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로봇수술센터

최신형
로봇다빈치
단일공 SP + Xi 수술

로봇수술은 개복 없이 복벽의 절개 부위를 최소화해 시행하는 수술로 절개부위가 작아 후유증이 적고 회복이 빠르며 흉터가 거의 남지 않는 안전한 수술방법입니다.
건국대학교병원 로봇수술센터에서는 최신형 로봇 모델인 다빈치 단일공 SP + Xi 수술시스템을 도입하여 가동함으로서 최고의 수술과 첨단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원에서 보유하고 있는 다빈치 SP는 2.5cm의 작은 절개로 인체 조직에 깊숙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인 단일공 플랫폼 로봇 수술기입니다. 다빈치 로봇 수술기 최초로 카메라에도 손목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단일공 절개를 통해 수술 후 피부 조직을 통해 일어날 수 있는 통증을 감소 시키며 기존 복강경, 로봇 단일공 수술에 비해 기구의 움직임이 자유로워 안전하고 섬세한 수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빈치 Xi 는 기존의 다빈치 Si 모델을 업그레이드 한 로봇으로 보다 더욱 선명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으며수술 팔이 더욱 작아져서 더 쉽게 움직일 수 있고기구의 길이도 길어져서 집도의가 더 안전하게 병변을 다룰 수 있습니다.

또한각 과의 로봇 수술 전문가이며 최고의 실력을 갖춘 외과비뇨의학과산부인과이비인후-두경부외과, 심장혈관흉부외과 의료진이 모여 안전하고 신뢰하는 최상의 로봇수술을 진행하므로 수술 후 빠른 회복과 통증 완화수술의 높은 성공률로 인해 환자의 삶의 질 향상과 최선의 만족도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