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건축시설팀] 수술실 노후에어컨 교체공사 (재공고)
- 주관부서 : 건축시설팀
- 건명 : 수술실 노후에어컨 교체공사
- 입찰등록일시 : 2019-01-24 15:30 ~ 16:00 지하3층 강의실 4
- 입찰일시 : 2019-01-24 16:00 지하3층 강의실 4
- 개찰일시 : 2019-01-24 16:00 지하3층 강의실 4
입 찰 공 고(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수술실 노후에어컨 교체공사
나. 소 재 지 :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120-1(화양동) 건국대학교병원 내
다. 공사개요 : 수술실 매립덕트형 에어컨 교체 및 부대공사
라. 공사기간 : 2019. 01. 31. ~ 2019. 03. 24.
2. 현장설명 참가신청 : 2019. 01. 16(수) 까지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작성 후
입찰참가자격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Fax 접수
3.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 2019. 01. 17(목) 16:00 건국대학교병원 지하3층 강의실 4
4. 입찰 참가신청 : 2019. 01. 24(목) 15:30 건국대학교병원 지하3층 강의실 4
5. 입찰 일시 및 장소 : 2019. 01. 24(목) 16:00 건국대학교병원 지하3층 강의실 4
6.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70% 이상인 총액 입찰 최저가 낙찰제 (V.A.T포함)
7. 입찰 참가 자격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가. 시스템에어컨 시공실적 2.5억원 이상 보유업체 (납품 및 시공실적으로 단일 건에 한함)
- 실적확인 : ① 발주처 확인 실적
② 계약서 사본, 세금계산서 제출
③ 공인 인증기관 발행실적 중 택일하여 제출
나. 기계설비공사업 또는 실내건축공사업 면허 소지 업체
다. 서울, 경기, 인천지역에 사업장을 둔 업체
라.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단, 참가 등록기간을 기준으로 등록. 면허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와 기타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은 자는 참가할 수 없음)
8. 현장설명회 참가 시 구비서류
가. 현장설명회 참가 신청서(병원 소정양식) 1부
나. 대리인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
다. 법인(개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마. 먼허등록수첩 사본 1부
바. 실적증명서 1부
사. 지방세, 국세 완납증명서 1부
아. 인감도장 및 참가자 신분증
※ 현장설명 자료는 현장설명회 시 배포하며 상기 서류는 순서대로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뒤에 취합하여 제출할 것.
9. 입찰참가 등록 시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병원 소정양식) 1부
나. 대리인의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
다. 법인(개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 1부
마. 청렴계약이행각서(병원 소정양식) 1부
바. 입찰보증금 또는 입찰보증증권 1부
사. 기타 입찰공고, 현장설명서로 명시한 증빙서류 각 1부
10. 계약체결기한 :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 (불응 시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함)
11. 현설 및 입찰참가 시 유의사항
가. 현장설명 및 입찰은 대표자 또는 위임장을 지참한 임직원만이 참가할 수 있음
나. 본 입찰은 예정가격을 공개하지 않음
다. 본 입찰은 신청기간 내에 접수한 업체만이 참가할 수 있음
라. 입찰참가 신청자는 본원의 관계규정 및 특수조건 등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입찰규정 기준 미충족 시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마. 접수확인 및 기타문의 (담당 : 황경호, 02-2030-7272, FAX:02-2030-7278)
별 첨 : 현장설명참가신청서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 01. 10
건 국 대 학 교 병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