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학교병원 - Konkuk University Medical Center

Last update : 2017-06-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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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me > 병원안내 > 병원소식

입찰공고 건국대학교 병원의 입찰공고 입니다.

병원소식 보기
제목 [부대사업팀] 장례식장 서비스 및 물품 공급업체 선정
작성일 2017.07.12
첨부파일 201707124479612-2017 입찰관련 문서(공지용).zip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장례식장 서비스 및 물품 공급업체 선정.

. 소 재 지 :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 120-1번지

건국대학교병원 장례식장 내.

. 계약기간 : 2017. 9. 1 ~ 2019. 8. 31.(계약일로부터 24개월)

계약 종료 후 본원 심사과정 이후 1년씩 2회까지 연장 가능.

. 입찰방법 : 도표 1 참조

 

2. 입찰 등록 일시 및 참가 자격, 입찰일시, 장소, 낙찰자 결정

. 입찰 등록 일시 : 2017721()

구분

2017.07.21. 14:00

2017.07.21. 15:00

2017.07.21. 16:00

비고

도표 1 참조

1~8번 항목

9~16번 항목

17~20번 항목

 

. 입찰 등록 장소 : 건국대학교병원 지하 2층 장례식장 회의실

입찰 등록을 하지 않은 업체는 본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도표 1> 기본 참가 자격

구분

참가 자격

입찰일시

비고

우선협상대상자선정

매출액

납품실적

지역제한

1

잡화류

6

불필요

수도권

724() 09:30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2

음료

15

불필요

수도권

724() 10:00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3

떡류

3

불필요

서울

724() 10:30

종합평가

서류 제출 후 개별 통보

4

장지 상담

2

필요()

서울

724() 11:00

예정가격 이상 최고가

5

영구차

5

필요

서울, 경기

724() 14:00

종합평가-2개사 선정

서류 제출 후 개별 통보

6

안주류

5

불필요

수도권

724() 14:30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7

상복

4

필요(입점)

수도권

724() 15:00

예정가격 이상 최고가

8

영정사진

1

필요()

수도권

724() 15:30

예정가격 이상 최고가

9

육류

100

불필요

서울 경기

724() 16:00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10

수육

10

불필요

서울 경기

725() 9:30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11

냉동식품

50

불필요

수도권

725() 15:30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12

50

불필요

수도권

725() 10:30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13

생선류

10

불필요

수도권

725() 11:00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14

김치

50

불필요

수도권

725() 14:00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15

과일

50

불필요

서울

725() 14:30

예정수수료 이하

최저 수수료

16

채소류

5

불필요

서울

725() 15:00

예정수수료 이하

최저 수수료

17

주방 공산품

5

불필요

수도권

725() 10:00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18

주류

50

불필요

수도권

725() 16:00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19

위생용품

1

필요

수도권

726() 10:00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20

화원

20

필요(입점)

수도권

726() 14:00

종합평가

서류 제출 후 개별 통보

 

추가 참가 자격

 

구분

운영 조건

결재일

검수

반품

낙찰자 선정

1

잡화류

본원 규정

시행

시행

우선협상자에 대한 최종 심사 후

*현장설명회 대신 사전에 방문일정을 조율 하여 장례식장 빈소지원실을 방문 샘플 및 표준목록 확인 후 입찰에 참가

하시기 바람. (동일한 형태, 성분, 함량으로 납품 하여야 함.)

*우선협상자는 납품 품목 샘플을 우선협상대상자의 자격 취득 후 72시간 이내에 제출 하여야 함.

*1차 샘플 검사에 불합격한 품목에 대해서는 불합격 통보를 받은 시점부터 48시간 이내에 재심사를 받아야 함.

*단 하나의 품목이라도 재심사에서 불합격 또는 미제출, 제출 시간 경과 등의 경우 우선협상 대상자의 자격은

자동 소멸 됨.

*우선협상자의 제품에 대한 검수 결과 및 제조 시설, 보관 창고에 대한 실사 후 최종적으로 낙찰자로 선정 됨.

2

음료

본원 규정

시행

시행

최저가 입찰 업체

*대형 신품 냉장고 5대 무상 즉시 비치.

*음료 입찰가 내역서에 제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 후 동일 제품 동일 용량으로 입찰에 참가 하셔야 함.

3

떡류

본원 규정

시행

시행

*서류 제출 후 종합평가

*국내산 *긴급 발주 가능 업체

*사업자등록 종목이 방앗간 이어야 함. *참가 자격 종합 평가 방법 등 관련 세부 내역 별도 첨부

4

장지 상담

본원 규정

우선협상자에 대한 최종 심사 후

*입점(상호협의가능) : 09~17. 365일 운영

*2016년도 매출총액 2억 이상의 개인 또는 법인 사업자-부가세표준증명원 제출

*()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3년 이내 서울 소재 500병상 이상의 병원 장례식장 또는 연매출액 100억 이상의

상조회사의 1년 이상 실적 인정.

