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건축시설팀] 건국대학교병원 물류반송설비 유지관리용역
- 주관부서 : 건축시설팀
- 건명 : 건국대학교병원 물류반송설비 유지관리용역
- 입찰등록일시 : 2022-07-13 15:30 ~ 16:00
- 입찰일시 : 2022-07-13 16:00
- 개찰일시 : 2022-07-13 16:00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건국대학교병원 물류반송설비 유지관리용역
나. 소 재 지 :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120-1(화양동)
다. 용역관리 개요 :
① 반송설비 (기송관 + Conveyor)
② 기송관 6라인 Station 73개소, Conveyor Station 27개소 운영 및 유지관리
③ 근무인원 3명 (근무시간 : 07:00 ~ 23:00, 연중 무휴)
④ 운영 Software 1식 (기송관, Conveyor 별도)
⑤ 기송관 기계실 송풍장치(6대), Diverter류 유지관리
⑥ 기송관 캐리어 유지관리 : 링 및 센서교체(자재는 지급)
⑦ Conveyor L-lift 10개소, C-Lift 1개소
⑧ 기송관 라인 6개라인 중 1라인은 수술실 ~ 병리과 전용라인
⑨ 유지관리를 위해 필요한 제반 사항
라. 용역관리기간 : 2022. 08. 01. ~ 2024. 07. 31. (2년)
2.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
3. 입찰 일시 및 장소 : 2022. 07. 13(수) 16:00 지하3층 강의실 4
4. 입찰 진행일정
① 입찰공고일 : 2022. 06. 24(금)
② 현장설명회 : 2022. 07. 01(금) 14:00 본원 지하3층 강의실4
② 입찰등록마감 : 2022. 07. 13(수) 15:30 ~ 16:00 지하3층 강의실 4
③ 입찰일시 : 2022. 07. 13(수) 16:00 지하3층 강의실 4
5.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응찰업체 (V.A.T포함)
6. 입찰참가자격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
가. 컨베이어(제조사:현대E/V)와 기송관(제조사:슈미츠버그社) 동일 제조사의 500Bed
이상 종합병원 물류반송설비 유지관리 실적(1년 이상에 해당) 1건 이상 보유업체
나. 컨베이어와 기송관설비 시스템 전체를 제조사 상관없이 운전, 감시, 유지관리 가능
한 업체로 500Bed 이상 종합병원 유지관리 실적(1년 이상) 2건 이상 보유업체
다. 서울,경기,인천지역에 사업장을 둔 업체 (공통사항)
단) ①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와 기타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은 자는 참가할 수 없음
② 각 종 실적 증명은 발주처 확인을 득한 것만 인정(원본 대조필한 사본 가능)
7. 현장설명회 참가시 구비서류
가. 현장설명회 참가 신청서(병원 소정양식) 1부
나. 위임장(대표자가 아닐 경우), 재직증명서 각 1부
나.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실적증명서 1부
마. 지방세, 국세 완납증명서 1부
바. 인감도장 및 참가자 신분증
※ 현장설명 자료는 현장설명회 시 배포하며 상기 서류는 순서대로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뒤에 취합하여 제출할 것.
※ 실적증명서는 발주처 확인을 득한 것만 인정
※ 현장설명참가신청서와 실적증명서는 2022.06.30(목) 16시까지
팩스(02-2030-7278) 접수 필수 (Fax 전송 후 확인 필수)
8. 입찰참가 등록시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병원 소정양식) 1부
나. 위임장(대표자가 아닌 경우), 재직증명서 각 1부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마. 청렴계약이행각서(병원 소정양식) 1부
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이상) 1부
사. 인감도장 및 참가자 신분증
9. 계약체결 기한 :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 (불응시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됨)
10. 현장설명 및 입찰참가시 유의사항
가. 현장설명 및 입찰은 대표자 또는 위임장을 지참한 임직원만이 참가할 수 있음
나. 본 입찰은 예정가격을 공개하지 않음
다. 본 입찰은 신청기간 내에 접수한 업체만이 참가할 수 있음
라. 입찰참가 신청자는 본원의 관계규정 및 특수조건 등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
하시기 바라며, 입찰규정 기준 미달시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마. 본 현장설명회는 발주자와 입찰 참가자간 현장설명에 대한 이견을 없애고자
현장설명회 시작부터 현장 답사까지의 전 과정을 녹취하고 있으며 참가업체도
녹취를 허 용 하오니 양지하시기 바람.
바. 녹취 파일은 현장설명서와 동일한 효과를 발휘하므로 현장설명서의 오기 수정 또는
구두로 추가한 사항에 대하여 충분히 인지하여 입찰에 참여하여야 함.
사. 현장설명회 또는 현장 답사 시 수정한 문구나 구두 추가사항의 유무에 관계없이
현장 답사 후 참가자들은 현장설명회장으로 재집결하여 현장설명회 전체를 인지하고, 인정한다는 발주자 및 참가자 상호 확인 서명을 하는 절차가 있사오니 유념하시기
바라며(특히, 오기 수정 또는 구두 추가사항이 있을 시 이를 수기로 기록하여 상호
확인), 확인 서명을 하지 않은 참가자는 입찰 참가자격이 자동 박탈됨을 양지하시
기 바람.
아. 참가한 업체 중 입찰공고일 기준 타 발주처 및 하도급업체와 어떠한 형태.형식으로
든 소송 계류 중인 업체는 입찰참가자격을 부여하지 않으며 낙찰 후 도급계약이
성사된 이후라도 발주처에서 이를 인지한 경우 계약은 자동 해지되는 입찰이므로
유념하시기 바람.
자. 접수확인 및 기타문의 (담당 : 정영필, 02-2030-7276, FAX:02-2030-7278)
별 첨 : 1. 현장설명 참가 신청서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 06. 24.
건 국 대 학 교 병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