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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건병총 제2022-005호

2023년도 작업환경측정 및 특수건강진단 기관 선정(재공고)

파일 입찰공고(건병총 제2022-005호)(재공고).zip       
등록일 2023-01-18 조회수 429
  • 주관부서                :     총무팀
  • 건명                             :    2023년도 작업환경측정 및 특수건강진단 기관 선정
  • 입찰등록일시    :     2023-01-26     10:00
  • 입찰일시                :     2023-01-26     즉시
  • 개찰일시                :    2023-01-26     즉시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

번호

건 명

입찰 등록 일시

(장소)

입 찰 일 시

(장소)

개 찰 일 시

(장소)

건병총

2022

-005

2023년도 작업환경측정 및 특수건강진단

기관 선정(재공고)

2023

1월 26(목)

10:00

(총무팀)

2023

1월 26(목)

즉시

(회의실)

2023

1월 26(목)

즉시

(회의실)

장소는 본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입찰 등록 및 제안서 제출은 인편에 의한 접수만 가능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최저가)/적격심사)


3. 추정가격 : 약 8,000만원 (VAT 면제)


4. 입찰개요

  가. 입찰건명 : 2023년도 작업환경측정 및 특수건강진단 기관 선정

  나. 병 상 수 : 842병상 

  다. 병원 상주인원 : 약 2,500명 (교직원, 협력업체, 입점업체 등) 

  라. 작업환경측정 항목 (2022년 하반기 기준, 상·하반기 동일)

       - 수산화나트륨, 수산화칼륨 9개

       - 포름알데히드 33개

       - 초산, 메탄올 등 22개

       - 혼합유기화합물 9개

       - 6가크롬 등 4개

       - 용접흄, 금속류 5개

       - 과산화수소 4개

       - 유리섬유 1개

       - 면분진 3개

       - 소음 6개    

  마. 측정일정

       - 상반기 : 2일

       - 하반기 : 2일

  바. 특수건강진단 대상자 (2022년 기준, 약 1,747(변동가능)) 

       - 배치전(예상) : 유해화학물질 50명, 야간작업 400명 

       - 유해화학물질 : 1차 433명 

       - 야간작업 : 1차 864명

  사. 검진일정

       - 배치전 : 월 1일 출장검진 또는 기관 방문 검진

       - 유해화학물질 : 출장검진 1차 약 3일 (2일, 1일로 2주간 진행)

                                 2차 약 1일 

       - 야간작업 : 출장검진 1차 약 6일 (3일씩 2주간 진행)

                             2차 약 2일 (1일씩 2주간 진행)

       - 출장검진 운영시간 : 07:30 ~ 15:00 

  아. 계약기간 : 2023.03.01부터 2026.02.28.까지   

     * 세부일정은 별도 협의 가능



5. 과업설명회

   가. 별도의 과업설명회는 진행하지 않음

   나. 과업내용은 과업지시서에 의하되, 과업지시서 상 확인불가한 사항은 

       과업담당자에게 유선 문의 하거나 방문하시어 현장 확인 후 입찰 참여

       ※ 과업 내용을 확인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하거나,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발생하는

          문제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입찰금액(투찰금액)은 작업환경측정 및 특수건강진단 총액으로 투찰

   나. 제출서류를 검토하여 적격심사를 통과한 자 中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다. 입찰금액이 동일한 경우 추첨을 통해 낙찰자를 선정한다. 


7. 입찰참가자의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국가계약법”이라 한다.)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적합하고, 산업안전보건법(이하“산안법”이라 한다.)

       제126조 및 동법 시행령 제95조에 의해 작업환경측정기관으로 지정, 산안법 제135조에

       의한 특수건강진단 기관으로 지정 되었으며, 병원 제한경쟁의 입찰공고문, 계약조건 등을

       수락하고 소정의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하는 기관평가에서 A등급 이상을 

       받은 기관

   다. 국가계약법 제27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으로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지 않은 자

   라.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마.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500병상 이상 병원이나 1,000명 이상 기업체의 

       작업환경측정 및 특수건강진단 실적이 있는 업체(단, 현재 진행중인 사업 제외)

   바. 입찰공고일 현재 기준으로 본사 소재지가 서울 지역인 업체

   사.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를 진행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 및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8.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 및 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객관적인

       무효사유가 있는 업체

   나. 본원 입찰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다. 입찰참가자는 입찰 공고문,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라.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별도 지불하지 않으며, 제출한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9.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금) 및 입찰 총금액의 5%이상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금)으로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당사에 귀속됨. 

(※ 보증보험증권의 보험기간은 최초 응찰일 기준으로 거치기간 30일 이상이며 보증금 미달

   시 자격상실 되므로 충분한 보증금을 납부, 피보험자는 건국대학교병원(사업자등록번호:

   207-82-02115)으로 하고 입찰건명에는 공고된 건명을 기재함)


10. 입찰참가 등록서류 

   가. 최근 3년 이내에 500병상 이상 병원이나 1,000명 이상 기업체의 작업환경측정 및

      특수건강진단 수행 증빙서류 또는 계약서 1부

   나. 입찰참가신청서(본원 소정양식) 1부

   다. 위임장(입찰참가자가 대표자가 아닌 경우로 사용인감 및 본인 신분증 지참) 1부

   라.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마.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바. 등기부등본 1부 

   사. 업체현황(본원 소정양식) 1부

   아. 인감증명서 1부 및 사용인감계 1부

   자. 지방세, 국세완납증명서 각1부

   차. 관련 면허 / 신고필증 각 1부

   카. 기관평가 증명서 각 1부

   파. 사업 참여인력 현황(본원 소정양식) 1부

   하. 청렴계약이행각서(본원 소정양식)  1부

     ※ 입찰당일 사용인감 도장 지참.

     ※ 제출서류는 건국대학교병원(총무팀)으로 직접 제출하여야 함(우편접수 불가).

     ※ 제출서류 미제출자 및 자격조건 부적합자는 입찰(투찰)에 참가할 수 없음.


11. 입찰시행 시 제출서류

   가. 입찰서 “본원 소정양식” (1차 금액란에 “년 측정 및 검진비” 총액기재(부가세 면세)) 1부.

      ※ 위 서류를 대봉투에 넣어 밀봉 후 인감날인(인감지참)하여 겉봉에 입찰(공고)번호,

         건명, 업체명을 기입한 후 입찰시 제출.


12. 계약체결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동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그 입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병원에 전액 귀속한다.

   나. 계약은 계약서를 작성하고 계약담당과 낙찰자가 기명․날인(외국인에 대하여 서명을 허용한

      경우에는 서명을 포함한다) 함으로써 확정된다.


13. 기타사항 

   가. 입찰공고와 관련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 인하여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입찰에 관한 서류의 검토과정에서 발견한 입찰에 관한 서류상

       의 착오, 누락사항 또는 기타설명이 요구되는 사항에 대하여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본원에 그 설명을 요구할 수 있다.

   다. 제출서류 미제출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다.

   라. 본 입찰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정정할 수 없음.

   마. 본 입찰에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평가하며, 본 입찰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입찰참가자가

       부담하여야 한다.

   바.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을 시 해당 업체의 입찰

       참가 및 낙찰을 무효로 한다.

   사. 입찰공고 및 계약조건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의 사항 및 해석상 이의가 있는 사항에

       대하여는 병원에서 정하는 바에 의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원 홈페이지(www.kuh.ac.kr) 입찰공고와 총무팀 담당자

(김성연, 02-2030-7128)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  1.  18.


건국대학교병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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