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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시설 제22-07호

[건축시설팀] 항온항습기 및 에어컨류 유지관리용역

파일 1. 현장설명참가신청서.hwp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hwp        3. 우수업체 추천서.hwp       
등록일 2022-05-12 조회수 365
  • 주관부서                :     건축시설팀
  • 건명                             :    항온항습기 및 에어컨류 유지관리용역
  • 입찰등록일시    :     2022-05-26     14:30~15:00
  • 입찰일시                :     2022-05-26     15:00
  • 개찰일시                :    2022-05-26     15:00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항온항습기 및 에어컨류 유지관리용역

   나. 소 재 지 :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120-1(화양동) 건국대학교병원 내

   다. 용역개요

   ① 시스템에어컨 : 실외기(122) 실내기(431)

벽걸이 및 스탠드 : 실외기(53) 실내기(50)

항온항습기 : 실외기(14) 실내기(8)

저온쿨링유닛 : 실외기(6) 실내기(4)

창고형냉동냉장고 : 실외기(16) 실내기(16)

   총 실외기류(211) 실내기류(509)

실외기 175대 및 실내기 481대 세척(1/* 2)

   외 현장설명서 내용 일체 포함

   라. 용역기간 : 2022. 06. 01. ~ 2024. 05. 31. (2)


2. 현장설명 참가신청

 : 2022. 05. 17.() 17:00까지 현장설명참가신청서작성 후 ‘7. 입찰참가자격 가.~. 에 대한 

  증빙서류를 FAX. 접수 (FAX.02-2030-7278)하고 담당자의 확인을 받아야 함.

 

3.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 2022. 05. 19.() 10:00 영존빌딩 9층 회의실


4. 용역입찰 참가신청 : 2022. 05. 26.() 14:30~15:00 영존빌딩 8층 회의실

 

5. 용역입찰 일시 및 장소 : 2022. 05. 26.() 15:00 영존빌딩 8층 회의실


6.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의 70%이상인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제 (V.A.T포함)


7. 입찰참가자격

   가. LG시스템에어컨 서비스 지정점 또는 전문점

   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동일 또는 유사실적 보유업체(하기 실적만 인정)

       1) 시스템에어컨, 항온항습기, 창고형냉동냉장고 등 설치공사 합계 실적 30억 이상

          보유 업체

           실적확인 : 발주처 확인 실적

실적확인 :            계약서 사본, 세금계산서 제출

           실적확인 : 공인 인증기관 확인 또는 발행 실적 중 택일하여 제출

        2) 시스템에어컨 외 냉난방기류 유지관리 실적 3억원 이상 보유업체

           실적확인 : 현재 진행중인 실적-입찰공고일 기준으로 기성실적만 인정

                  실 : 계약 종료된 실적-입찰공고일 기준 3년이내 기성실적만 인정

                  실 : 확인 방법은 가항과 동일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서울시, 인천시 또는 경기도에 사업장 소재지를 둔 업체

   마.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 참가등록기간을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와 기타 행정관청의 행정처분

        을 받은 자는 참가할 수 없음)


8. 현장설명회 참가시 구비서류

   가. 현장설명참가신청서 원본 1.

   나.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표자가 아닐 경우) 1.

   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위임받는 자) 1.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마. 사업자등록증 사본 1.

   바. 시공 또는 유지관리 실적증명서 1.

   사. ‘.’항 실적과 관련된 우수업체 추천서 1.

   아. 법인등기부등본 1.

   자. 시국세 완납증명서 1.

   차. 인감도장 및 참가자 신분증

   ※ 현장설명자료는 설명회 시 배포하며 상기 서류는 순서대로 현장설명 참가신청서 뒤에

      취합하여 제출할 것.

 

9. 입찰참가 등록시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

   나.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표자가 아닐 경우) 1.

   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위임받는 자) 1.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

   마. 입찰보증금 또는 증권(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바. 청렴계약이행각서(소정양식) 1.

   사. 인감도장 및 참가자 신분증


10. 계약체결기한 :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 (불응 시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함.)


11. 현장설명 및 입찰참가시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예정가격을 일체 공개하지 않음.

    나. 본 입찰은 신청기간 내에 접수한 업체만이 참가할 수 있음.

    다. 본 현장설명회는 발주자와 입찰 참가자간 현장설명에 대한 이견을 없애고자 현장설명회 

        시작부터 현장 답사까지의 전 과정을 녹취하고 있으며 참가업체도 녹취를 허용 함.

    라. 녹취 파일은 현장설명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으므로 현장설명서의 오기 수정 또는 구두로 

        추가한 사항에 대하여 충분히 인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함.

    . 현장설명회 또는 현장 답사 시 수정한 내용이나 구두 추가사항의 유무에 관계없이 현장

        답사 후 참가자들은 현장설명회장으로 재집결하여 현장설명회 전체를 재확인하고 발주

        자 및 참가자 상호 확인 서명을 하는 절차가 있사오니 유념하시기 바라며 (특히, 오기

        수정 또는 구두 추가사항이 있을 시 이를 수기로 기록하여 상호 확인) 확인 서명을 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 참가자격이 자동 박탈됨.

    바. 참가한 업체 중 입찰공고일 기준 타 발주처 및 하도급업체와 어떠한 형태로든 소송 진행중

        인 업체는 입찰참가자격을 부여하지 않으며 낙찰 후 도급계약이 완료된 이후에라도 발주

        처에서 이를 확인한 경우 도급계약은 자동 해지됨.

    사. 공동행위 심사기준(공정거래위원회예규 제235)에 의거 사실상의 하나의 사업자로 인정

        될 소지가 있는 경우에는 본원에서 판단하여 해당업체의 입찰참가를 제한할 수 있으며 이

        에 대한 이의 제기는 받아들이지 않음을 유념하시기 바람.

    아. 접수확인 및 기타문의 (담당 : 황경호, 02-2030-7272, FAX:02-2030-7278)

 

별 첨 : . 현장설명참가신청서           1.

별 첨 :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

별 첨 : . 우수업체 추천서                1.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 05. 12.

 

 

건 국 대 학 교 병 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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