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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건병구 제20-시002호

환경관리소모품 (손상성용기 1L, 2L) 공급업체 선정 건(재공고)

파일 20-시002 입찰공고.hwp        20-시002 입찰유의서.hwp        20-시002 제품 사양서.xlsx       
등록일 2021-02-10 조회수 61
  • 주관부서                :     구매팀
  • 건명                             :    환경관리소모품 (손상성용기 1L, 2L) 공급업체 선정 건
  • 입찰등록일시    :     2021-02-17     14:00
  • 입찰일시                :     2021-02-19     11:00
  • 개찰일시                :    2021-02-19     11:00

입 찰 공 고(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번호

건 명

현장설명일시

(장소)

입찰등록일시

(장소)

입 찰 일 시

(장소)

개 찰 일 시

(장소)

건병구

20-002

환경관리소모품

(손상성용기 1L, 2L)

공급업체 선정 건

20210216()

15:00

(영존빌딩6

구매팀회의실)

20210217()

14:00까지

(영존빌딩6

구매팀회의실)

20210219()

11:00

(영존빌딩6

구매팀회의실)

20210219() 즉시발표

(영존빌딩6

구매팀회의실)

장소는 본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입찰신청서 제출은 인편에 의한 접수만 가능.

 

2.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총액제 입찰)

 

3. 계약기간 : 202131~2023228(2)

 

4. 낙찰자 결정

본원에서 제시한 품목을 납품할 수 있는 업체로서 입찰서 제출 후 규격에 하자가 없는 예정가격 이하 총액(부가세 포함) 입찰 최저가 응찰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함. 즉시 재입찰을 실시하여도 유찰될 경우 재공고 입찰함.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요건에 적합한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 법률 제27(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 최근 3년 이내 1년 이상 800병상 병원에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 연간 총 매출액이 2억원 이상인 업체

. 주된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 경기, 인천에 위치한 업체

. 현장설명에 참가한 업체는 샘플을 지참하여 참석하여야 하며, 실사용부서(본원 건축시설팀 환경관리)의 샘플테스트를 통과한 업체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제출(붙임7참조)

(, 현 납품업체에 한하여 현장설명회 참석 및 샘플테스트 심사 면제함)

 

6. 이행(입찰)보증증권()

입찰 총금액의 5%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 시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본원에 귀속됨.

(보증보험증권의 보험기간은 최초 응찰일 기준으로 거치기간 30일이상이며 보증금 미달시 자격상실 되므로 충분한 보증금을 납부, 피보험자는 건국대학교병원(사업자등록번호:207-82-02115) 으로 하고 입찰건명에는 공고된 건명을 기재함).

 

7. 입찰참가 등록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1) 1.

(2)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1.

(3) 법인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붙임5) 1.

(4) 위임장(입찰참가자가 대표자가 아닌 경우로 사용인감 및 본인 신분증 지참) (붙임4) 1.

(5)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

(6) 납품실적증명서(붙임6) 1.

(7) 납세증명서 1.

(8) 청렴계약이행각서(붙임3) 1.

 

8. 입찰시행 시 제출서류

(1) 입찰서(붙임2,1차 금액란에 부가세 포함 총액기재) 1.

(2) 견적서 1.

위 서류를 대봉투에 넣어 밀봉 후 인감날인(인감지참)하여 겉봉에 입찰(공고)번호,건명,업체명을 기입한 후 입찰시 제출.

 

9. 입찰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4[입찰무효]에 해당되는 경우

. 제출서류가 허위로 작성되었거나 서류 미비인 경우

 

10. 물품납품 방법 : 검수 후 각 사용부서까지 배송완료(향후 본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11. 대금결제 조건 : 세금계산서 발행 익월.

 

12. 입찰참가시 유의사항

(1) 본원양식으로 통일하여 기재함.

(2) 낙찰가와 동일 가격으로 납품하여야 함.

(3) 총액입찰제로 본원이 공고한 총수량에 제품단가를 곱한 총액(부가세 포함)을 입찰서에 1차 금액란에 한글과 아라비아 숫자를 기입 함.(불일치할 시 본원의 유리한 숫자를 기준으로 한다.)

(4) 입찰공고 및 붙임의 모든 서류를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바람.

 

13. 낙찰업체 유의사항

(1) 건국대학교병원이 제시한 물품의 규격, 수량, 단위 100% 수용조건임.

(2) 계약지연에 따른 지체상금(지체 1일당 2/1000)을 부과함.

(3) 낙찰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견적서 2, 사용인감, 명판을 지참하고 내원하여 계약체결.

(4) 계약체결 후 7일 이내에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10/100, 계약서에 명시된 기간에 추가 60일 발행) 제출.

(5) 계약체결 후 계약사항 미 이행시 이행(계약)보증증권은 본원에 귀속됨.

(6) 이외의 모든 사항은 본원에서 제시하는 바에 따름.

(7) 기타 문의사항 아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관련 문의 : 건국대학교병원 구매팀 (02)2030-7233(담당 권석구 선임)

- 제품관련 문의 : 건축시설팀 (02)2030-7275(담당 이향배 선임)

 

 

위와 같이 공고함.

 

2021. 02. 10.

 

 

 

건국대학교병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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