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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시설 제19-07호

외부 커튼월 복층유리 교체공사

파일 입찰공고.hwp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hwp       
등록일 2019-05-23 조회수 1904
  • 주관부서                :     건축시설팀
  • 건명                             :    외부 커튼월 복층유리 교체공사
  • 입찰등록일시    :     2019-06-21     14:30
  • 입찰일시                :     2019-06-21     14:30
  • 개찰일시                :    2019-06-21     15:00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번호 및 건명 : “시설 제19-07”, “외부 커튼월 복층유리 교체공사

. 소재지 :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120-1(화양동)

. 공사개요

기존 외부 칼라복층유리(8,500) 전체를 철거하고 Low-E 트리플코팅 복층유리로 교체(유리프레임은 존치)

기타 상세내용은 현장설명회시 배포 예정

. 공사기간 : 2019.09.01. ~ 2021.06.30.(22개월)

 

2. 입찰(계약)방법 및 기준 : 입찰종합평가 후 협상에 의한 계약

. 제한경쟁입찰로서 입찰공고 후 현장설명회 참가 신청

. 현장(사업)설명회 시행

. 종합평가(기술능력평가 및 가격평가) 최고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 시공계획서 내용 및 입찰가격 등을 협상하여 낙찰자 선정 후 계약 체결

 

3. 입찰참가자의 자격에 관한 사항

.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금속구조물창호공사업면허 보유업체

. 한국유리 듀오라이트클럽 또는 KCC 이맥스클럽 가입업체

. Low-E 트리플코팅 유리 납품 가능업체

. 복층유리 가공 및 제작이 가능한 자가 공장등록증 보유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단일건물 8,000이상 Low-E 복층유리 시공실적 보유업체(하도급 실적도 인정)

 

4.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 입찰자 또는 낙찰자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

. 지방자치단체 또는 정부투자기관, 동종업계에서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은 사실이 있는 경우

. 부당한 사유로 발주처와 소송 또는 기타 법적 분쟁 이력이 있는 경우

 

5. 입찰일정 및 집행

. 입찰공고 현장설명회 시공계획서 제출 입찰(시공계획서 발표 및 가격 개찰) - 종합평가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협상 낙찰자 선정 계약

. 현장설명회 : 2019.06.03.() 14:00 본원 지하3층 강의실2

현장설명회 참가 신청 : 별첨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참조

현장설명회 참석인원은 1개사 당 3명 이내로 제한

제출서류는 별첨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참조

. 시공계획서 제출 : 2019.06.20.() 14:00 ~ 15:00 본원 지하4층 건축시설팀 사무실

1) 제출 서류 및 방법 :

대리인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

인감도장 및 제출자 신분증

시공계획(칼라출력) 8(8부 중 1부는 간인 날인한 원본)

전산파일(USB) 1

2) 주의사항 : 제출한 시공계획서와 전산파일은 반드시 모든 것이 동일하여야 하며 만일 다른 형식, 내용 등이 발견될 시 부정당 입찰 참가자로 간주하여 입찰 자격을 박탈한다.

3) 작성요령 및 평가 기준은 현장설명회시 배포 예정임.

. 입찰 참가등록 및 가격입찰서 등 서류제출 2019.06.21.() 14:00 ~ 14:40 영존 6층 강의실5

입찰참가등록 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소정 양식) 1

- 대리인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참가 대표 1) 1

- 법인등기부등본 1

- 이행(입찰)보증보험증원(입찰금액의 5% 이상) 1

- 신용평가서(공공기관 제출용) 1

- 청렴계약이행각서(소정 양식) 1

- 신분증 사본 및 인감도장

* 입찰참가등록 서류와 제안서 관련 제출서류가 중복되더라도 각각 제출하여야 함.

가격입찰서 및 산출내역서 각 1

- 가격입찰서 1

* 가격입찰(투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연간 총액을 기재

* 입찰서의 기재사항 중 말소 또는 정정한 곳이 있을 경우에는 입찰에 사용하는 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한다.