*상담인력 2(4대 보험 가입) 이상 상시 근무 업체.

우선협상 대상업체는 우선협상 자격 취득 후 24시간 이내에 종사자의 건강보험납입증명서를 제출 하여야 함.

근무자는 공고일 기준으로 당 회사에 최소 6개월 이상의 건강보험 자격을 지속적으로 유지 하여야 함.

5

영구차

본원 규정

*서류 제출 후 종합평가 *우선협상자 추후 개별 연락

*2개사 공동 운영

*평가 항목 및 배점

-종합평가 : 수수료(60)+차량보유현황(10)+신차비율(20)+28인승 우등차량(10)=100

*대형버스 기준은 38인승 이상 임. *우등차량은 28인승을 기준으로 3년 미만의 차량 임.

-3년 미만 1, 5년 미만 1(입찰공고일 기준)

-38인승 총 4대 이상(입찰공고일 기준) *법인사업자(지입차량입찰불가)

-2개 업체 공동으로 이송차량 운영(본원 대기 24시간 운영)

*입찰 참가 업체는 공통 참가 서류 외에도 아래의 서류를 추가로 제출 하셔야 함.

차량보유 현황 및 차량등록증 사본 제출.

*계약시 등록차량외 차량 입고시 본원 담당자의 사전승인 필요(차량등록증 사본 제출)

6

안주류

본원 규정

시행

시행

우선협상자에 대한 최종 심사 후

*현장설명회 대신 사전에 방문일정을 조율 하여 장례식장 빈소지원실을 방문 샘플 및 표준목록 확인 후 입찰에 참가

하시기 바람.(동일한 형태, 성분, 함량으로 납품 하여야 함.)

*우선협상자는 납품 품목 샘플을 우선협상대상자의 자격 취득 후 72시간 이내에 제출 하여야 함.

*1차 샘플 검사에 불합격한 품목에 대해서는 불합격 통보를 받은 시점부터 48시간 이내에 재심사를 받아야 함.

*단 하나의 품목이라도 재심사에서 불합격 또는 미제출, 제출 시간 경과 등의 경우 우선협상 대상자의 자격은

자동 소멸 됨.

*우선협상자의 제품에 대한 검수 결과 및 제조 시설, 보관 창고에 대한 실사 후 최종적으로 낙찰자로 선정 됨.

7

상복

본원 규정

시행

시행

우선협상자에 대한 최종 심사 후

*입점 : 08~22, 365, 2명이 상시 운영. *입점 운영 실적 필요

*우선협상 선정 업체 상복 샘플 검수로 최종 낙찰자 선정 됨.

8

영정사진

본원 규정

시행

시행

우선협상자에 대한 최종 심사 후

*우선협상자에 대한 현장 운영 평가 후 최종 낙찰자로 선정 함.

*실적은 수도권에 소재한 500병상 이상의 병원 장례식장을 최근 3년 동안 1년 이상 실적 인정.

*무인으로 24시간 365일 운영(자료 전송후 1시간내 납품 완료)

9

육류

본원규정

시행

시행

우선협상자에 대한 최종 심사 후

*육류 입찰가 내역서에 제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 후 입찰에 참가 하셔야 함.

*동일한 제품(성분 함량 등)으로 납품.

*우선협상자 선정 후 현장방문 및 제품 검수 결과에 의해 낙찰자가 결정 됨.

*분기별 1회 육류가격 변동을 반영하여 공급 단가를 조정함

10

수육

본원 규정

시행

시행

우선협상자에 대한 최종 심사 후

*HACCP 인증된 생산시설을 갖춘 업체만 입찰 참가 가능 함.

*우선협상자 선정 후 현장방문 및 제품 검수 결과에 의해 낙찰자가 결정 됨.

*입찰 참가 전에 본원에 방문 하시여 현재 사용 중인 제품을 확인 바람.

*납품은 현재 사용 중인 제품의 품질 이상이어야 함. *분기별 1회 육류가격 변동을 반영하여 공급 단가를 조정함

11

냉동식품

본원 규정

시행

시행

우선협상자에 대한 최종 심사 후

*HACCP 인증된 생산시설을 갖춘 업체만 입찰 참가 가능 함.

*냉동식품 입찰가 내역서에 제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 후 입찰에 참가 하셔야 함.

