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학교병원 - Konkuk University Medical Center

  • 진료예약
  • 종합건강검진예약
의료진/질병 검색
  • 진료과/의료진
  • 예약/조회
  • 질병정보
  • 병원안내
  • 진료의뢰협력

진료과/의료진

  • 진료과
  • 전문센터
  • 암센터
  • 특수클리닉
  • 진료일정

예약/조회

  • 인터넷예약
  • 예약조회
  • 증명서

질병정보

  • 건강강좌/동영상
  • 건강정보
  • 전문가칼럼

병원안내

  • 위치/전화번호
  • 진료안내
  • 병원소식
  • 병원소개
  • 고객의소리
  • 장례식장
  • 재외동포진료안내
  • 건강보험검진안내

진료협력센터

  • 센터소개
  • 진료의뢰/조회
  • 진료협력네트워크
  • KRC네트워크 광장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병원안내

  • 위치/전화번호
    1. 병원둘러보기
    2. 찾아오시는길
    3. 주차안내
    4. 편의시설
    5. 주요전화번호
  • 진료안내
    1. 처음오셨나요?
    2. 외래/입원/응급진료
    3. 건강보험
    4. 선택진료
    5. 면회안내
    6. 비급여 진료비 안내
  • 병원소식
    1. 병원소식
    2. 입철공고
    3. 보도자료
    4. 언론 속의 건국대병원
    5. 채용정보
    6. 채용안내
    7. 채용리스트
    8. 입사지원서 조회
    9. 채용FAQ
    10. 합격자조회
    11. 인사팀오시는길
  • 병원소개
    1. 의료원장인사말
    2. 병장인사말
    3. 미션/비젼
    4. 연혁
    5. 조직도
    6. 소셜네트워크
    7. 병원갤러리
    8. 홍보동영상
    9. 주요의료장비소개
    10. RSS구독
  • 고객의 소리
    1. 자주하는 질문
    2. 문의합니다
  • 장례식장
    1. 고인검색
    2. 찾아오시는길
    3. 장례식장 소개
    4. 시설 및 이용안내
    5. 장례용품서비스
    6. 전화번호안내
  • 재외동포진료안내
  • 발전기금안내
home > 병원안내 > 병원소식

입찰공고 건국대학교 병원의 입찰공고 입니다.

병원소식 보기
제목 [구매팀]피복(린넨)류 공급업체 선정
작성일 2017.02.15
첨부파일 201702157187055-입찰공고 및 붙임자료.zip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번호

건 명

현장설명일시

(장소)

입찰등록서류 및

샘플제출일시

(장소)

우선협상

대상자 통보

건병구

16-007

피복

(린넨)

공급업체선정

20170223()

14:00

(본원 B2

중앙공급실)

20170306()

14:00까지

(영존빌딩6

구매팀회의실)

추후 통보

장소 및 일시는 본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입찰등록 및 샘플 제출은 인편에 의한 접수만 가능하며, 시간엄수.

 

2.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3. 계약기간 : 201741~ 20192월 말일까지

 

4.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 동법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자격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

(2)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800병상 이상 종합병원에서 2년이상 피복(린넨)류 납품실적이 단일사업체에 연매출 4억원 이상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로 서울/수도권에 생산시설을 갖춘 공장 이 등록된 업체

(3)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만 입찰참가 가능(붙임9).

 

5. 낙찰자 결정

(1) 납품실적, 국내(서울/수도권)생산시설 보유, 조직력(제작 전문인력), 품질평가, 가격평가 등을 평가하여 최고 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며, 부결시 입찰 차순위자와 협상 후 계약 체결

(2) 일반평가 및 품질평가 80, 가격평가 20

구분

평가항목

배점

비고

일반평가

-납품이행실적, 국내 생산시설 보유, 조직력(제작 전문인력)

20

 

품질평가

-재질, 규격, 색상, 제작사양, 세탁 후 상태 변화

60

가격평가

 

 

 

20

합계

 

100

* 현장설명회에서 입찰대상 전품목 공개 예정

* 줄자, 카메라 등 입찰품목 확인을 위한 물품 지참 가능

* 입찰설명회 후 입찰품목 재확인은 불가

* 샘플 전품목 확인을 위하여 약90분의 샘플 확인 시간 제공

 

6. 이행(입찰)보증증권()

입찰 총금액의 5%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 시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본원에 귀속됨.

