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직 채용공고
[정규직] 2026년도 연구지원팀 신입 정규직 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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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및 오류 발생 시 메뉴얼.pdf
등록일
2025-12-04 18:37:56.0
조회수
354
- 접수기간 : 2025-12-04 12:00 ~ 2025-12-17 11:01
- 모집분야 : 기술직 / 구분 : 정규직
- 지원자격 :
| ■모집내용 | |||||
| 부서 | 고용 형태 |
채용 인원 |
근무지 | 지원 자격 | |
| 연구지원팀 | 정규직 (신입) |
0명 | 서울 | ■필수 ① 연구실 안전관리사 : 4년제 대학교 졸업 이상인 자로서 연구실 안전관리사 소지자 혹은 ‘연구실 안전환경 조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조 제3항 자격 조건을 갖춘 자’ ② ‘연구실 안전환경 조성에 관한 법률’ 제34조 제2항에 따른 교육·훈련을 이수한 자 ③ ①,②의 자격을 갖춘 자 중 연구실 안전관리 업무 2년 이상 경력 보유자 ■ 우대 - 실험실 유지관리 및 운영 관련 유경험자 - 실험기자재 관리 유경험자 - 이공계열 전공자 우대 - 생명과학, 생명공학, 바이오공학, 유전공학, 생물안전 등 이공계 관련학과 - LMO 생물안전관리자 법정 선임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 연구실 안전 환경관리자 법정 선임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로 국가공무원법 임용기준에 의거 결격사유가 없는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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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본 원 임용일 : 2026년 3월 1일 | |||||
| ■ 근무조건 및 처우 | |||||
| 1. 사립학교 교직원 임용 (사학연금 적용) | |||||
| 2. 수습기간 3개월 적용 (수습기간 종료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여부 결정) | |||||
| (경력자에 대하여도 입사前 경력은 인정되지 않으며 수습기간 적용함) | |||||
| ■ 담당업무 | |||||
| -연구 기획, 지원 및 관리 업무 | |||||
| -연구실 안전환경 조성에 관한 법률에 따른 연구실 안전환경관리자 업무 | |||||
| -유전자변형생물체 안전관리 업무 | |||||
| -실험실·장비 운영 관련 업무 | |||||
| -연구지원팀 일반행정 및 부수되는 업무 | |||||
| ※ 추후 부서 및 업무는 변경될 수 있음 | |||||
| ■ 지원서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 |||||
| 1. 지원서 접수 : 2025년 12월 04일(목) ~ 2025년 12월 17일(수) 오전 11:00까지 (마감일 전 지원을 권장) | |||||
| 2. 접수방법 : 본 원 채용 홈페이지(https://www.kuh.ac.kr/recruit)를 통하여 인터넷 접수 | |||||
| 3. 기타사항 및 오류발생 시 : 첨부파일 참조 바랍니다. | |||||
| ■ 면접 참석 시 구비서류 | |||||
| 1. 구비서류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제출하며, 1차 면접 참석 시 구비하여 제출함. | |||||
| 2. 구비서류 | |||||
| - 대학교(대학원) 졸업(예정)증명서 | ***1부 | ||||
| - 성적증명서(편입한 경우 편입前 대학(교) 성적증명서 포함) | ***1부 | ||||
| - 경력(재직)증명서 | ***1부 | ||||
| - 공인어학시험 성적표(접수마감일 기준 2년 이내 성적, 해당자에 한함) | ***1부 | ||||
| -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 ***1부 | ||||
| - 주민등록초본(병역사항 기재) (남성지원자에 한함) | ***1부 | ||||
| - 취업보호대상자 증명서 또는 장애인증명서 사본(해당자에 한함) | ***1부 | ||||
| ■ 전형방법 | |||||
| ※ 모든 전형일정은 병원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 | |||||
| 1. 서류전형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예정일: 2025년 12월 말 이후] | |||||
| 2. 1차 면접 [1차 면접 예정일: 2026년 01월 20일(수) 예정] | |||||
| 3. 2차 면접 [2차 면접 예정일: 2026년 02월 04일(수) 예정] | |||||
| *전형별 합격여부 확인 : 본 원 채용홈페이지 상단 "합격조회"에서 확인 | |||||
| ■ 기타사항 | |||||
| 1) 지원서 작성 시, 학력사항의 학점은 전학년 평균 평점으로 기재해야 합니다. | |||||
| 2) 지원서 및 제출 서류의 기재사항이 허위로 판명되는 경우에 채용 및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
| 3) 취업보호대상자 및 장애인등록증 소지자는 법령에 따라 채용 시 가산점을 부여합니다. | |||||
| 4) 지원자 본인의 고의 또는 과실로 성명, 생년월일, 휴대폰 번호 등의 정보를 잘못 기재하여 합격자 조회에서 | |||||
| 누락되거나 전형일정을 통보받지 못하는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
| 5) 기타 자세한 사항은 건국대학교병원 인사팀(02-2030-7759 또는 20210119@kuh.ac.kr)으로 문의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