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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건병구 제 24-피복001

<피복> 간호사복 및 직원근무복 제작업체 선정 건

파일 24 간호사복 및 직원근무복_.zip       
등록일 2024-07-05 조회수 133
  • 주관부서                :     구매팀
  • 건명                             :    간호사복 및 직원근무복 제작업체 선정 건
  • 입찰등록일시    :     2024-08-16     15:00까지
  • 입찰일시                :     2024-08-19     15:30 (변동가능)
  • 개찰일시                :    2024-08-19     15:30 (변동가능)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번호

건 명

현장설명일시

(장소)

제안서 및 입찰서류

제출마감 일시 및 장소

입찰 및

제품품평회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2024-피복001

간호사복 및 직원 근무복 제작업체 선정 건

20240731()

15:00

(영존빌딩6

구매팀 회의실)

20240816()

15:00까지

(영존빌딩6

구매팀 회의실)

20240819()

15:30

(영존빌딩 12

회의실)

입찰 즉시

장소 및 일시는 본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입찰신청서 제출은 인편에 의한 접수만 가능.

 

2.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제안평가 후 협상에 의한 계약)

 

3. 현장설명회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를 작성 및 출력하여 설명회 당일 제출

 

4. 낙찰자선정방법 : 제품 품평회를 통한 평가 결과,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0% 이상 

   획득한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기술능력평가점수와 입찰가격 평가점수를 종합

   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협상하여 낙찰자 결정.

 

5. 계약기간 : 20240901~ 2027831일까지

 

6.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을 갖춘 자로서 동법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자격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부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적용을지 아니한 업체

(3) 입찰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또는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없음

(4)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상급종합병원 대상 간호사복 및 직원근무복 매출실적이 최소 

    1억원이상인 업체 (1년 기준 / 실적증명서 제출할 것)

(5)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만 입찰참가 가능.

 

 

8. 이행(입찰)보증증권()

입찰 총금액의 5%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 시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본원에 귀속됨.

  (보증보험증권의 보험기간은 최초 응찰일 기준으로 거치기간 30일이상이며 보증금 미달시     자격상실 되므로 충분한 보증금을 납부, 피보험자는 건국대학교병원(사업자등록번호:207-82-     02115)으로 하고 입찰건명에는 공고된 건명을 기재함).

 

9. 입찰참가 등록 서류(모든 서류는 원본 또는 원본대조필 명기 후 사용인감날인)

 

(1) 입찰참가신청서 1(제안요청서_양식4)

(2) 입찰이행확약서 1(제안요청서_양식5)

(3)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

(4) 등기사항 전부증명서(.법인등기부등본) 1

(5)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1

(6) 위임장 1(입찰참가자가 대표자가 아닌 경우로 사용인감 및 본인 신분증지참 

(7)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

(8) 실적증명서 1(제안요청서_양식3)

(9) 이행(입찰)보증증권

(10) 입찰서 1(제안요청서_양식7 / 부가세 포함 총액 ‘1란 기재) 1

(별도의 대봉투에 밀봉하여 제출)

(11) 청렴이행각서 1.(제안요청서_양식6)

(12) 제안서 10(제안요청서 4page 참조)

샘플제품은 0816() 17:30까지 본원 총무팀에 제출할 것

샘플제품 제작에 대한 일체 비용은 제안업체에서 부담하고, 최종 낙찰자의 샘플은 반환하지 

   않음

 

10. 입찰 무효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4[입찰무효]에 해당되는 경우

(2) 제출서류가 허위로 작성되었거나 서류 미비인 경우

   

11. 입찰참가시 유의사항

(1) 본원양식으로 통일하여 기재함.

(2) 본원 지급규정에 의하여 대금을 지급함.

(3) 현장설명회 참석한 업체만 입찰참가 가능함.

(4) 별첨 및 붙임의 모든 서류를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할 것.

(5) 제품 디자인의 소유권은 건국대학교병원에 있으며 외부유출 및 도용을 금지한다.

 

12. 낙찰업체 유의사항

(1) 건국대학교병원이 제시한 물품의 규격, 수량, 단위 100% 수용조건임.

(2) 낙찰업체는 최초 납품 이전 1주 내로 시방서에 명시된 원단과 상의, 하의, 자켓 완제품에

대한 국가공인 시험기관의 시험성적서를 제출한다.(제출목록은 제안요청서 상 확인)

(3) 낙찰업체는 최초 납품 이전 1주 내로 색상별 원단샘플을 A3 사이즈로 제작하여 제출한다.

(4) 향후 본원 운영방침에 따라 입찰대상 품목 중 일부 품목은 제외 될수 있음.

(5) 계약지연에 따른 지체상금(지체 1일당 2/1000)을 부과함.

(6) 낙찰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 견적서 2, 사용인감, 명판을 지참하고 내원하여 계약체결.

(7) 계약체결 후 7일 이내에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10/100, 계약서에 명시된 기간에 추가 60일 발행) 제출.

(8) 계약체결 후 계약사항 미 이행시 이행(계약)보증증권은 본원에 귀속됨.

(9) 이외의 모든 사항은 본원에서 제시하는 바에 따름.

 

 

기타 문의 사항 : 피복관련 총무팀 박국형(02-2030-7126) 입찰관련 구매팀 여혁준(02-2030-7236)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24 . 07 . 05 .

 

건국대학교병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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