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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건병구 제22-피복001

직원 압박스타킹 납품업체 선정 건

파일 압박스타킹.zip       
등록일 2022-01-12 조회수 159
  • 주관부서                :     구매팀
  • 건명                             :    건병구 제22-피복001
  • 입찰등록일시    :     2022-01-19     15:00까지
  • 입찰일시                :     2022-02-07     10:00
  • 개찰일시                :    2022-02-07     10:00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번호

건 명

입찰등록일시

(장소)

입 찰 일 시

(장소)

발 표 일 시

(장소)

건병구

22-피복001

직원 압박스타킹

납품업체 선정 건

20220119()

15:00까지

(영존빌딩 B

6층 구매팀)

20220207()

10:00

(영존빌딩 B

6층 구매팀)

20220207()

10:00

(영존빌딩 B

6층 구매팀)

장소 및 일정은 본원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입찰신청서 제출은 인편에 의한 접수만 가능.

 

2.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2단계 경쟁 등의 입찰

 

3. 계약기간 : 202231~ 20242월 말일까지

 

4.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 동법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자격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

(2)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법적 허가병상 800병상 이상 국내 병원에 직원용 압박스타킹 실적이

연매출 1,500만원 이상 있는 업체

 

5. 낙찰업체 결정방법

1) 1단계 :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추고 정식 입찰 등록을 완료한 업체를 대상으로 기술입찰(평가) 실시

2) 2단계 : 기술입찰 결과 80점 이상을 획득한 업체를 대상으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6. 이행(입찰)보증증권()

입찰 총금액의 5%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 시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본원에 귀속됨.

(보증보험증권의 보험기간은 최초 응찰일 기준으로 거치기간 30일이상이며 보증금 미달 시 자격상실 되므로 충분한 보증금을 납부, 피보험자는 건국대학교병원(사업자등록번호:207-82-02115)

으로 하고 입찰건명에는 공고된 건명을 기재함).

 

7. 입찰참가 등록 서류 등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1) 1.

(2)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1.

(3) 청렴계약이행각서(붙임3) 1.

(4) 위임장(입찰참가자가 대표자가 아닌 경우로 사용인감 및 대리인 신분증 지참) (붙임4) 1.

(5) 법인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 시) (붙임5) 1.

(6) 납품실적증명서(붙임6) 1.

(7)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

(8)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

(9) TEST용 샘플

- 종아리형 압박스타킹(YC010004): 4EA

- 무릎형 압박스타킹(YC010005): 3EA

- 실리콘 허벅지형 압박스타킹(YC010006): 3EA

- 팬티형 압박스타킹(YC010007): 3EA

- 팬티형 얇은 재질 압박스타킹(YC010008): 2EA

8. 입찰시행 시 제출서류

(1) 입찰서(붙임2, 1차 금액란에 부가세 포함 총액기재) 1.

(2) 견적서 1.

 

위 서류를 대봉투에 넣어 밀봉 후 인감날인(인감지참)하여 겉봉에 입찰(공고)번호,건명,업체명을

기입한 후 입찰시 제출.

 

9. 입찰 무효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4[입찰무효]에 해당되는 경우

(2) 제출서류가 허위로 작성되었거나 서류 미비인 경우

 

10. 물품납품 방법 : 검수 후 각 사용부서까지 배송완료(향후 본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11. 대금결제 조건 : 세금계산서 발행 후 3개월

 

12. 입찰참가 시 유의사항

(1) 본원양식으로 통일하여 기재함.

(2) 낙찰가와 동일 가격으로 납품하여야 함.

(3) 총액입찰제로 본원이 공고한 총수량에 제품단가를 곱한 총액(부가세 포함)을 입찰서에 1차 금액란에 한글과 아라비아 숫자를 기입 함.(불일치할 시 본원의 유리한 숫자를 기준으로 한다.)

(4) 입찰공고 및 붙임의 모든 서류를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바람.

(5) 입찰참가등록 제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기재 등의 경우 선정 취소함.

(6) 3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같은 장소에서 재입찰에 부칠 수 있다.

이 경우 재입찰은 새로운 입찰로 보지 아니하며, 입찰자 또는 입찰회수의 제한을 받지 아니한다.

 

13. 낙찰업체 유의사항

(1) 건국대학교병원이 제시한 물품의 규격, 수량, 단위 100% 수용조건임.

(2) 향후 본원 운영방침에 따라 입찰대상 품목 중 일부 품목은 제외 될수 있음.

(3) 계약지연에 따른 지체상금(지체 1일당 2/1000)을 부과함.

(4) 낙찰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견적서 2, 사용인감, 명판을 지참하고 내원하여 계약체결.

(5) 계약체결 후 7일 이내에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15/100, 계약서에 명시된 기간에 추가 60일 발행) 제출.

(6) 계약체결 후 계약사항 미 이행시 이행(계약)보증증권은 본원에 귀속됨.

(7) 이외의 모든 사항은 본원에서 제시하는 바에 따름.

 

입찰관련 문의사항은 구매팀 02)-2030-7235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제품관련 문의사항은 총무팀 02)-2030-7128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22. 01. 12.

 

건국대학교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