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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건병구 제23-비품005호

[긴급] [의료비품] 중앙수술실 비품류 납품업체 선정 건 (재공고)

파일 9.23-비품005 입찰첨부(재공고).zip       
등록일 2023-09-08 조회수 226
  • 주관부서                :     구매팀
  • 건명                             :    중앙수술실 비품류 납품업체 선정
  • 입찰등록일시    :     2023-09-11     14:00
  • 입찰일시                :     2023-09-13     14:00
  • 개찰일시                :    2023-09-13     14:00

[긴급]입 찰 공 고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

번호

건 명

입찰등록일시

(장소)

입찰일시

(장소)

개찰일시

(장소)

2023-비품005

중앙수술실 비품류 납품업체 선정 건

20230911() 14:00까지

(구매팀 입찰실)

2023년 09월 13()

14:00

(구매팀 입찰실)

2023년 09월 13()

14:00

(구매팀 입찰실)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3. 입찰서 제출 후 규격에 하자가 없는 예정가격 이하 총액(부가세 포함) 입찰 최저가 응찰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함.  즉시 재입찰을 실시하여도 유찰될 경우 재공고 입찰함.


4.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 동법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자격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

(2)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의료법에서 정한 700병상 이상급 종합병원에 단일건으로 수술실 매립장 납품실적(2억 이상/하도급제외)이 있는 업체(납품사실확인서 및 세부 거래명세서 제출 必)

(3) 본원이 제시한 규격서 등에 따라 사전 확인을 필하고, 납품 인도조건에 동의 및 이행할 수 있는 업체


5. 입찰 보증금 :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입찰 마감일 기준 유효기간 30일 이상)을 입찰등록 시 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해야하며 낙찰자가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함


6. 입찰참가 등록서류(모든 서류는 원본 또는 원본대조필 명기 후 사용인감날인)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2) 1부

(2) 입찰이행확약서(붙임1)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4)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각 1부. 

(5) 위임장 1부(입찰참가자가 대표자가 아닌 경우로 사용인감 및 본인 신분증 지참) 

(6) 청렴이행각서 1부(붙임4)

(7) 이행(입찰) 보증증권 

(8) 납품사실확인서 및 세부 거래명세서 각 1부(붙임5)



7. 입찰시행시 제출서류

(1) 입찰서 (붙임3, 1차 금액란에 부가세 포함 총액기재) 1부

(2) 견적서  1부  (입찰서의 입찰가와 동일금액으로 세부품목별 Break Down 후 금액기재) 

(3) 사양서(규격서) 1부(사전 본원 담당자에게 확인 받은 원본)

 

※위 서류를 대봉투에 넣어 밀봉 후 인감날인(인감지참)하여 겉봉에 입찰(공고)번호, 건명, 업체명을 기입한 후 입찰시 제출.


8. 입찰무효 : 입찰유의서의 무효에 해당될 경우

 

9. 입찰참가시 유의사항 

(1) 본원양식으로 통일하여 기재함.

(2) 본원 지급규정에 의하여 대급을 지급함. 

(3) 6년간 A/S를 보장하며 무상 Warranty 기간은 2년으로 함.

(4) 반드시 공고규격서를 지참하고 내원하여 담당자와 상호 확인 서명 후 입찰참가.

(5) 별첨 및 붙임의 모든 서류를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할 것. 



10. 낙찰업체 유의사항 

(1) 납품설치 기한 및 인도조건

   - 수술실2,3 매립장(Scrub 포함)의 납품설치 기한 10/04까지 (매립장 설치 후, 벽체 마감 관련    코킹작업 진행 포함(병원 지정 자재 사용))

   - 수술실1 매립장 납품설치 기한 10/20까지

   - 수술실1,2,3,마취회복실 비품류 납품설치 기한 10/16까지

   - 바닥 마감 공사가 완료된 수술실에 매립장 납품 설치 시, 파손 주의 할 것(파손 시 원상복구)

(2) 납품지연에 따른 지체상금(지체 1일당 2/1000)을 부과함.

(3) 낙찰통보일로부터 7일이내 견적서(2부), 계약용 인감, 명판을 지참하고 내원하여 계약체결.

(4) 계약체결 후 5일 이내에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10/100, 계약서에 명시된 기간에 추가 60일 발행) 제출. 

(5) 계약체결 후 계약사항 미이행시 이행(계약)보증증권은 본원에 귀속됨.

(6) 이외의 모든 사항은 본원에서 제시하는 바에 따름.


11. 기타사항 

   (1)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서, 제안요청서,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법률 및 동법시행령․ 시행규칙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입찰 및 계약 관련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3) 입찰 및 계약사항에 대하여는 구매팀 엄호근 선임(☏02-2030-723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  09.  08.



건국대학교 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