입찰참여업체에 있음)

(8) 수량은 증감될 수 있으며 낙찰가와 동일 가격으로 납품하여야 함.

 

12. 낙찰업체 유의사항

(1) 건국대학교병원이 제시한 물품의 규격, 수량, 단위 100% 수용조건임.

(2) 납품지연에 따른 지체상금(지체 1일당 2/1000)을 부과함.

(3) 낙찰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견적서(낙찰동일금액) 2, 계약용 인감, 명판을 지참하고 내원하여 계약체결.

(4) 계약체결 후 7일 이내에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10/100, 계약서에 명시된 기간에 추가 60일 발행) 제출.

(5) 계약체결 후 계약사항 미 이행시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은 본원에 귀속됨.

(6) 이외의 모든 사항은 본원에서 제시하는 바에 따름.


13. 기타사항

(1)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서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시행령, 시행규칙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기타 문의사항 아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관련 문의 : 건국대학교병원 구매팀 (02)2030-7233(담당 권석구 선임)

- 제품관련 문의 : 건국대학교병원 약제팀 (02)2030-5929(담당 이승엽 사원)

 

 

위와 같이 공고함.

 

2024 . 07. 31.

 

 

건국대학교병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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