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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시설 제 24-03 호

[건축시설팀] 무정전전원공급장치 OverHaul

파일 현장설명참가신청서.hwp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hwp       
등록일 2024-03-06 조회수 254
  • 주관부서                :     건축시설팀
  • 건명                             :    무정전전원공급장치 OverHaul
  • 입찰등록일시    :     2024-03-25     15:30 ~ 16:00
  • 입찰일시                :     2024-03-25     16:30
  • 개찰일시                :    2024-03-25     16:30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무정전전원공급장치 OverHaul

 나. 소 재 지 :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120-1(화양동) 건국대학교병원 내

 다. 공사개요 : 건국대학교병원 지하 4층 전기실(100kVA / 300kVA)

 라. 공사기간 : 2024. 03. ~ 2024. 10.



2. 현장설명 참가신청

  2024.03.11.() 16:00까지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작성 및 실적 증명서를

  첨부하여 FAX 접수 (FAX : 02-2030-7278) / 담당 유승범(Tel : 02-2030-7273)

 


3.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2024.03.13.() 10:00, 건국대학교 의생명연구관 지상2층 강의실 8

 

4. 입찰 등록

 2024.03.25.() 15:30 ~ 16:00 ,건국대학교 의생명연구관 지상2층 강의실 8


 

5. 입찰 일시 및 장소

 2024.03.25.() 16:30, 건국대학교 의생명연구관 지상2층 강의실 8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나. 낙찰방법 : 예정가격 70%이상인 총액 입찰 최저가 낙찰제 (VAT포함)

 


7.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요건을 갖추고

     부정당 제재중이지 않으며, 공고일 기준 1년 이내 본원과의 낙찰포기 및

     계약 미이행 사실이 없는 업체

 나. 서울,경기,인천 소재업체(사업자등록증상 본점 소재지 기준)

 다. 전기공사업면허 보유업체

 라.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 참가등록기간을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와 기타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은 자는 참가할 수 없음)

 마.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의료시설(500병상 이상 종합병원) UPS납품 또는

      설치공사 실적 1억원 이상 보유 업체 (VAT포함, 단일공사 실적이며, 진행중인 실적은 제외됨)


8. 현장설명회 참가시 구비서류

 가. 현장설명회 참가 신청서(병원 소정양식) 1

 나. 위임장(대표자가 아닐 경우), 재직증명서 각 1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

 마. 증명서 확인서 1

 바. 지방세, 국세 완납증명서 1

 사. 전기공사 면허 사본 1

 아. 인감도장 및 참가자 신분증

 자.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위임받는 자) 1

   ※ 현장설명자료는 현장설명회시 배포함

 

9. 입찰참가 등록시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

 나. 위임장(대표자가 아닐 경우), 재직증명서 각 1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

 라. 법인등기부등본 1

 마. 입찰보증금 또는 증권(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바. 청렴계약이행각서(소정양식) 1

 사. 인감도장 및 참가자 신분증

 아.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위임받는 자) 1

 자. 안전보건관리 역량 질의서 1(소정양식 배부)

 

 

10. 계약체결기한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불응시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함)

 

 

11. 현장설명 및 입찰참가시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예정가격 및 설계내역을 일체 공개하지 않음.

 나. 본 입찰은 신청기간 내에 접수한 업체만이 참가할 수 있음.

 다. 본 현장설명회는 발주자와 입찰 참가자간 현장설명에 대한 이견을 없애고자 현장

     설명회 시작부터 현장 답사까지의 전 과정을 녹취하고 있으며 참가 업체도

     녹취를 허용함.

 라. 녹취 파일은 현장설명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으므로 현장설명서의 오기수정 또는

     구두로 추가한 사항에 대하여 충분히 인지하고 입찰에 참여 하여야 함.

 마. 현장설명회 또는 현장 답사 시 수정한 내용이나 구두 추가사항의 유무에 관계없이

     현장 답사 후 참가자들은 현장설명회장으로 재집결하여 현장 설명회 전체를

     재확인하고 발주자 및 참가자 상호 확인 서명을 하는 절차가 있사오니

     유념하시기 바라며 (특히, 오기 수정 또는 구두 추가 사항이 있을 시 이를 수기로

     기록하여 상호 확인) 확인 서명을 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 참가자격이 자동 박탈됨.

 바. 참가한 업체 중 입찰공고일 기준 타 발주처 및 하도급업체와 어떠한 형태로든

     소송 진행중인 업체는 입찰참가자격을 부여하지 않으며 낙찰 후 도급계약이

     완료된 이후에라도 발주처에서 이를 확인한 경우 도급 계약은 자동 해지됨.

 사. 공동행위 심사기준(공정거래위원회예규 제235)에 의거 사실상의 하나의 사업자

     인정될 소지가 있는 경우에는 본원에서 판단하여 해당업체의 입찰참가를 제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이의 제기는 받아들이지 않음을 유념하시기 바람.

 아. 중대재해처벌법산업안전보건법등 안전관련 제 법규를 준수하고, 안전

     관련 법령에서 요구되는 중대재해예방 조치능력 및 안전관리 능력을 갖춘

     업체여야 함(낙찰자는 소정양식의 안전보건 역량 질의서의 내용을 포함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함).

. 접수확인 및 기타문의(담당:유승범 02-2030-7273 , FAX 02-2030-7278)

 

별첨 :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 1.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03. 06.

건 국 대 학 교 병 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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