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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건병구 제21-의정038호

무선랜 장비 업그레이드 입찰

파일 2021-의정038 무선랜 장비 업그레이드에 관한 건.zip       
등록일 2022-01-19 조회수 94
  • 주관부서                :     구매팀
  • 건명                             :    무선랜 장비 업그레이드 입찰
  • 입찰등록일시    :     2022-01-26     10:00까지
  • 입찰일시                :     2022-01-28     15:00
  • 개찰일시                :    2022-01-28     15:00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번호

건 명

입찰등록기한

(장소)

입 찰 일 시

(장소)

개 찰 일 시

(장소)

건병구

21-의정

038

[의료정보팀]

무선랜 업그레이드 수행업체 선정 입찰 건

20220126() 10:00까지

(구매팀 입찰실)

202201

28() 15:00

(구매팀 입찰실)

202201

28() 15:00

(구매팀 입찰실)

장소 및 일정은 본원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입찰신청서 제출은 인편에 의한 접수만 가능.

 

2.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총액제 입찰,VAT포함)

 

3. 낙찰업체 결정방법

입찰서 제출 후 규격에 하자가 없는 예정가격 이하 총액(부가세 포함) 입찰 최저가 응찰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함.


4. 이행(입찰)보증증권()

입찰 총금액의 5%이상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등록시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당사에 귀속됨.

(보증보험증권의 보험기간은 최초 응찰일 기준으로 거치기간 30일 이상이며 보증금 미달시 자격상실 되므로 충분한 보증금을 납부, 피보험자는 건국대학교병원(사업자등록번호: 207-82-02115)으로 하고 입찰건명에는 공고된 입찰건명을 기재함)


5.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기준 현재 법정관리화의 개시, 등록취소, 휴폐업, 영업정지 등에 있지않고, 정부기관에 의한 부정당업체(동법 시행규칙 76조 규정에 근거)로 제재 중에 있지 않은 업체

(2) 500병상 이상의 병원에 납품 설치된 실적이 있는 제조사의 제품을 제안

(3) 500병상 이상 병원에 제안제품의 유지보수 또는 설치 경험이 있는 업체

(4) 500병상 이상 병원 무선 AP설치 경험 또는 유지보수 경력이 있는 엔지니어(경력 3년 이상) 2명 이상 보유 업체(경력서 제출)

(5) 그 외 기술적인 요건에 대해서는 첨부파일(무선네트워크 구축 사양서) 참조할 것

(6) 본원 사양(제안) 및 계약조건에 동의하고 이행할 수 있는 업체

 

6. 입찰참가 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1) 1.

(2) 이행(입찰)보증증권 1.

(3)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 확인서 사본 1.

(4) 법인등기부 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대표자 주민등록 등본) 1.

(5) 대표자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1.

(6) 위임장 1(입찰참가자가 대표자가 아닌 경우로, 본인 신분증 지참).

(7) 청렴이행각서 1(붙임3)

(8) 제안사양표 1(제출 시 의료정보팀 담당자 날인 필요)

(9)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

(10) 납품되는 모든 하드웨어 원 제조사의 제품공급확약서 및 기술지원확약서 각 1.

(11) 투입 엔지니어 경력증명서(3년이상) 최소 2부 이상

(12) 납품실적증명서(납품실적, 유지보수 실적) 1.

*모든 서류는 원본 또는 원본 대조필 명기 후 사용인감 날인할 것


7. 입찰시행시 제출서류

(1) 입찰서 (붙임2, 1차 금액란에 부가세 포함 총액기재) 1

(2) 견적서 1. (세부내역 포함)

위 서류를 대봉투에 넣어 밀봉 후, 인감날인(인감지참)하여 겉봉에 입찰(공고)번호, 건명, 업체명 기입 후 입찰 시 제출.


8. 입찰무효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4[입찰무효]에 해당되는 경우

(2) 제출서류가 허위로 작성되었거나 서류 미비인 경우


9. 입찰참가시 유의사항

(1) 본원양식으로 통일하여 기재함.

(2) 낙찰가와 동일 가격으로 납품하여야 함.

(3) 총액입찰제로 본원이 공고한 총수량에 제품단가를 곱한 총액(부가세 포함)을 입찰서에 1차 금액란에

한글과 아라비아 숫자를 기입 함.(불일치할 시 본원의 유리한 숫자를 기준으로 한다.)

(4) 입찰공고 및 붙임의 모든 서류를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바람.

(5) 입찰참가등록 제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기재 등의 경우 선정 취소함.

(6)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같은 장소에서 재입찰에 부칠 수 있다.

이 경우 재입찰은 새로운 입찰로 보지 아니하며, 입찰자 또는 입찰회수의 제한을 받지 아니한다.


10. 낙찰업체 유의사항

(1) 건국대학교병원이 제시한 물품의 규격, 수량, 단위 100% 수용조건임.

(2) 향후 본원 운영방침에 따라 입찰대상 품목 중 일부 품목은 제외 될수 있음.

(3) 계약지연에 따른 지체상금(지체 1일당 2/1000)을 부과함.

(4) 낙찰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견적서 2, 사용인감, 명판을 지참하고 내원하여 계약체결.

(5) 계약체결 후 7일 이내에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10/100, 계약서 명시 기간에 추가 60) 제출

(6) 계약체결 후 계약사항 미 이행시 이행(계약)보증증권은 본원에 귀속됨.

(7) 이외의 모든 사항은 본원에서 제시하는 바에 따름.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원 홈페이지( www.kuh.ac.kr) 입찰공고와 아래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관련 : 구매팀 (02)2030-7235(담당 최재혁)

- 제품(사양)관련 : 의료정보팀 (02)2030-7054(담당 김남수)

 

 

 

 

20220119

건국대학교 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