* 가격입찰서 제출 시 세부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여야 한다.

제출서류 미제출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입찰(시공계획서 발표 및 가격개찰)일시 : 2019.06.21.() 15:00 영존 6층 강의실5

* 시공계획서 발표 및 가격입찰서 개찰 실시

* 시공계획서 발표(20분 이내), 질의·응답(10분 이내)으로 진행하며 본원 사정으로 조정될 수 있음.

* 시공계획서 발표 순서는 순번 뽑기 후 진행함.

* 시공계획서 발표 종료 후 가격개찰 실시

. 평가 및 우선협상대상자 통보, 협상 : 입찰 후 약 10(본원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계약체결 :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

 

6. 입찰의 연기

. 건국대학교병원은 다음 각 호의 경우 입찰공고에 기재된 입찰일정을 연기할 수 있다.

- 설명요구사항의 내용이 중대하여 연기가 불가피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 기타 불가피한 사유로 인하여 지정된 일시에 입찰 또는 개찰을 실시하지 못하는 경우

. 1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을 연기한 경우에는 그 연기사유와 기간을 공고방법과 동일한 방법으로 공고 또는 개별 통지한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서(입찰보증보험증권)를 입찰참가 등록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한다.

. 국가계약법에 의거 입찰보증금 귀속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낙찰자로 결정된 후 소정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때 등) 입찰보증금은 건국대학교병원에 귀속된다.

 

8. 입찰의 무효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한 입찰

. 입찰보증서를 소정 기일까지 제출하지 않은 입찰

. 시공계획서를 지정된 기간 내에 입찰 장소에 제출하지 않은 입찰

 

9. 협상 적격자 및 순위의 결정

. 종합평가는 기술능력평가 70, 가격평가 30점으로 한다.

* 평가점수는 소수점 둘째자리까지 산정한다.(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

. 협상대상자의 종합평점(기술능력+가격)동점인 경우에는 1차 기술능력평가 우위자, 2발주자에게 유리한 내용을 제시한 자를 평가위원들과 협의하여 선정한다.

.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국가계약법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한다.

 

10. 협상내용 및 기준

. 협상내용은 협상대상자가 제출한 시공계획서 및 입찰가격을 대상으로 협상을 실시한다.

. 가격협상 시 기준가격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으로 한다.

.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한다.

. 협상순위에 따라 결정된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한다.

. 모든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재공고입찰에 부칠 수 있다.

 

11. 낙찰자 결정

협상대상자 중 협상순위에 따라 결정된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된 자를 낙찰자로 한다.

 

12. 계약체결

. 낙찰자는 협상 성립일로부터 7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동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그 입찰(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을 건국대학교병원에 전액 귀속한다.

. 계약 체결 시 계약금액의 100분의 15이상의 계약보증금 또는 계약이행보증증권을 본원에 납부(제출)한다.

 

13. 비밀유지 의무

입찰자는 건국대학교병원으로부터 배부 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또는 각종자료 및 입찰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 외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다.

 

14. 기타 유의사항

. 상기 입찰에 관련된 서류 접수는 공고된 일시에만 접수함.

. 시공계획서 등 제출서류 중 입증자료는 원본(사본이 가능한 서류의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으로 제출하여야 한다.

. 본 입찰과 관련된 모든 서류는 직접 제출하여야 한다.

. 본 입찰에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평가하며 본 입찰을 위하여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입찰참가자가 부담한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및 현장설명회 내용을 숙지하고 시공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을시 해당 업체의 입찰참가 및 낙찰을 무효로 한다.

. 문의

현장설명회 이후 모든 질의는 2019.06.13.() 17:00까지 서면(Fax 전송)으로 질의하며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모든 업체에 2019.06.17.() 17:00까지 Fax로 회신한다.

입찰(계약) 관련 : 건축시설팀(전화 02-2030-7274, Fax 02-2030-7278)

 

붙 임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1.

 

2019. 05. 23.

 

 

건 국 대 학 교 병 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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