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학교병원 - Konkuk University Medical Center

Last update : 2018-04-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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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건국대학교 병원의 입찰공고 입니다.

병원소식 보기
제목 전화예약센터 업무위탁 운영업체 선정 입찰
작성일 2018.05.14
첨부파일 201805147181974-2018년 전화예약센터 입찰첨부서류.zip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공고번호 : 건병인 제 2018 - 037

. 입찰건명 : 전화예약센터 업무위탁 운영업체 선정 입찰

. 소 재 지 :

. 계약기간 : 2018. 07. 01 ~ 2021. 12. 31(36개월)

. 용역범위 및 인원 :

직 무 별

기준인원

근로자 우대조건

전화예약센터

센터장

1

종합병원 콜센터 근무경험 있는자 또는 교육을 필한자,

상담간호사는 간호사

자격증 소지자

상담간호사

4

예약상담

18

교환업무

5

헬스케어센터

(간호사:5

상담원:2)

7

35

 

. 사업예산 : 1,362,360,000 (부가세 포함하여 1년기준)

 

 

2. 입찰(계약)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일정

구 분

일 정

장 소

입찰 공고

2018. 05. 14() 부터

본원 홈페이지

현장 설명회

2018. 05. 23()

영존6층 강의실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마감

2018. 05. 29() 17:30까지

영존6층 인사팀

입찰 일시(제안설명회)

2018. 06. 04()

영존6층 강의실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2018. 06. 11()

개별 통보

 

4. 입찰 참가 자격

.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적합하고, 입찰공고문의

내용을 수락하고 소정의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 국가계약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제한에 해당

되지 않는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 그리고 등록 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와

같은 기타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은 자는 참가할 수 없음

. 입찰 공고일 기준 3년 이내에 700병상 이상 종합병원에서 20인 이상 단일계약으로

콜센터 위탁업무를 1년 이상 이행한 실적이 있는 사업자

. 입찰공고일 현재 서울, 인천, 경기에 사업장을 둔 사업자

. 입찰공고일 현재 국세 또는 4대 보험료 체납사실이 없는 사업자

. 낙찰시 재하도급 및 공동수급하지 않을 사업자

. 본원의 현장(입찰)설명회에 참석을 필한 업체

 

5.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 입찰자 또는 낙찰자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으로 해당하는 경우

. 지방자치단체 또는 정부투자기관, 동종업계에서 부정당업자로 제제 받은 사실이 있는

자에 대하여는 국가계약법시행령 제76조 제8항에 정한 바의 입찰참가제한을 따름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참가 등록 시 제

출하여야 하며, 낙찰된 자가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본원에 귀

속됨

(보증보험증권의 보험기간은 최초 응찰일 기준으로 거치기간 32일 이상이며 보증금

미달시 자격상실 되므로 충분한 보증금을 납부, 피보험자는 건국대학교병원(사업자등

록번호 207-82-02115)으로 하고 입찰건명에는 공고된 건명을 기재함)

 

7. 계약조건

. 현재 근무인력에 대하여 고용승계를 원칙으로 함

. 위탁용역 직원의 인건비는 현재의 수준 이하로 저하되는 것을 금지하며, 연도별 법적

기준에 따른 최저임금액을 준수 하여야 함

. 위탁용역 직원의 법정수당(연장야간휴일근로 및 연차수당 등) 일체가 포함 됨

. 용역인원은 기준인원이며, 계약체결 후 증가 또는 감소가 있을 수 있음

. 복장은 업체에서 상호 협의하에 정하여 업체에서 지급

. 위탁업무 수행 중 발생한 모든 사고(감염사고 포함)에 대해서는 계약업체 부담으로 함

. 신규직원 교육기간 4일 이상 실시(교육기간 중 용역비는 계약업체가 부담)

. 업무의 질 향상 및 고객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만족도 평가를 실시하며 결과가 일

정 수준 이하의 경우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평가방법 방법 및 기준은 상호 협의에

의하여 진행)

. 용역비 중 직접노무비가 월 용역비 총액의 80% 이상 되도록 함

직접노무비 : 고정급, 제수당 및 퇴직적립금 등 용역직원에게 지급되는 금액

 

8. 협상 적격자 및 순위의 결정

. 기술 능력의 평가는 80, 가격평가는 20점으로 함

. 제출 서류의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80)85%

(68)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함

. 협상대상자의 종합평점(기술+가격)이 동일한 업체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배점한도가

큰 항목 순으로 배점이 높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정함

.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에 의함

 

