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건축시설팀] 건국대학교병원 물류반송설비 유지관리용역
- 주관부서 : 건축시설팀
- 건명 : 건국대학교병원 물류반송설비 유지관리용역
- 입찰등록일시 : 2020-06-25 15:30 ~ 16:00
- 입찰일시 : 2020-06-25 16:00
- 개찰일시 : 2020-06-25 16:00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건국대학교병원 물류반송설비 유지관리용역
나. 소 재 지 :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120-1(화양동)
다. 용역관리 개요 :
① 반송설비 (기송관 + Conveyor)
② 기송관 6라인 Station 73개소, Conveyor Station 27개소 운영 및 유지관리
③ 근무인원 3명 (근무시간 : 07:00 ~ 23:00, 연중 무휴)
④ 운영 Software 1식 (기송관, Conveyor 별도)
⑤ 기송관 기계실 송풍장치(6대), Diverter류 유지관리
⑥ 기송관 캐리어 유지관리 : 링 및 센서교체(자재는 지급)
⑦ Conveyor L-lift 10개소, C-Lift 1개소
⑧ 기송관 라인 6개라인 중 1라인은 수술실 ~ 병리과 전용라인
⑨ 유지관리를 위해 필요한 제반 사항
라. 용역관리기간 : 2020. 08. 01. ~ 2022. 07. 31. (2년)
2.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
3. 입찰 일시 및 장소 : 2020. 06. 25(목) 16:00 의생명연구동 강의실 3
4. 입찰 진행일정
① 입찰공고일 : 2020. 06. 09(화)
② 현장설명회 : 2020. 06. 16(화) 10:00 본원 지하4층 반송기계 감시실
③ 입찰등록마감 : 2020. 06. 25(목) 15:30 ~ 16:00 의생명연구동 강의실 3
④ 입찰일시 : 2020. 06. 25(목) 16:00 의생명연구동 강의실 3
5.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응찰업체 (V.A.T포함)
6. 입찰참가자격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
가. 컨베이어(제조사:현대E/V)와 기송관(제조사:슈미츠버그社) 동일 제조사의
500Bed 이 상 종합병원 물류반송설비 유지관리 실적(1년 이상에 해당) 1건 이상
보유업체
나. 컨베이어와 기송관설비 시스템 전체를 제조사 상관없이 운전, 감시, 유지관리 가능
한 업체로 500Bed 이상 종합병원 유지관리 실적(1년 이상) 2건 이상 보유업체
다. 서울,경기,인천지역에 사업장을 둔 업체 (공통사항)
단) ①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와 기타 행정관청의
행 정처분을 받은 자는 참가할 수 없음
② 각 종 실적 증명은 발주처 확인을 득한 것만 인정(원본 대조필한 사본 가능)
7. 현장설명회 참가시 구비서류
가. 현장설명회 참가 신청서(병원 소정양식) 1부
나. 위임장(대표자가 아닐 경우), 재직증명서 각 1부
나.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실적증명서 1부
마. 지방세, 국세 완납증명서 1부
바. 인감도장 및 참가자 신분증
※ 현장설명 자료는 현장설명회 시 배포하며 상기 서류는 순서대로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뒤에 취합하여 제출할 것.
※ 실적증명서는 발주처 확인을 득한 것만 인정
※ 현장설명참가신청서와 실적증명서는 2020.06.15(월) 16시까지 팩스(02-2030-7278) 접수 필수 (Fax 전송 후 확인 필수)
8. 입찰참가 등록시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병원 소정양식) 1부
나. 위임장(대표자가 아닌 경우), 재직증명서 각 1부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마. 청렴계약이행각서(병원 소정양식) 1부
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이상) 1부
사. 인감도장 및 참가자 신분증
9. 계약체결 기한 :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 (불응시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됨)
10. 현장설명 및 입찰참가시 유의사항
가. 현장설명 및 입찰은 대표자 또는 위임장을 지참한 임직원만이 참가할 수 있음
나. 본 입찰은 예정가격을 공개하지 않음
다. 본 입찰은 신청기간 내에 접수한 업체만이 참가할 수 있음
라. 입찰참가 신청자는 본원의 관계규정 및 특수조건 등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
하시기 바라며, 입찰규정 기준 미달시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마. 본 현장설명회는 발주자와 입찰 참가자간 현장설명에 대한 이견을 없애고자 현장설
명회 시작부터 현장 답사까지의 전 과정을 녹취하고 있으며 참가업체도 녹취를
허용 하오니 양지하시기 바람.
바. 녹취 파일은 현장설명서와 동일한 효과를 발휘하므로 현장설명서의 오기 수정 또는
구두로 추가한 사항에 대하여 충분히 인지하여 입찰에 참여하여야 함.
사. 현장설명회 또는 현장 답사 시 수정한 문구나 구두 추가사항의 유무에 관계없이
현장 답사 후 참가자들은 현장설명회장으로 재집결하여 현장설명회 전체를 인지하고,
인정한다는 발주자 및 참가자 상호 확인 서명을 하는 절차가 있사오니 유념하시기
바라며(특히, 오기 수정 또는 구두 추가사항이 있을 시 이를 수기로 기록하여 상호
확인), 확인 서명을 하지 않은 참가자는 입찰 참가자격이 자동 박탈됨을 양지하시기
바람.
아. 참가한 업체 중 입찰공고일 기준 타 발주처 및 하도급업체와 어떠한 형태.형식으로
든 소송 계류 중인 업체는 입찰참가자격을 부여하지 않으며 낙찰 후 도급계약이
성사된 이후라도 발주처에서 이를 인지한 경우 계약은 자동 해지되는 입찰이므로
유념하시기 바람.
자. 접수확인 및 기타문의 (담당 : 정영필, 02-2030-7276, FAX:02-2030-7278)
별 첨 : 1. 현장설명 참가 신청서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6. 9.
건 국 대 학 교 병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