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카카오 프린트

보도자료 배포

건국대병원, 어린이날 맞이 특별 이벤트 개최

파일 파일이 없습니다.
등록일 2019-05-03 조회수 1742

건국대병원어린이날 맞이 특별 이벤트 개최

포토존 마련해 즉석 사진 촬영 및 아이들 맞춤용 선물 전달



 

사진 설명 건국대병원은 3일 원내 1층 소아청소년과에서 어린이날 특별 행사를 진행했다한 어린이가 핑크색으로 포장한 선물 박스에서 사탕을 꺼내고 있다.

 


건국대병원이 어린이날을 맞아 3일 원내 1층 소아청소년과 외래와 어린이병동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했다소아청소년과는 진료실 곳곳에 풍선과‘happy children’s day’라고 적힌 가랜드를 걸고파스텔 톤의 종이 꽃 장식으로 단장했다.

 

어린이날 이벤트는 접수처에서부터 시작했다진료를 온 아이들에게 핑크색 포장지로 감싼 박스에서 직접 손을 넣어 막대 사탕을 고를 수 있게 하고아이들용 색연필과 코끼리가 그려진 면 마스크아이들이 좋아하는 음료 등을 구비해 두고 아이들에게 맞춤형으로 선물을 전달했다.

 

진료 대기실에는 하늘과 무지개로 꾸며진 포토월을 붙여 포토존을 만들고 즉석에서 카메라로 찍어 사진을 전달했다.

 

이벤트는 어린이병동에서도 진행됐다입원 중인 아이들에게 어린이날 선물을 나눠주고가족들과 함께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는 행사도 진행했다.

 



사진 설명 건국대병원은 어린이날을 맞아 3일 어린이병동 포토존을 마련즉석에서 사진찍어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 설명 건국대병원은 어린이날을 맞아 3일 원내 1층 소아청소년과에 포토월을 붙여 사진을 촬영해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