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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시설 제20-08호

[건축시설팀] 건국대학교병원 물류반송설비 유지관리용역

파일 별첨 1. 현설참가신청서.hwp       
등록일 2020-06-09 조회수 1237
  • 주관부서                :     건축시설팀
  • 건명                             :    건국대학교병원 물류반송설비 유지관리용역
  • 입찰등록일시    :     2020-06-25     15:30 ~ 16:00
  • 입찰일시                :     2020-06-25     16:00
  • 개찰일시                :    2020-06-25     16:00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건국대학교병원 물류반송설비 유지관리용역

 . 소 재 지 :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120-1(화양동)

 . 용역관리 개요 :

  ① 반송설비 (기송관 + Conveyor)

  ② 기송관 6라인 Station 73개소, Conveyor Station 27개소 운영 및 유지관리

  ③ 근무인원 3(근무시간 : 07:00 ~ 23:00, 연중 무휴)

  ④ 운영 Software 1(기송관, Conveyor 별도)

  ⑤ 기송관 기계실 송풍장치(6), Diverter류 유지관리

  ⑥ 기송관 캐리어 유지관리 : 링 및 센서교체(자재는 지급)

  ⑦ Conveyor L-lift 10개소, C-Lift 1개소

  ⑧ 기송관 라인 6개라인 중 1라인은 수술실 ~ 병리과 전용라인

  ⑨ 유지관리를 위해 필요한 제반 사항

 . 용역관리기간 : 2020. 08. 01. ~ 2022. 07. 31. (2)


2.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


3. 입찰 일시 및 장소 : 2020. 06. 25() 16:00 의생명연구동 강의실 3


4. 입찰 진행일정

 입찰공고일 : 2020. 06. 09()

 현장설명회 : 2020. 06. 16() 10:00 본원 지하4층 반송기계 감시실

 ③ 입찰등록마감 : 2020. 06. 25() 15:30 ~ 16:00 의생명연구동 강의실 3

 입찰일시 : 2020. 06. 25() 16:00 의생명연구동 강의실 3


5.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응찰업체 (V.A.T포함)


6. 입찰참가자격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

  . 컨베이어(제조사:현대E/V)와 기송관(제조사:슈미츠버그) 동일 제조사의

      500Bed 이 상 종합병원 물류반송설비 유지관리 실적(1년 이상에 해당) 1건 이상

      보유업체

  . 컨베이어와 기송관설비 시스템 전체를 제조사 상관없이 운전, 감시, 유지관리 가능

      한 업체로 500Bed 이상 종합병원 유지관리 실적(1년 이상) 2건 이상 보유업체

  다. 서울,경기,인천지역에 사업장을 둔 업체 (공통사항)

      )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와 기타 행정관청의

          행 정처분을 받은 자는 참가할 수 없음 

          각 종 실적 증명은 발주처 확인을 득한 것만 인정(원본 대조필한 사본 가능)


7. 현장설명회 참가시 구비서류

 . 현장설명회 참가 신청서(병원 소정양식) 1

 . 위임장(대표자가 아닐 경우), 재직증명서 각 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실적증명서 1

 . 지방세, 국세 완납증명서 1

 . 인감도장 및 참가자 신분증

   ※ 현장설명 자료는 현장설명회 시 배포하며 상기 서류는 순서대로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뒤에 취합하여 제출할 것.

   ※ 실적증명서는 발주처 확인을 득한 것만 인정

   ※ 현장설명참가신청서와 실적증명서는 2020.06.15() 16시까지 팩스(02-2030-7278) 접수 필수 (Fax 전송 후 확인 필수)


8. 입찰참가 등록시 구비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병원 소정양식) 1

 . 위임장(대표자가 아닌 경우), 재직증명서 각 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

 .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 청렴계약이행각서(병원 소정양식) 1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이상) 1

 . 인감도장 및 참가자 신분증


9. 계약체결 기한 :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 (불응시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됨)


10. 현장설명 및 입찰참가시 유의사항

 . 현장설명 및 입찰은 대표자 또는 위임장을 지참한 임직원만이 참가할 수 있음

 . 본 입찰은 예정가격을 공개하지 않음

 . 본 입찰은 신청기간 내에 접수한 업체만이 참가할 수 있음

 . 입찰참가 신청자는 본원의 관계규정 및 특수조건 등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

     하시기 바라며, 입찰규정 기준 미달시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본 현장설명회는 발주자와 입찰 참가자간 현장설명에 대한 이견을 없애고자 현장설

     명회 시작부터 현장 답사까지의 전 과정을 녹취하고 있으며 참가업체도 녹취를

     허용 하오니 양지하시기 바람.

 . 녹취 파일은 현장설명서와 동일한 효과를 발휘하므로 현장설명서의 오기 수정 또는

     구두로 추가한 사항에 대하여 충분히 인지하여 입찰에 참여하여야 함.

 . 현장설명회 또는 현장 답사 시 수정한 문구나 구두 추가사항의 유무에 관계없이

     현장 답사 후 참가자들은 현장설명회장으로 재집결하여 현장설명회 전체를 인지하고,

     인정한다는 발주자 및 참가자 상호 확인 서명을 하는 절차가 있사오니 유념하시기 

     바라며(특히, 오기 수정 또는 구두 추가사항이 있을 시 이를 수기로 기록하여 상호

     확인), 확인 서명을 하지 않은 참가자는 입찰 참가자격이 자동 박탈됨을 양지하시

     바람.

 . 참가한 업체 중 입찰공고일 기준 타 발주처 및 하도급업체와 어떠한 형태.형식으로

     든 소송 계류 중인 업체는 입찰참가자격을 부여하지 않으며 낙찰 후 도급계약이 

     성사된 이후라도 발주처에서 이를 인지한 경우 계약은 자동 해지되는 입찰이므로 

     유념하시기 바람.

 . 접수확인 및 기타문의 (담당 : 정영필, 02-2030-7276, FAX:02-2030-7278)


 

  별 첨 : 1. 현장설명 참가 신청서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6. 9.

 

 

 

 

건 국 대 학 교 병 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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