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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 제25-25호 영상의학과 인터벤션시술실 및 MRI검사실 공간재배치에 따른 소방시설공사
조회수 : 63 등록일 : 2025-09-05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영상의학과 인터벤션시술실 및 MRI검사실 공간재배치에 따른

                소방시설공사

. 소 재 지 :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120-1

. 공사개요

본 공사는 소방관계법령 및 화재안전(성능/기술)기준 등을 준용하여 적법 시공

본 공사는 관계법령에 의거 착공신고, 준공검사, 감리자지정 등 대상임

1) B1 인터벤션시술실 장비신규 도입에 따른 소방시설공사

   [기존 소화 가스구역내 인터벤션시술장비 신설에 따른 평면 변경, 구획실 신설 등

    자동화재탐지설비, 스프링클러설비, 할로겐화합물 및 불활성기체 소화설비, 소공간

    소화장치, 유도등 등]

2) B1 MRI-3 기존 방호구역 전용 소화가스실 철거로 인한 할로겐화합물 소화설비

   (약제 fm-200) 신설 등 소방시설공사 

   [기존 소화가스배관 철거(수신기, 약제 등) 신규 소화가스배관 설치,

    기존 소화가스 방호구역(복도존) -> 스프링클러설비 변경 (상하향식) ]

   ※ MRI-3 구역내 작업은 MRI가 운영중에 작업해야함을 반드시 인지하여야 함

3) B1 MRI-4 촬영실/ 기계실 / 서버실 등 신설에 따라 방호구역내 할로겐화합물

   소화설비 등 신설 (약제 FM-200적용)

  [각 모듈러 및 복합수신기 신설 / PRD 동관신설, 소방시설물공사 등]

4) 그 외 기존 구획실 평면변경(설계도면참조)에 따른 소방시설 임시철거, 교체, 신설, 재배치등

  [천장내 소방전기 관련 기존 알선시공 등 전선관 등 정리 포함]

5) 방재실 화재수신기 프로그램 수정 (연동,제어,GDS ) CRT PC 납품 교체

6) 공사범위내 타공정 필요시 천장, 천장내부 등 간섭 소방시설물 철거/재설치 등

7) 소방관계법령, 공시, 기준, NFPC,NFTC 등을 준용하고 제공된 설계도서 전체를

  포함한 적법한 시공 일체

8) 공사목적에 부합하는 착공신고, 준공검사 등 해당 장비 최종사용에 따른 책임

   시공 일체 및 관할소방서 요구조건 준용 등

. 공사기간(예상) 2025. 10. 11. ~ 2025. 12. 10.

2. 현장설명 참가신청

: 2025. 09. 11.()12:00까지 현장설명참가신청서‘7. 입찰참가자격 가.~.

  대한 증빙서류를 FAX로 접수(FAX.02-2030-7278)하고 담당자의 확인을 받아야 함.

3.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 20250912() 10:00 / 본원 B3 강의실-4

4. 공사입찰 참가신청 : 20250923() 10:00~10:30 / 본원 B3 강의실-4

5. 공사입찰 일시 및 장소 : 20250923() 10:30 / 본원 B3 강의실-4

6.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의 70%이상인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제(V.A.T포함)

7. 입찰참가자격

. 소방시설공사업법에 따른 전문소방시설공사업 등록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 5년 이내 500병상 종합병원이상 신축, 증축, 리모델링, 개보수등

   소방시설공사 분리발주 실적 2억원 이상 공사실적을 보유한 업체 (단일공사)

* 소방공사 분리발주건만 해당 (소방전기/소방기계 동시시공)

* 착공신고, 준공검사, 감지자지정이 수행된 공사만 해당 / 현재 공사중인 실적은 제외

- '' 항 실적확인 (택일하여 제출)

실적확인 : 발주처 확인 실적 계약서 사본, 세금계산서 제출

           ③ 공인 인증기관 확인 또는 발행 실적 중 택일하여 제출

. 2024년도 소방시설협회 시공능력평가액 30억원이상 (증빙자료제출)

. 2024년도 기업신용평가등급이 B 이상인 업체

. 서울, 경기도 소재 사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회사정리절차 또는 워크아웃 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 중이거나 신청중인 사업자, 금융불량 사업자가 아

   닌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의 요건

   을 갖추고 부정당 제재중이지 않으며, 입찰공고일 기준 1년이내 본원과의 분쟁, 낙찰포

   기 및 계약 미이행 사실이 없는 업체

. 상기 자격을 모두 만족하며, 현장설명등록 및 참석, 입찰등록을 완료한 업체

8. 현장설명회 참가 시 구비서류

. 현장설명참가신청서 원본 1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표자가 아닐 경우) 1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위임받는 자) 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소방시설업등록증(전문소방시설공사업)사본 1

. 소방시설업등록수첩 사본 1

. 공사실적증명서 1

. 법인등기부등본 1

. 시공능력평가액 확인서 1

.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인감도장 및 참가자 신분증

현장설명자료는 설명회 시 배포함 

9. 입찰 참가 시 구비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표자가 아닐 경우) 1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위임받는 자) 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 입찰보증금 또는 증권(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 청렴계약이행각(소정양식) 1

. 인감도장 및 참가자 신분증

. 안전보건관리 역량 질의서 1. (현설시 소정양식 배부)

10. 계약체결기한 :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불응시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함.)

11. 현장설명회 및 입찰참가 시 유의사항

. 본 입찰은 예정가격 및 설계내역을 일체 공개하지 않음.

. 본 입찰은 신청기간 내에 접수한 업체만이 참가할 수 있음.

. 본 현장설명회는 발주자와 입찰 참가자간 현장설명에 대한 이견을 없애고자 현장설명회 

   시작부터 현장 답사까지의 전 과정을 녹취하고 있으며 참가업체도 녹취를 허용 함.

. 녹취 파일은 현장설명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으므로 현장설명서의 오기 수정 또는 구두로

   추가한 사항에 대하여 충분히 인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함.

. 현장설명회 또는 현장 답사 시 수정한 내용이나 구두 추가사항의 유무에 관계없이 현장답사

   후 참가자들은 현장설명회장으로 재집결하여 현장설명회 전체를 재확인하 고 발주자 및 

   참가자 상호 확인 서명을 하는 절차가 있사오니 유념하시기 바라며 (특히, 오기 수정 또는 

   구두 추가사항이 있을 시 이를 수기로 기록하여 상호 확인) 확인 서명을 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 참가자격이 자동 박탈됨.

. 참가한 업체 중 입찰공고일 기준 타 발주처 및 하도급업체와 어떠한 형태로든 소송 진행중

   인 업체는 입찰참가자격을 부여하지 않으며 낙찰 후 도급계약이 완료된 이후 에라도 발주처에

   서 이를 확인한 경우 도급계약은 자동 해지됨.

. 공동행위 심사기준(공정거래위원회예규 제235)에 의거 사실상의 하나의 사업자로 인정될 

   소지가 있는 경우에는 본원에서 판단하여 해당업체의 입찰참가를 제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이의 제기는 받아들이지 않음을 유념하시기 바람.

. 접수확인 및 기타문의(담당:한원석, 전화:02-2030-7945, FAX:02-2030-7278)

 

 

별 첨 :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 -- 1.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 1.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9. 05.

 

건 국 대 학 교 병 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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