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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시설 제25-09호

[건축시설팀] 크린룸시설 정기점검 및 Air Filter 교체공사

파일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hwp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hwp        3. 우수업체 추천서.hwp       
등록일 2025-04-30 조회수 16
  • 주관부서                :     건축시설팀
  • 건명                             :    크린룸시설 정기점검 및 Air Filter 교체공사
  • 입찰등록일시    :     2025-05-15     15:30~16:00
  • 입찰일시                :     2025-05-15     16:00
  • 개찰일시                :    2025-05-15     16:00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크린룸시설 정기점검 및 Air Filter 교체공사

   나. 소 재 지 :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120-1 건국대학교병원 내

   다. 공사개요 : 원내 설치된 크린룸시설의 작동점검 및 Air Filter 교체, 별첨 시방서

                   ‘특기사항공사범위 일체

   라. 공사기간 : 2025. 06. 01. ~ 2025. 06. 30.


2. 현장설명 참가신청

   : 2025. 05. 07.() 17:00까지 현장설명참가신청서작성 후 ‘7. 입찰참가자격 가.~.

    대한 증빙서류를 FAX. 접수 (FAX.02-2030-7278)하고 담당자의 확인을 받아야 함.

 

3.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 2025. 05. 08.() 11:00 건국대학교 의생명과학연구관 2층 강의실8


4. 공사입찰 참가신청

   : 2025. 05. 15.() 15:30~16:00 영존빌딩 B동 4층 회의실

 

5. 공사입찰 일시 및 장소

: 2025. 05. 15.() 16:00 영존빌딩 B동 4층 회의실


6.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의 70%이상인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제 (V.A.T포함)


7. 입찰참가자격

   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기계설비공사업면허를 보유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크린룸설비 관련공사(신축, 리모델링, Air Filter

       교체공사, 유지, 보수 등 동등 또는 유사실적) 시공실적 1억원 이상 보유업체

       - 시공실적 : 단일공사 실적만 인정하며, 진행중인 실적은 제외됨

       - 실적확인 : 발주처 확인 실적

                     ② 계약서 사본, 세금계산서 제출

                     ③ 공인 인증기관 확인 또는 발행 실적 중 택일하여 제출

   다. 202412월 말 결산기준 기업신용평가등급이 B0 이상인 업체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마. 서울시, 인천시 또는 경기도에 사업장 소재지를 둔 업체

   바.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 참가등록기간을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와 기타 행정관청의 행정처분

        을 받은 자는 참가할 수 없음)


8. 현장설명회 참가시 구비서류

   가. 현장설명참가신청서 원본 1.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표자가 아닐 경우) 1.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위임받는 자) 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건설업등록증 사본 1.

   . 면허등록수첩 사본 1.

   . 공사실적증명서 1.

   . ‘.’항 공사실적과 관련된 우수업체 추천서 1.

   . 법인등기부등본 1.

   .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 1.

   . 시국세 완납증명서 1.

   . 인감도장 및 참가자 신분증

      현장설명자료는 설명회시 배포함.

 

9. 입찰참가 등록시 구비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표자가 아닐 경우) 1.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위임받는 자) 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

   . 입찰보증금 또는 증권(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 청렴계약이행각서(소정양식) 1.

   . 인감도장 및 참가자 신분증

   . 중대재해처벌법산업안전보건법등 안전관련 제 법규를 준수하고, 안전관련

        법령에서 요구되는 중대재해예방 조치능력 및 안전관리 능력을 갖춘 업체여야 함

        (낙찰자는 소정양식의 안전보건 역량 질의서의 내용을 포함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함).

   . 안전보건관리 역량 질의서 1.(소정양식 배부)


10. 계약체결기한 :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 (불응 시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함.)


11. 현장설명 및 입찰참가시 유의사항

   . 본 입찰은 예정가격 및 설계내역을 일체 공개하지 않음.

   . 본 입찰은 신청기간 내에 접수한 업체만이 참가할 수 있음.

   . 본 현장설명회는 발주자와 입찰 참가자간 현장설명에 대한 이견을 없애고자 현장설명회

       시작부터 현장 답사까지의 전 과정을 녹취하고 있으며 참가업체도 녹취를 허용 함.

   . 녹취 파일은 현장설명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으므로 현장설명서의 오기 수정 또는 구두로

       추가한 사항에 대하여 충분히 인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함.

   . 현장설명회 또는 현장 답사 시 수정한 내용이나 구두 추가사항의 유무에 관계없이 현장

       답사 후 참가자들은 현장설명회장으로 재집결하여 현장설명회 전체를 재확인하고 발주자 

       및 참가자 상호 확인 서명을 하는 절차가 있사오니 유념하시기 바라며 (특히, 오기 수정

       또는 구두 추가사항이 있을 시 이를 수기로 기록하여 상호 확인) 확인 서명을 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 참가자격이 자동 박탈됨.

   . 참가한 업체 중 입찰공고일 기준 타 발주처 및 하도급업체와 어떠한 형태로든 소송 진행중

       인 업체는 입찰참가자격을 부여하지 않으며 낙찰 후 도급계약이 완료된 이후 에라도 발주처

       에서 이를 확인한 경우 도급계약은 자동 해지됨.

   . 공동행위 심사기준(공정거래위원회예규 제235)에 의거 사실상의 하나의 사업자로 인정

       될 소지가 있는 경우에는 본원에서 판단하여 해당업체의 입찰참가를 제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이의 제기는 받아들이지 않음을 유념하시기 바람.

   . 접수확인 및 기타문의 (담당 : 황경호, 02-2030-7272, FAX:02-2030-7278)

 

별 첨 : . 현장설명참가신청서 1.

별 첨 :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

별 첨 : . 우수업체 추천서 1.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4. 30.

 

 

건 국 대 학 교 병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