(보증보험증권의 보험기간은 최초 응찰일 기준으로 거치기간 30일이상이며 보증금 미달시 자격상실 되므로 충분한 보증금을 납부, 피보험자는 건국대학교병원(사업자등록번호:207-82-02115)으로 하고 입찰건명에는 공고된 건명을 기재함).

 

 

7. 입찰참가 등록 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1) 1.

(2) 입찰서(붙임2, 1차 금액란에 부가세 포함 총액기재) 1.

(3) 견적서 1.

(4)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1.

(5) 법인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붙임6) 1.

(6) 위임장(입찰참가자가 대표자가 아닌 경우로 사용인감 및 대리인 신분증 지참) (붙임5) 1.

(7)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

(8) 사업관련 주요실적(붙임8) 1.

(9) 납품실적증명서(붙임7) 1.

(10) 납세증명서 1.

(11) 4대보험 납입증명서(전직원,2016.8~17.1월분))

(12) 청렴계약이행각서(붙임3) 1.

(13) 확약서(붙임4) 1.

(14) 시설증명원 1.

(15) 직접생산확인서 1.

위 서류(2),(3)은 대봉투에 넣어 밀봉 후 인감날인(인감지참)하여 겉봉에 입찰(공고)번호,건명,업체명을

기입한 후 제출.

 

8. 입찰 무효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4[입찰무효]에 해당되는 경우

(2) 제출서류가 허위로 작성되었거나 서류 미비인 경우

 

9. 물품납품 방법 : 검수 후 각 사용부서까지 배송완료(향후 본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10. 대금결제 조건 : 세금계산서 발행 후 3개월

 

11. 입찰참가시 유의사항

(1) 본원양식으로 통일하여 기재함.

(2) 낙찰가와 동일 가격으로 납품하여야 함.

(3) 총액입찰제로 본원이 공고한 총수량에 제품단가를 곱한 총액(부가세 포함)을 입찰서에 1차 금액란에 한글과 아라비아 숫자를 기입 함.(불일치할 시 본원의 유리한 숫자를 기준으로 한다.)

(4) 입찰공고 및 붙임의 모든 서류를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바람.

 

12. 낙찰업체 유의사항

(1) 건국대학교병원이 제시한 물품의 규격, 수량, 단위 100% 수용조건임.

(2) 향후 본원 운영방침에 따라 입찰대상 품목 중 일부 품목은 제외 될 수 있음.

(3) 계약지연에 따른 지체상금(지체 1일당 2/1000)을 부과함.

(4) 낙찰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견적서 2, 사용인감, 명판을 지참하고 내원하여 계약체결.

(5) 계약체결 후 7일 이내에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10/100, 계약서에 명시된 기간에 추가 60일 발행) 제출.

(6) 계약체결 후 계약사항 미 이행시 이행(계약)보증증권은 본원에 귀속됨.

(7) 이외의 모든 사항은 본원에서 제시하는 바에 따름.

 

기타 문의사항 : 제품사양 관련문의 중앙공급실 최영순(02-2030-7262)

입찰관련 관련문의 구매팀 박문희 (02-2030-7235)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17. 2. 15 .

 

 

건국대학교병원장 

 

이전글 [의료장비]TapeStation System (DNA분석기) 1Sys외 4종
다음글 [재입찰공고] 병문안 문화개선 출입통제시스템 설치공사

목록

바로가기

  • 찾아오시는 길
  • 고객의소리
  • 처음오셨나요?
  • 입퇴원안내
  • 주요전화번호
  • 장례식장
  • 재외동포진료안내
  • 채용게시판