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건국대학교병원장 유광하입니다.
건국대학교병원은 1931년 상허 유석창 선생님의 설립 정신인 성(誠), 신(信), 의(義)를 토대로 어려운 환자를 위한 구료 기관이라는 정신을 충실하게 실천해 오면서 , 환자 여러분과 가족의 안전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섬기는 대한민국 대표 상급종합병원으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2005년 건국대학교병원으로 다시 태어난 이후, 여러분의 신뢰와 성원 속에 계속해서 눈부신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최신 로봇수술을 비롯한 최첨단 의료 장비와 완벽한 의료 전산화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 844개 병상, 9개의 중점센터, 14개의 전문진료센터, 정확한 조기진단을 위한 헬스케어센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하 4층 지상 13층, 연면적 85,687㎡의 현 병원은 안전한 진료 시스템 안에서 환자와 소통하고 공감하는 최고 수준의 의료진과 직원들이 환자와 가족 여러분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환자 중심의 병원을 만들어나가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건국대학교병원은 안정적 진료 환경을 바탕으로 최상의 치료 성과를 달성하고 최고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며 아울러 고객의 고견을 겸허히 받아들여 이를 진료 현장에 적극 반영하는 병원입니다.
건국대학교병원은 환자와 가족 여러분의 신뢰를 바탕으로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맞춤 의료와 정밀 의학을 중심으로 최고를 넘어선 최상의 병원, Beyond the BEST 비전이 어우러진 병원으로 거듭 태어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여러분과 여러분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