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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5-원무001호

복합형무인수납기 및 지능형순번시스템 임대업체 선정 건

  • 주관부서                :     구매팀
  • 건명                             :    복합형무인수납기 및 지능형순번시스템 임대업체 선정 건
  • 입찰등록일시    :     2025-10-22     15:00까지
  • 입찰일시                :     2025-10-24     15:00
  • 개찰일시                :    2025-10-24     15:00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번호

건 명

입찰등록일시

(장소)

입 찰 일 시

(장소)

개 찰 일 시

(장소)

건병구

25-원무001

복합형무인수납기 및 지능형순번시스템 입대업체 선정 건

20251022() 15:00까지

(구매팀 입찰실)

20251024() 15:00

(구매팀 입찰실)

20251024(

즉 시

(구매팀 입찰실)

별도 현장설명회 없음

장소 및 일정은 본원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입찰신청서 제출은 인편에 의한 접수만 가능

 

2.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최저가입찰/VAT포함)

 

3. 낙찰업체 결정방법

입찰서 제출 후 규격에 하자가 없는 예정가격 이하 총액(부가세 포함) 입찰 최저가 응찰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함.


4. 이행(입찰)보증증권()

입찰 총금액의 5%이상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등록시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당사에 귀속됨.

(보증보험증권의 보험기간은 최초 응찰일 기준으로 거치기간 30일 이상이며 보증금 미달시 자격상실 되므로 충분한 보증금을 납부, 피보험자는 건국대학교병원(사업자등록번호: 207-82-02115)으로 하고 입찰건명에는 공고된 건명을 기재함)


5.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일반경쟁 입찰 참가 자격을 구비한 업체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부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자

(3) 입찰공고일 기준 무인정보단말기 배리어프리키오스크에 대해 지능정보화기본법487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4조의 32항에 따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지능성제품 검증을 등록한 자

(4) 입찰공고일 기준, 수도권 내 800병상 이상 상급종합병원에서 무인수납기 및 지능형 순번시스템(또는 이에 준하는 스마트 행정 시스템) 구축 및 운영 중인 업체

, 동일 병원에서 10개 이상의 키오스크를 운영 중인 실적만 인정

(5) 입찰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 부도, 화의,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참가할 수 없음

(6) 동일인(1인이 수 개 법인의 대표자인 경우 해당 법인들을 동일인으로 간주) 기준으로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할 수 없음

      

6. 입찰참가 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붙임1)

(2) 이행실적리스트 1(붙임2)

(3) 실적증명서 1(붙임3)

(4) 제안업체 일반현황 1(붙임4)

(5) 투입인력 이력사항 1(붙임5)

(6)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

(7) 등기사항 전부증명서(.법인등기부등본) 1

(8) 법인인감증명서 1

(9) 사용인감계 1(사용인감 사용 시)

(10) 입찰보증금 보증보험증권 1

(11)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대리인이 참가할 경우)


7. 입찰시행시 제출서류

(1) 입찰서(1차 금액란에 부가세 포함 총액기재) 1(붙임7)

(2) 입찰 견적서 (입찰서의 입찰가와 동일금액 기재) 1

위 서류를 대봉투에 넣어 밀봉 후 인감날인(인감지참)하여 겉봉에 입찰번호, 건명, 업체명 기입


8. 입찰무효 :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4[입찰무효]에 해당되는 경우

(2) 제안서 및 참가등록서류 검토 결과, 입찰참가자격을 충족하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입찰한 경우

(3) 제출서류가 허위로 작성되었거나 서류 미비인 경우

(4) 그 외 입찰 무효에 해당하는 세부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9. 입찰참가시 유의사항

(1) 본원양식으로 통일하여 기재함.

(2) 본원 지급규정에 의하여 대급을 지급함.

(3) 별첨 및 붙임의 모든 서류를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할 것


10. 낙찰업체 유의사항

(1) 계약지연에 따른 지체상금(지체 1일당 2/1000)을 부과함.

(2) 낙찰통보일로부터 7일이내 견적서 2, 계약용 인감, 명판을 지참하고 내원하여 계약체결.

(3) 계약체결 후 3일 이내에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10/100, 계약서에 명시된 기간에 추가 60일 발행) 제출.

(4) 계약체결 후 계약사항 미 이행시 이행(계약)보증증권은 본원에 귀속됨.

(5) 이외의 모든 사항은 본원에서 제시하는 바에 따름.


- 입찰관련 문의사항 담당자(구매팀 최재혁: 02-2030-7235)

- 사양관련 문의사항 담당자(원무팀 오명세: 02-2030-7154)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1016

건국대학교 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