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약국재료(약 봉투류) 공급업체 선정의 건
- 주관부서 : 구매팀
- 건명 : 약국재료(약 봉투류) 공급업체 선정의 건
- 입찰등록일시 : 2024-08-08 14:00
- 입찰일시 : 2024-08-12 11:00
- 개찰일시 : 2024-08-12 11:00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번호 |
건 명 |
입찰등록일시 (장소) |
입 찰 일 시 (장소) |
개 찰 일 시 (장소) |
비고 |
건병구 제24-약재001 |
약국재료 (약 봉투류) 공급업체 선정의 건 |
2024년 08월08일(목) 14:00까지 (영존빌딩6층 구매팀회의실) |
2024년 08월12일(월) 11:00 (영존빌딩6층 구매팀회의실) |
2024년 08월12일(월) 즉시발표 (영존빌딩6층 구매팀회의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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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소는 본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입찰신청서 제출은 인편에 의한 접수만 가능.
2.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총액제 입찰)
3. 계약기간 : 2024년 09월 01일~2026년 08월 31일(24개월)
4. 낙찰자 결정
본원에서 제시한 품목을 납품할 수 있는 업체로서 입찰서 제출 후 규격에 하자가 없는 예정가격 이하 총액(부가세 포함) 입찰 최저가 응찰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함.
즉시 재 입찰을 실시하여도 유찰될 경우 재공고 입찰함.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72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자격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
다.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경기/경인에 등록된 업체(사업자등록증 기준)
라. 제품 관련 법령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신고, 등록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
6. 이행(입찰)보증증권(금)
입찰 총금액의 5%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금)으로 입찰등록 시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본원에 귀속됨.
(※ 보증보험증권의 보험기간은 최초 응찰일 기준으로 거치기간 30일이상이며 보증금 미달시 자격상실 되므로 충분한 보증금을 납부, 피보험자는 건국대학교병원(사업자등록번호:207-82-02115)
으로 하고 입찰건명에는 공고된 건명을 기재함).
7. 입찰참가 등록 서류
(1) 입찰이행확약서 (붙임1)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붙임2)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1부
(4) 법인 인감증명서(개인 사업자의 경우 대표자 인감증명서) 1부
(5)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 시) (붙임8) 1부
(6)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입찰참가자가 대표자가 아닌 경우로 본인 신분증 지참) (붙임7) 1부
(7)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8) 입찰 유의서 (붙임4) 1부
(9)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 (붙임5,6) 각 1부
(10) 국세 및 지방세 납입 증명서 각 1부
(11) 차광시험 성적서 1부
8. 입찰시행 시 제출서류
(1) 가격 입찰서 (붙임3) 1부.
(1차 금액란에 한글과 숫자로 원 단위까지 기재-부가세 포함한 총액기재)
(2) 입찰품목내역서(첨부자료 참조) 1부.
(개별품목의 단가*예정수량을 합산한 총액이 입찰금액의 총액과 같아야 한다.)
※위 서류를 대봉투에 넣어 밀봉 후 (사용)인감 날인하여 겉봉에 입찰(공고)번호,건명,업체명을
기입한 후 입찰 시 제출
※입찰 참가 등록 및 입찰 시행 시 (사용)인감 지참 요망
9. 입찰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에 해당되는 경우
나. 제출서류가 허위로 작성되었거나 서류 미비인 경우
10. 물품납품 방법 : 검수 후 각 사용부서까지 배송완료(향후 본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11. 입찰참가 시 유의사항
(1) 본 원 양식으로 통일하여 기재함.
(2) 본 원 지급규정에 의하여 대금을 지급함.
(3) 낙찰가와 동일 가격으로 납품하여야 함.
(4) 총액입찰제로 본원이 공고한 총수량에 제품단가를 곱한 총액(부가세 포함)을 입찰서에 1차 금액란에 한글과 아라비아 숫자를 기입 함.(불일치할 시 본원의 유리한 숫자를 기준으로 한다.)
(5) 제품의 규격은 변경할 수 없으며(필요 시 협의 가능), 현재 사용 중인 제품과 동등하거나 그 이상의 제품공급이 가능하여야 함
(6) 입찰공고 및 붙임의 모든 서류를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 바람.
(7) 입찰 참가 전 반드시 현품확인을 하시고 입찰에 참여 바람
(미확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책임은 입찰참여업체에 있음)
(8) 수량은 증감될 수 있으며 낙찰가와 동일 가격으로 납품하여야 함.
12. 낙찰업체 유의사항
(1) 건국대학교병원이 제시한 물품의 규격, 수량, 단위 100% 수용조건임.
(2) 납품지연에 따른 지체상금(지체 1일당 2/1000)을 부과함.
(3) 낙찰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견적서(낙찰동일금액) 2부, 계약용 인감, 명판을 지참하고 내원하여 계약체결.
(4) 계약체결 후 7일 이내에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10/100, 계약서에 명시된 기간에 추가 60일 발행) 제출.
(5) 계약체결 후 계약사항 미 이행시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은 본원에 귀속됨.
(6) 이외의 모든 사항은 본원에서 제시하는 바에 따름.
13. 기타사항
(1)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서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시행령, 시행규칙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기타 문의사항 아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관련 문의 : 건국대학교병원 구매팀 ☎(02)2030-7233(담당 권석구 선임)
- 제품관련 문의 : 건국대학교병원 약제팀 ☎(02)2030-5929(담당 이승엽 사원)
위와 같이 공고함.
2024 . 07. 31.
건국대학교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