*동일한 제품(성분 함량 등)으로 납품.

*우선협상자 선정 후 현장방문 및 제품 검수 결과에 의해 낙찰자가 결정 됨.

12

본원 규정

시행

시행

우선협상자에 대한 최종 심사 후

*경기미(품종 고시히카리) 도정 후 7일 이내의 제품 납품.

*동일한 제품만 납품 가능, 변경 희망시 농림축산식품부 선정 올해 대한민국 명품쌀 10개 브랜드만 가능

*제품 변경시 사전에 본원의 시식, 검수를 득해야 함

*우선협상자 선정 후 현장방문 및 제품 검수 결과에 의해 낙찰자가 결정 됨.

13

생선류

본원 규정

시행

시행

우선협상자에 대한 최종 심사 후

*현장설명회 대신 사전에 방문일정을 조율 하여 장례식장 조리실을 방문 샘플 및 성분, 함량 등 확인 후 입찰에 참가 하시기 바람.(입찰가 내역서에 제품에 동일한 형태, 성분, 함량으로 납품 하여야 함)

*우선협상자 선정 후 현장방문 및 제품 검수 결과에 의해 낙찰자가 결정 됨.

14

김치

본원 규정

시행

시행

우선협상자에 대한 최종 심사 후

*김치 입찰가 내역서에 제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 후 입찰에 참가 하셔야 함.

*우선협상자 선정 후 현장방문 및 제품 검수 결과에 의해 낙찰자가 결정 됨.

15

과일

본원 규정

시행

시행

우선협상자에 대한 최종 심사 후

*과일 입찰가 내역서에 제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 후 입찰에 참가 하셔야 함. *긴급 발주 가능 업체.

*우선협상자 선정 후 현장방문 및 제품 검수 결과에 의해 낙찰자가 결정 됨.

16

채소류

본원 규정

시행

시행

우선협상자에 대한 최종 심사 후

*채소류 입찰가 내역서에 제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 후 입찰에 참가 하셔야 함. *긴급 발주 가능 업체.

*우선협상자 선정 후 현장방문 및 제품 검수 결과에 의해 낙찰자가 결정 됨.

17

주방 공산품

본원 규정

시행

시행

우선협상자에 대한 최종 심사 후

*주방 공산품 입찰가 내역서에 제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 후 입찰에 참가 하셔야 함.

*우선협상자 선정 후 현장방문 및 제품 검수 결과에 의해 낙찰자가 결정 됨.

18

주류

본원 규정

시행

시행

최저가 입찰 업체

*대형 신품 냉장고 5대 무상 즉시 비치.

*주류 입찰가 내역서에 제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 후 입찰에 참가 하셔야 함.

19

위생용품

본원 규정

시행

시행

최저가 입찰 업체

*우선협상업체의 제품에 대하여 서류, 자체 성능검사에 합격 하여야 최종 낙찰이 됨.

*불합격 시 차순위업체와 납품가 및 제품에 대한 검사가 이루어 짐.

*입찰 참가 전에 본원에 방문 하시여 현재 사용 중인 제품을 확인 바람.

*제품의 크기, 용량 등이 상이한 경우 입찰 등록 전에 입찰참가 가능여부를 확인 바람.

*납품은 현재 사용 중인 제품의 성능 이상이어야 함. *첨부된 기본 사양서를 참고 바람.

20

화원

본원 규정

시행

시행

*서류 제출 후 종합평가

*우선협상자 추후 개별 연락

*입점 운영 실적 필요

*담당자와 전화 통화 후 본원 앞 영존빌딩 6층 행정사무실 내 부대사업팀을 방문 하셔서 관련 자료를 수령 하셔야 함.

*1차평가(예가 이상의 최고가 제안수수료) 후 상위 3개업체에 대한 2차평가(사진첩, 프리젠테이션심사) 실시.

*폐꽃처리 등 규정 위반 시

-1차 적발 시, 서면 경고로 수수료율 2% 상향 조정. -2차 적발 시, 즉시 계약 해지

*전문 상담실장 1, 현장종사자 3명 이상 투입

 

입찰 장소 : 건국대학교병원 앞 영존빌딩 6층 행정사무실 내 소회의실

용 어

납품실적 : 1471일부터~17630(최근3)까지 500병상 이상의 병원 장례식장이어야 하며, 최소

1년 이상 지속된 경우만 실적으로 인정 됨.

500병상 이하, 1년 미만의 실적과 서울 지역 외의 장례식장 실적은 실적에 인정 되지 않음.

, 장지상담과 영정사진의 실적 범위를 도표에서 확인 바람.

매 출 액 : 201611~1231일까지의 총매출액으로 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원으로 확인 함.

