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내

인터넷 채용 절차

  • STEP 1 인터넷 지원서 서류전형
  • STEP 2 면접
  • STEP 3 2차 면접 (필요시)
  • STEP 4 합격자 발표
테이블 제목
수험번호 최종 지원서 작성 후 부여 됩니다.
지원부문 본인이 지원하고 하는 직종 및 해당 부문을 확인하고 선택합니다.
사진 3개월 이내 촬영된 본인의 사진을 첨부합니다. (지원서 작성 전 사진을 먼저 업로드 시키고 지원서 작성 요함)
성명, 주민등록 번호, 연락처, 주소, 결혼여부 본인의 기본적 사항을 착오 없이 정확히 기재하고 결혼 여부는 해당 란을 클릭합니다.
학력사항 본인의 학력사항을 기재합니다. 편입생의 경우 편입 전 재학한 학교 사항도 기재합니다.
자격/면허 지원부문과 관련된 자격증 및 면허 사항을 우선적으로 기재합니다. (단, 운전면허증은 기재하지 않습니다.)
외국어 능력 2년 이내에 취득한 공인된 외국어 시험성적을 기재합니다.
경력 본인이 근무한 사항을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연봉의 경우 법정수당 (예:시간외 수당) 및 일시적 수당 (예:조정수당)은 제외하고 기재, 최종 직급 재급기간은 최종근무지 퇴직 전 마지막 직급 또는 현 직급과 그 해당 직급에 발령된 기간(재급 기간) 을 기재합니다. 근속년수가 아닙니다.(예:○○병원 행정직 6급 2년3개월) 희망연봉은 본인이 받고자 하는 연봉을 기재합니다.
병역 주민등록초본 및 병적증명서에 기재된 병역사항을 확인 후 기재합니다.
보훈대상여부 국가 보훈처로부터 취업보호대상자 증명서를 발급받은 경우에만 “대상” 란에 “○”표를 합니다.
신체상황 및 가족사항 본인의 신체상황 및 가족사항을 기재합니다.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항목에 맞게 기재하되 기존항목을 삭제하거나 변경할 수는 없습니다. (단, 자기소개서에 추가할 사항이 있는 경우는 별도 추가할 수는 있습니다.)

서류반환

건국대학교병원은 채용 전형과정에서 지원자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채용관련 정보를 온라인으로 접수 · 보관하고 있습니다. 그 외 면접 등 채용전형 과정에서 직접 제출 받은 서류는 본인 요청 시 절차에 따라 반환함을 알려드립니다.

반환대상 서류

채용과정에서 직접 제출하신 각종 서류 및 자료 일체

반환가능 기간

최종 합격자 발표 이후 30일 이내

반환가능 기간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