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카카오 프린트

입찰공고

시설 제 20-14호

[건축시설팀] 컨베이어설비 조작반 교체공사

파일 현장설명참가신청서.hwp       
등록일 2020-09-22 조회수 861
  • 주관부서                :     건축시설팀
  • 건명                             :     컨베이어설비 조작반 교체공사
  • 입찰등록일시    :     2020-10-14     15:30 ~ 16:00
  • 입찰일시                :     2020-10-14     16:00
  • 개찰일시                :    2020-10-14     16:00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컨베이어설비 조작반 교체공사

  나. 소 재 지 :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120-1(화양동) 건국대학교병원내

  다. 공사개요 : 컨베이어설비 조작반 교체----------27개소

  라. 공사기간 : 2020. 10. 26. ~ 2021. 02. 26.


2. 현장설명 참가신청

2020.09.28.() 16:00까지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작성 및 실적 증명서를

첨부하여 FAX 접수 (FAX : 02-2030-7278) / 담당 정영필(Tel : 02-2030-7276)

 

3.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2020.09.29.() 10:00, 건국대학교 지하 3층 강의실 4

 

4. 입찰 등록

2020.10.14.() 15:30 ~ 16:00 , 건국대학교 지하 3층 강의실 4

 

5. 입찰 일시 및 장소

2020.10.14.() 16:00, 건국대학교 지하 3층 강의실 4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나. 낙찰방법 : 예정가격 70%이상인 총액 입찰 최저가 낙찰제 (VAT포함)

 

7.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요건을 갖추고

      부정당 제재중이지 않으며, 공고일 기준 1년 이내 본원과의 낙찰포기 및

      계약 미이행 사실이 없는 업체

  나. 서울,경기,인천 소재업체(사업자등록증상 본점 소재지 기준)

  다. 설비유지보수업 보유업체

  라.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 참가등록기간을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와 기타 행정

        관청의 행정처분을 받은 자는 참가할 수 없음)

  마.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

     ➀ 컨베이어(제조사:현대E/V)와 기송관(제조사:슈미츠버그) 동일 제조사의

         500Bed 이상 종합병원 물류반송설비 유지관리 실적(1년 이상에 해당)

         1건 이상 보유업체

     ➁ 컨베이어와 기송관설비 시스템 전체를 제조사 상관없이 운전, 감시, 유지관 리 가능한 업체로      

         500Bed 이상 종합병원 유지관리 실적(1년 이상) 2건 이 상 보유업체

8. 현장설명회 참가시 구비서류

  가. 현장설명회 참가 신청서(병원 소정양식) 1

  나. 위임장(대표자가 아닐 경우), 재직증명서 각 1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

  마. 증명서 1

  바. 지방세, 국세 완납증명서 1

  아. 인감도장 및 참가자 신분증

     ※ 현장설명자료는 현장설명회시 배포함

 

9. 입찰참가 등록시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

  나. 위임장(대표자가 아닐 경우), 재직증명서 각 1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

  라. 법인등기부등본 1

  마. 입찰보증금 또는 증권(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바. 청렴계약이행각서(소정양식) 1

  사. 인감도장 및 참가자 신분증

 

10. 계약체결기한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불응시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함)


11. 현장설명 및 입찰참가시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예정가격 및 설계내역을 일체 공개하지 않습니다.

  나. 본 입찰은 신청기간 내에 접수한 업체만이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다. 본 현장설명회는 발주자와 현설 및 입찰 참가자간 이견을 없애고자

      현장설명회의 시작부터 현장 답사까지 전 과정을 녹취하고 있으며

      참가업체도 녹취를 허용하오니 양지하시기 바람.

  라. 녹취 파일은 현장설명서와 동일한 효과를 발휘하므로 현장설명서의

      오기 수정 또는 구두로 추가한 사항에 대하여 충분히 인지하여 입찰에

      참여하여야 함.

  마. 현장설명회 또는 현장 답사 시 수정한 문구나 구두 추가사항 유무에

      관계없이 현장답사 후 참가자들은 현장설명회장으로 재집결하여 현장

      설명회 전체를 인지하고, 인정한다는 발주자 및 참가자 상호 확인 서명을

      하는 절차가 있사오니 유념하시기 바라며(특히 오기 수정 또는 구두 추가

      사항이 있을 시 이를 수기로 기록하여 상호 확인), 확인 서명을 하지

      않은 참가자는 입찰 참가자격이 자동 박탈됨을 양지하시기 바람.

  바. 참가한 업체 중 입찰공고일 기준 어떤 형태.형식으로든 소송 계류 중인

      업체는 입찰 참가자격을 부여하지 않고 있으며 낙찰 후 도급계약이

      성사된 이후라도 발주처에서 이를 인지한 경우 계약은 자동해지 되므로

      유념하시기 바람.

  사. 접수확인 및 기타문의(담당:정영필 02-2030-7276 , FAX 02-2030-7278)

  

 별첨 : 현장설명참가신청서 1.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09. 22.

 

건 국 대 학 교 병 원 장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