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이덴티티

기본형

두개의 Heart가 하나로 투명하게 합쳐져 십자가를 이루는 조형은 환자중심의 통합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건국대 학교병원의 사랑과 봉사정신을 친근하게 표현했습니다. Light Green은 생명, Light Blue는 안정을, Blue는 전문성 을 상징합니다.

기본형 심볼마크

색상

전용색상

전용색상의 표현은 인쇄일 경우 별색을 원칙으로 하나 적용매체의 특성에 따라 4원색 인쇄색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색상의 표현에 있어 인쇄방법, 잉크의 농도, 종이의 지질 등에 따라 색상재현에 미세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최적의 상태가 유지될 수 있도록 합니다.

사인류의 색상적용 또한 비닐시트, 페인트, 실크스크링 등 의 여러가지 방법에 있어 각각의 특성상 미세한 색상 차이 가 있을 수 있으니 예시된 별색에 최적의 상태가 되도록 합니다. 웹에서의 색상은 명시된 컬러값을 준수하여야 하나 상황에 맞게 미세한 조정은 가능합니다.

Main Color

Light Green, Dark Bule, Light Blue

Sub Color

Gold, Silver

색상활용

색상은 컬러표현을 최우선으로 사용해야 하나 특수한 장식적 효과를 기대할 경우 금색, 은색 또는 금, 은박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예시된 규정색과 응용편 해당 항목별로 제시된 사항에 따라 사용토록 하며 제시된 이외의 색상을 잘못 사용함으로 해서 이미지의 분산 또는 혼란을 야기 시키지 않도록 합니다.

건국대학교병원

시그니처

국영문 시그니처 시스템은 워드마크와 국문 풀네임인 건국대학교병원, 영문 풀네임인 KONKUK UNIVERSITY MEDICAL CENTER의 조합으로 조직적이고 효과적으로 조합시켜 적극적으로 이미지통합을 기하기 위한 것입니다. 시그니처의 활용은 상황에 맞는 조합으로 선택 활용할 수 있으며 이때는 본 매뉴얼의 해당 항목별로 예시된 내용을 따르도록 하며, 해당 데이터는 원본 데이터를 그대로 사용하여 이미지의 오용, 훼손을 막아야 합니다.

국문

건국대학교병원

영문

KONKUK UNIVERSITY MEDICAL CENTER

사용금지규정

심볼마크의 규정외의 임의의 변형된 사용은 본래의 심볼마크의 이미지를 손상시키고 아이덴티티의 혼란을 초래합니다.
본 항에 예시된 예들은 잘못된 사용의 경우로 이와 같은 잘못된 적용에 주의하며 본 매뉴얼이 예시된 항목별 규정에 따라 정확하게 사용되도록 철저한 관리를 하여야 합니다.

심볼마크를 임의로 기울이지 않는다. 심볼마크를 라인으로 사용하지 않는다. 로고타입의 자간을 임의로 조정하지 않는다. 로고타입의 서체를 임의로 조정하지 않는다. 심볼 방향을 조정하지 않는다. 심볼마크의 색상을 임의로 조정하지 않는다. 잘못된 배경으로 심볼마크에 테두리를 하지 않는다. 복잡한 배경위에 심볼마크를 배치하지 않는다.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