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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건병구 제20-시001호

환경관리소모품 (액상용기 5L,10L,20L) 공급업체 선정 건 (재공고)

파일 20-시001 입찰공고.hwp        20-시001 입찰유의서.hwp        20-시001 제품 사양서.xlsx       
등록일 2021-02-10 조회수 56
  • 주관부서                :     구매팀
  • 건명                             :    환경관리소모품 (액상용기 5L,10L,20L) 공급업체 선정 건
  • 입찰등록일시    :     2021-02-17     14:00
  • 입찰일시                :     2021-02-19     10:30
  • 개찰일시                :    2021-02-19     10:30

입 찰 공 고(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번호

건 명

현장설명일시

(장소)

입찰등록일시

(장소)

입 찰 일 시

(장소)

개 찰 일 시

(장소)

건병구

20-001

환경관리소모품

(액상용기 5L,10L,20L)

공급업체 선정 건

20210216()

14:00

(영존빌딩6

구매팀회의실)

20210217()

14:00까지

(영존빌딩6

구매팀회의실)

20210219()

10:30

(영존빌딩6

구매팀회의실)

20210219() 즉시발표

(영존빌딩6

구매팀회의실)

장소는 본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입찰신청서 제출은 인편에 의한 접수만 가능.

 

2.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총액제 입찰)

 

3. 계약기간 : 202131~2023228(2)

 

4. 낙찰자 결정

본원에서 제시한 품목을 납품할 수 있는 업체로서 입찰서 제출 후 규격에 하자가 없는 예정가격 이하 총액(부가세 포함) 입찰 최저가 응찰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함. 즉시 재입찰을 실시하여도 유찰될 경우 재공고 입찰함.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요건에 적합한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 법률 제27(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 최근 3년 이내 1년 이상 800병상 병원에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 연간 총 매출액이 2억원 이상인 업체

. 주된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 경기, 인천에 위치한 업체

. 현장설명에 참가한 업체는 샘플을 지참하여 참석하여야 하며, 실사용부서(본원 건축시설팀        환경관리)의 샘플테스트를 통과한 업체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제출(붙임7참조)

   (, 현 납품업체에 한하여 현장설명회 참석 및 샘플테스트 심사 면제함)

 

6. 이행(입찰)보증증권()

입찰 총금액의 5%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 시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본원에 귀속됨.

(보증보험증권의 보험기간은 최초 응찰일 기준으로 거치기간 30일이상이며 보증금 미달시 자격상실 되므로 충분한 보증금을 납부, 피보험자는 건국대학교병원(사업자등록번호:207-82-02115)으로 하고 입찰건명에는 공고된 건명을 기재함).

 

7. 입찰참가 등록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1) 1.

(2)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1.

(3) 법인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붙임5) 1.

(4) 위임장(입찰참가자가 대표자가 아닌 경우로 사용인감 및 본인 신분증 지참) (붙임4) 1.

(5)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

(6) 납품실적증명서(붙임6) 1.

(7) 납세증명서 1.

(8) 청렴계약이행각서(붙임3) 1.

 

8. 입찰시행 시 제출서류

(1) 입찰서(붙임2,1차 금액란에 부가세 포함 총액기재) 1.

(2) 견적서 1.

위 서류를 대봉투에 넣어 밀봉 후 인감날인(인감지참)하여 겉봉에 입찰(공고)번호,건명,업체명을 기입한 후 입찰시 제출.

 

9. 입찰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4[입찰무효]에 해당되는 경우

. 제출서류가 허위로 작성되었거나 서류 미비인 경우

 

10. 물품납품 방법 : 검수 후 각 사용부서까지 배송완료(향후 본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11. 대금결제 조건 : 세금계산서 발행 익월.

 

12. 입찰참가 시 유의사항

(1) 본원양식으로 통일하여 기재함.

(2) 낙찰가와 동일 가격으로 납품하여야 함.

(3) 총액입찰제로 본원이 공고한 총수량에 제품단가를 곱한 총액(부가세 포함)을 입찰서에 1차 금액란에 한글과 아라비아 숫자를 기입 함.(불일치할 시 본원의 유리한 숫자를 기준으로 한다.)

(4) 입찰공고 및 붙임의 모든 서류를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바람.

 

13. 낙찰업체 유의사항

(1) 건국대학교병원이 제시한 물품의 규격, 수량, 단위 100% 수용조건임.

(2) 계약지연에 따른 지체상금(지체 1일당 2/1000)을 부과함.

(3) 낙찰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견적서 2, 사용인감, 명판을 지참하고 내원하여 계약체결.

(4) 계약체결 후 7일 이내에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10/100, 계약서에 명시된 기간에 추가 60일 발행) 제출.

(5) 계약체결 후 계약사항 미 이행시 이행(계약)보증증권은 본원에 귀속됨.

(6) 이외의 모든 사항은 본원에서 제시하는 바에 따름.

(7) 기타 문의사항 아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관련 문의 : 건국대학교병원 구매팀 (02)2030-7233(담당 권석구 선임)

- 제품관련 문의 : 건축시설팀 (02)2030-7275(담당 이향배 선임)

 

 

위와 같이 공고함.

 

2021. 02. 10.

 

 

건국대학교병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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