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카카오 프린트

입찰공고

시설 제 19-12호

[건축시설팀] 외부 커튼월 복층유리 교체공사 감리용역

파일 현장설명참가신청서.hwp       
등록일 2019-07-18 조회수 961
  • 주관부서                :     건축시설팀
  • 건명                             :     외부 커튼월 복층유리 교체공사 감리용역
  • 입찰등록일시    :     2019-08-05     15:30
  • 입찰일시                :     2019-08-05     16:00
  • 개찰일시                :    2019-08-05     16:30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외부 커튼월 복층유리 교체공사 감리용역

. 소 재 지 :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120-1(화양동) 건국대학교병원

. 용역개요 : 기존 외부 칼라복층유리(8,500) 전체를 철거하고 Low-E 트리플코팅 복층유                  리로 교체하는 공사 전반에 대한 감리용역

. 용역기간 : 2019. 8. 16. ~ 2020. 12. 15. (16개월)


2. 현장설명 참가신청

: 2019. 7. 24.() 12:00까지 현장설명참가신청서작성 후 현장감리실적확인서를 첨부하여    FAX. 접수(FAX.02-2030-7278)하고 담당자의 확인을 받아야 함.

 

3.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 2019. 7. 25.() 10:00 건국대학교병원 지하3층 강의실3


4. 입찰 참가신청 : 2019. 8. 5.() 15:30~16:00 건국대학교병원 지하3층 강의실2

 

5. 입찰 일시 및 장소 : 2019. 8. 5.() 16:00 건국대학교병원 지하3층 강의실2


6.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의 70%이상인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제 (V.A.T포함)


7. 입찰참가자격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30층 이상 고층건물 또는 연면적 80,000이상 대형건물의      유리공사 Field Consulting(현장감리) 실적 보유업체

. 서울시, 경기도 또는 인천시에 사업장을 둔 업체

.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 참가등록기간을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와 기타 행정관청의 행정처분       을 받은 자는 참가할 수 없음)


8. 현장설명회 참가 시 구비서류

. 현장설명참가신청서 원본 1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표자가 아닐 경우) 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현장감리실적확인서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인감도장 및 참가자 신분증

현장설명자료는 설명회시 배포함

   

9. 입찰 참가 시 구비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표자가 아닐 경우) 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 법인등기부등본 1

. 입찰보증금 또는 증권(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 청렴계약이행각서(소정양식) 1

. 인감도장 및 참가자 신분증


10. 계약체결기한 :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 (불응시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함)


11. 현설 및 입찰참가시 유의사항

. 본 입찰은 예정가격 및 설계내역을 일체 공개하지 않습니다.

. 본 입찰은 신청기간 내에 접수한 업체만이 참가할 수 있습니다.

. 입찰참가 신청자는 본원의 관계규정 및 특수조건 등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입찰규정 기준 미달시 입찰에 참가하실 수 없습니다.

. 접수확인 및 기타문의 (담당 : 김영환, 02-2030-7274, FAX:02-2030-7278)

 

별 첨 : 현장설명참가신청서 1.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 7. 18.

 

 

건 국 대 학 교 병 원 장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