지역제한 : 사업자등록증에 사업장의 소재지 및 본사, 영업소, 공장의 소재지를 말하며, 이를 증명 하는 서류를

제출 하여야 함.

 

3. 공통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13(입찰참

가 자격사전심사)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의 요건을 갖춘 자

로서 우리병원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청렴계약 이행각서, 계약조건 등을 수락 하고 소정의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투자기관에서 부정당업자로 제재중인 자 및 면허취소 등 자격에

관한 영업 정지 중인 자가 아닌 자.

. 입찰일 기준 최근 2년 동안 공공기관 및 본원 입찰에 우선협상자 및 낙찰자로 선정 되었

으나, 계약을 하지 않거나, 중도에 계약을 포기한 업체가 아닌 자.

 

4. 공통 입찰 등록시 구비서류

구비서류는 아래의 순서에 맞게 제출 하셔야 합니다!

.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

. 위임장, 재직증명서, 건강보험납입증명서 사본.(대표자가 아닐 경우 3가지 모두 지참 )

. (법인)인감증명서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법인)인감도장 및 참가자 신분증 및 신분증 사본 1.

. 입찰보증증권

보험기간: 40일 이상

계약금액: 입찰금액 또는 단가입찰의 경우에는 그 단가에 총 입찰예정량을

곱한 금액의 100분의 5이상.(152)

피보험자: 건국대학교병원(사업자등록번호:207-82-02115)

*장지상담업체는 연간 납입액의 5%

*영구차업체는 1억 예상매출액 × 제안수수료율 × 5%

*상복업체는 1억 예상매출액 × 제안수수료율 × 5%

*영정사진업체는 2천만원 예상매출액 × 제안수수료 × 5%

*과일업체는 1.5억 예상매출액 × 제안수수료율 × 5%

*채소류업체는 1.5억 예상매출액 × 제안수수료율 × 5%

*화원업체는 10억 예상매출액 × 제안수수료율 × 5%

. 청렴계약이행각서(소정양식) 1.

. 납품실적증명서.(소정양식)

. 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원.(국세청 홈페이지 참조) 1.

단 면세사업자는 면세사업자 수입금액 확인서 또는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 수입 금액증명서로 갈음 함.

. 국세완납증명원 1.

. 지방세완납증명원 1.

. HACCP 인증서(수육, 냉동식품) 사본 1.

5. 공통 입찰 시 구비서류

. 입찰서 및 입찰가 내역서를 별도 밀봉 후 제출.(소정양식)

 

6. 계약체결기한 : 우선협상 이후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

(불응 시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함).

 

7. 입찰참가 시 유의사항

. 본 입찰은 입찰시 본원을 방문하셔야만 함.

. 입찰(프리젠테이션) 대표자 또는 위임장을 지참한 임직원 1명만이 참가할 수 있음.

. 본 입찰은 예정가격(수수료) 및 입찰가 등의 내용을 일체 공개 및 반환 하지 않음.

. 입찰참가 신청자는 본원의 관계규정 및 특수조건 등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

, 접수후 본원 심사이후 입찰규정 기준 미달 시 입찰에 참가하실 수 없음.

. 입찰보증보험증권 및 기타 제출서류 미제출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이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별도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건국대학교 병원의 계약사무처리규

정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에 의함.

. 제안서 내용은 별도의 언급이 없는 한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 입찰서, 입찰가 내역서를 대봉투에 밀봉 후 겉봉에 회사명, 입찰번호,입찰명을 기재한 후 제출.

. 입찰서는 금액 1차란만 기재를 하며, 유찰시 연속 3회까지 입찰하며, 낙찰자가 없을 경우

수의시담으로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 할 수 있음.

. 우선협상 대상자와 협상이 원활 하지 못한 경우 차순위 업체순으로 협상이 이루어짐.

. 입찰은 3개 업체 이상 참가 시 성립이 되며, 유찰 시 재공고 후 재입찰을 실시 예정 임.

기타문의 (담당 : 정호영, 02-2030-7932, FAX:02-2030-7240)

 

8. 입찰의 무효

. 제출서류를 기한 내에 제출하지 않거나 사실과 다른 경우.

. 제출서류의 내용을 임의로 수정 또는 변조한 경우.

. 타인의 입찰을 방해하는 담합행위나 소란 등으로 관계직원의 업무를 방해하거나 기타 부정한

방법을 사용한 경우.

. 우선협상대상자(적격업체)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조건 협상을 거부하는 경우.

 

별첨 : 각 부문별 입찰참가 관련 양식

입찰 참가 공통 양식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 7. 12.

 

건국대학교병원 병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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