9. 협상 내용 및 기준

. 협상 내용은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과업내용, 이행실정, 제시가격 등의 제안서 내용을

대상으로 협상을 실시함

. 가격 협상 시 기준가격은 사업예산 이하로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으로 함

.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 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함

. 협상순위에 따라 결정된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 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함

. 모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재공고입찰에 부칠 수 있음

 

10. 낙찰자 결정

- 협상 적격자중 협상순위에 따라 결정된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된 자를 낙찰자로 함

 

11. 계약체결

. 낙찰자는 협상 성립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동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 하지 않는 경우 그 입찰(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우리병원에 전액 귀

속됨

. 계약 체결 시 총 계약금액(3년간)100분의 10이상의 계약이행 보증보험증권을 본원

에 납부 하여야 함

12.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경우

. 본원에서 요구하는 기본 사항을 충족한 업체가 없는 경우

. 입찰 관련 서류가 허위로 작성되었거나 서류 미비인 경우

 

13. 제출 서류

. 현장설명회 서류제출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본원양식) 1

(2) 사업자등록증 1

(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

(4) 용역이행실적 증명서 1

(5) 대리인 위임장 및 입찰참가자 재직증명서 각1

(6) 인감도장 및 참가자 신분증

제안서 작성관련 서류는 현장설명회 시 배포하며 상기서류는 순서대로 현장

설명회 참가신청서 뒤에 취합하여 제출할 것

현장설명회 참가자는 업체당 참가인원 2명 제한

. 입찰참가등록 서류

(1) 입찰참가 신청서(본원 양식) 1

(2) 입찰이행확약서(본원양식) 1

(3)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 1

(4) 용역이행실적 증명서 1

(5)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1

(6) 사용 인감도장(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포함) 1

(7) 신분증 사본(위임장 및 입찰참가자(대리인) 재직증명서) 1

(8) 기업신용평가서 등급확인서 1

(9)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

(10) 청렴이행각서(본원양식) 1

(11) 재무제표(최근년도 분) 1

(12) 비밀엄수 의무준수 확약서 1

(13) 확약서 1

(14) 제안서 8부 및 제안서 USB 1

원본 USB 제출시 입찰건명, 회사명 기재하여 제출

각 서류의 발행일은 접수 당일로부터 1개월 이내여야 함

우편접수는 불가하며 본원 인사팀으로 직접 제출하여야 함

관련 제출 서류가 중복되더라도 각각 제출 하여야 함

. 입찰 시 제출서류

(1) 가격 입찰서 및 세부산출내역서 각1(봉함 날인 후 제출)

- 가격입찰(투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1년간 총액을 기재

위 서류를 대 봉투에 넣어 밀봉 후 인감날인(인감지참)하여 겉봉에 입찰(공고번

, 건명, 업체명 기입한 후 입찰시 제출

14. 기타 유의사항

. 본원양식으로 통일하여 기재함

.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및 적용기준 등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제안에 응해

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 인하여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제안자에 있음

. 입찰관련 서류는 일체 반환치 않으며, 제출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을시 해당업체의 입

찰 참가 및 낙찰을 무효로 함

. 본 입찰에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평가하며, 본 입찰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입찰 참가자가 부담함

. 제안서의 내용 중 입증자료는 원본(사본이 가능한 서류의 경우 원본대조 필 날인)으로 제출함

 

15. 낙찰업체 유의사항

. 계약지연에 따른 지체상금(지체 1일당 2/1000)을 부과함

. 낙찰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 산출내역서 2, 계약용 인감 지참, 내원하여 계약체결

. 계약체결 후 5일 이내에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10%) 제출

. 계약체결 후 계약사항 미 이행시 이행(계약)보증증권은 본원에 귀속됨

. 이외의 모든 사항은 본원에서 제시하는 바에 따름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원 홈페이지(www.kuh.ac.kr) 입찰공고와 인사팀(02-2030-7133)에게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별 첨 :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1

2. 입찰참가신청서 1

3. 입찰이행확약서 1

4. 입찰서 1

5. 이행실적증명서 1

6. 청렴계약 이행각서 1

7. 비밀엄수 의무준수 확약서 1

8. 확약서 1

9. 사용인감계 1

10. 위임장 1

11. 업무위탁(전화예약센터) 인력현황 1

12. 업무위탁(전화예약센터)업체 제안평가기준 1. “”.

 

 

 

2018. 05.

 

 

 

건 국 대 학 교 병 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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